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김선빈 17타격왕 어느정도 뽀록이라고 생각했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4.56) 2020.07.05 10:43:48
조회 248 추천 5 댓글 6

아니네 와 이러다 타격왕 또 하겠는데?
2루수로 가니 타격이 확 달라지네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4805 19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323 379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1028 90
6632822 나무위키 뭐보면 시간잘가냐? ㅇㅇ(175.114) 02:04 1 0
6632821 에반믹 기억나는 사람 없냐ㅋㅋㅋㅋㅋ ㅇㅇ(223.62) 02:04 1 0
6632820 '키움 여신' 김한나 치어, 돌연 KIA 이적... 자필 고백.jpg ㅇㅇ(122.40) 02:04 7 1
6632819 와 시발 이창진은 그나마 외야라 다행이네 ㅅㅂ ㅇㅇ(223.39) 02:03 4 0
6632818 아까 찬호한테 견제구 몇개던졌냐 ㅇ0o0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4 0
6632817 난 로피 이후로 15로저스랑 16헥터가 ㄹㅇ 문화충격이었음 [1] ㅇㅇ(175.223) 02:02 17 0
6632816 인싸 C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9 0
6632815 지크 스프루일 생각나네ㅋㅋ [1] 워터메론(121.185) 02:02 16 0
6632814 재미로 보는 각 포지션별 최다출장 1~3위.txt [1] ㅇㅇ(211.204) 02:02 24 0
6632813 김치전 존맛이다 41484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19 0
6632812 던준이 홈런 C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25 4
6632811 역대 타격부문 통산 스탯 war 순위.jpg 조타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17 0
6632810 아니 경기 이겼는데 글리젠 실화야? [2] ㅇㅇ(223.62) 02:01 45 0
6632809 코시 5차전 헥은 기태판단미스지 하한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0 22 0
6632808 가뇽 구지 바꿔야해? [2] ㅇ0o0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0 47 0
6632807 내야도 그렇긴하지만 외야수비도 좀 많이 별로긴한듯 ㅇㅇ(223.38) 01:57 18 1
6632806 역대 구원투수 단일 스탯 war 순위 [6] 조타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79 1
6632805 토령맘용 안타 스티커 토령이(221.153) 01:57 39 3
6632804 7회초 오심 다른각도 없음? ㅇㅇ(220.86) 01:57 13 0
6632803 약터 요즘 뭐하냐 [3] ㅇㅇ(180.70) 01:56 86 0
6632802 헥터 시발 17코시 5차전만 좀 매끄럽게 던져주지 [2] ㅇㅇ(223.62) 01:56 55 0
6632801 헥터는 1회 30개 던져도 7회를 먹었음 [1] 하한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33 0
6632800 메이저 하이라이트 보는데 투수들이 다 브붕이같이 시원시원하네 [7] ㅇㅇ(118.40) 01:55 66 0
6632799 서재응의 코우놀이용 양아들 이준영의 위엄 [2] ㅇㅇ(223.39) 01:54 115 10
6632798 준표랑 창진이 몇주 아웃이야 [4] ㅇㅇ(59.7) 01:54 93 1
6632797 걍 헥터는 진짜 노예였음 [4] ㅇㅇ(223.62) 01:53 121 1
6632796 가짜메론 병신아 개소리 그만해라 나는 LG트윈스 좋아한다 [1] 메론(175.223) 01:53 39 6
6632795 와 근데 강민호 클래스는 여전하구나 [1] ㅇㅇ(219.250) 01:52 42 0
6632794 역대 구원투수 통산 스탯 war 순위.jpg [8] 조타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1 113 1
6632793 180 70가짜메론 병신아 나는 평생 기아타이거즈 응원한다 [4] 메론(124.197) 01:50 75 0
6632792 오늘 호령이 오랫만에 보니까 좋더라 [4] ㅇㅇ(211.204) 01:49 100 2
6632791 저는 떠납니다 [4] 메론(180.70) 01:48 152 13
6632790 탭택.gif [8] C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7 149 21
6632789 헥터랑 브룩스는 유형이 다르지 [8] 콰와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7 187 2
6632788 브룩스는 메이저 못가고 알칸타라는 가능 [2] 타락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6 103 1
6632787 안으로 들어가다 빠지는 슬라이더.gif [6] 폭풍치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6 129 7
6632786 이것들이 야구하다가 썸을 타네.........gif [5] ㅇㅇ(122.40) 01:46 247 26
6632785 근데 조던준 등번호 무조건 바뀌지 않을까? [3] ㅇㅇ(221.159) 01:46 81 0
6632784 쥐갤 시발ㅋㅋㅋㅋ메론한테 먹혔누 ㅇㅇ(124.62) 01:45 24 0
6632783 엘) 야 그런데 저 메론은 뭐냐? 패키지로 몇놈씩 다니는거?? [6] ㅇㅇ(222.98) 01:45 146 0
6632782 타자들 돼지인거랑 햄스터진거랑 무관하지않겠지 ㅇㅇ(115.136) 01:45 12 0
6632781 붕개 퐈 얼마가 적당하다고보냐??? 퉁은 4년40억정도면 될거같고 [1] ㄱㄱ(61.102) 01:45 50 0
6632780 가뇽 바꾸면 안돼지 워터메론(121.185) 01:45 19 0
6632779 룩스 올해폼으로 10년뛰면 영결 ㄱㄴ?? [3] 워터메론(121.185) 01:44 94 0
6632778 터커는 모르겠고 가뇽은 바꾸겠지? [3] ㅇㅇ(223.62) 01:44 97 0
6632777 브룩스 첨엔 조크보 좀 높게보고 보더라인 피칭해야겠누 했는데 [2] ㅇㅇ(59.7) 01:43 138 14
6632776 엔씨는 대체 얼마나 힘들길래 ㅇㅇ(115.136) 01:43 9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