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서준이랑 범호아들이랑 동갑은 아니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4.56) 2020.07.05 10:47:27
조회 135 추천 0 댓글 4

둘다 1차지명해야되는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5649 197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362 379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1095 90
6648130 민식이 안타치고 주루플레이까지 좋았다 ㅇㅇ(39.7) 21:29 0 0
6648129 나왔다 느그 아버지 요새 뭐하시노 ㅇㅇ(223.39) 21:29 2 0
6648128 큠)) 엣헴 밥상차려봐라 ㅇㅇ(1.223) 21:29 4 0
6648127 킹민상 목소리 스윗하네요 ㅇㅇ(110.11) 21:29 2 0
6648126 ???:왜 2홈런친 포수를 빼냐고 ㅈㄹ하더라 ㅇㅇ(49.164) 21:29 17 0
6648125 터커 야가다스윙 나만 간지나는거 아니지? ㅇㅇ(175.124) 21:29 2 0
6648124 스마일ㅋㅋㅋㅋㅋㅋㅋㅋ킬러ㅋㅋㅋㅋ ㅇㅇ(124.111) 21:29 4 0
6648123 해영이 4승임?? [1] ㅇㅇ(221.165) 21:29 24 0
6648122 원준이는 군대가라 ㅇㅇ(219.241) 21:29 4 0
6648121 진지하게 전상현 [2] ㅇㅇ(39.7) 21:29 46 3
6648120 아무리생각해도 선수가 전화하는데 사인해달라고 들이미는건 아닌거같음 ㅇㅇ(118.235) 21:29 18 1
6648119 오늘 최원준에대해 느낀점 [2] 불사대의모자는꼬깔콘과같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9 25 2
6648118 호령이 수비 범위 줄었다는거 다 개소리였네 ㅇㅇ(115.136) 21:29 22 0
6648117 터커가 잘 치면 진짜 경기 잘 풀리네 ㅇㅇ(110.70) 21:28 9 0
6648116 1루주자 한승택이었으면 절대 홈커밍 못했네 ㅇㅇ(175.223) 21:28 8 0
6648115 상현이 왜 순페한테 혼났냐 ㅇㅇ(58.125) 21:28 63 0
6648114 엠스플 킹씹끼 인터뷰 ㄱㄱㄱ ㅇㅇ(125.177) 21:28 11 0
6648113 터커 시즌 절반 치뤘는데 19홈런이면 16년 꽃 33홈런 깰수도 있겠다. ㅇㅇ(118.216) 21:28 41 0
6648112 올려라 ㅇㅇ(175.223) 21:28 22 0
6648111 그러고보니 ㅇㅇ(123.109) 21:28 5 0
6648110 겆)우리 이제 nc랑 3게임 차이다 [2] 기환84(163.152) 21:28 61 0
6648109 정해영 벌써 3승? ㅋ ㅇㅇ(223.38) 21:28 8 0
6648108 왜 5민식인가 했는데 ㅇㅇ(223.38) 21:28 22 1
6648107 조던준 안쓰고 오선우 쓰는 이유가 있었네 [2] ㅇㅇ(211.198) 21:28 52 1
6648106 돡념글 근황...jpg [1] ㅇㅇ(147.47) 21:28 156 7
6648105 돡) 우리갤 에서 홍어 거리는 애들 은. [1] ㅇㅇ(223.62) 21:28 40 2
6648104 미친 오늘 경기함? Wjstkdgus5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8 13 0
6648103 애들아 이제 용서해줄래? ㅇㅇ(183.101) 21:28 48 4
6648102 전상현 인터뷰하다 순페한테 혼난 이유 뭐냐 씨발ㅋㅋㅋㅋ [2] ㅇㅇ(223.38) 21:28 134 0
6648101 이게 왜 개념에 없냐? ㅇㅇ(112.187) 21:28 21 1
6648100 공유 민상 인터뷰 ㄱㄱㄱㄱㄱ ㅇㅇ(121.148) 21:28 5 0
6648099 브룩이 104이닝 던지고 7승 ㅇㅇ(124.58) 21:28 45 0
6648098 다시 평가해야 할 사람 [3] ㅇㅇ(223.38) 21:28 76 10
6648097 개념요청) 오늘의 수훈갑 .jpg ㅇㅇ(121.180) 21:28 68 1
6648096 킹씹끼 인터뷰 ㅅㅅ ㅇㅇ(39.7) 21:28 5 0
6648095 킹십끼 인터뷰 한다 라이트퍼팩트(1.230) 21:28 0 0
6648094 오늘 승리의 주역들 슈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8 19 1
6648093 ???:야 오늘 나 이거 먹어도 되는거지? ㅇㅇ(223.39) 21:28 35 3
6648092 빛민상 인텁ㄷㄷ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8 0 0
6648091 이번주는 터커가 멱살잡고 캐리중이네 ㅇㅇ(125.189) 21:27 13 0
6648090 최원준은 진짜 어카냐 [5] ㅇㅇ(175.223) 21:27 62 0
6648089 투타 기록지.jpg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7 46 0
6648088 우리 다시+6이냐? ㅇㅇ(114.30) 21:27 12 1
6648087 주유소 침수에 이은 기름유출 ㅇㅇ(118.43) 21:27 46 0
6648086 팩트)마지막 공 문경찬공이었으면 우중간 찢었음 '^'^(175.192) 21:27 20 0
6648085 접) 너네는 씨발 이긴날에 느그 mvp 용안도 없냐???? [15] ㅇㅇ(222.119) 21:27 344 50
6648084 님들 이거 념글 보내줄수 있음? 기아전담기자(58.142) 21:27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