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하필 안경이 라팍에서 나오네 ㅋㅋㅋㅋ앱에서 작성

202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14 09:43:26
조회 233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잃을 것 없는 시즌" KIA표 무소유 통했나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9 513 0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6420 19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397 380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1152 90
6660312 그냥 자음만 봐도 씹호구틀드라는게 눈에 보인다 ㅇㅇ(117.111) 05:08 8 0
6660311 엔씨네랑 또 븅신같은 틀드하면 계좌조사해야됨 [1] ㅇㅇ(39.7) 05:08 15 0
6660310 지금 왔는데 틀드썰 ㄴㄱ냐 ㅇㅇ(114.200) 05:08 13 0
6660309 NC2군 잘하는내외야1명씩 긁어온다는 소리잖아 [2] ㅇㅇ(223.39) 05:07 47 0
6660308 이런거 첨 보는데 트레이드 이렇게도 됨?? ㅇㅇ(211.36) 05:07 19 0
6660307 고영창보다 홍상삼일걸 [3] ㅇㅇ(223.39) 05:07 40 0
6660306 잉여자원주고 유망주받는게 왜싫어? [4] ㅇㅇ(211.211) 05:06 51 0
6660305 불펜 근데 보낼만한 놈이 있긴하냐? ㅇㅇ(39.7) 05:06 16 0
6660304 밥 틀드로 내보낼바에야 걍 1루 포변 시키지 ㅇㅇ(117.111) 05:06 17 0
6660303 근데 고영창 이제 틀드자원 아님 ㅇㅇ(175.223) 05:05 22 0
6660302 그리고 준표 보내고 누구 데려와 ㅋㅋ [3] BradSteve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5 64 0
6660301 이 틀드가 진짜면 울팀 도박하는거임 [3] ㅇㅇ(115.40) 05:04 113 2
6660300 이 새벽에 인스타 결국 사고 쳤네 씨벌 [1] ㅇㅇ(211.36) 05:04 73 3
6660299 솔직히 밥은 보내도 별 상관 없음 [1] BradSteve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4 31 0
6660298 박준표는 구창모받아오면 ㅇㅈ임 [2] ㅇㅇ(211.211) 05:04 37 0
6660297 준표인스타는 걱정 안되는데 조닭이 사고칠까봐 걱정됨 ㅇㅇ(117.111) 05:03 18 0
6660296 저 썰쟁이 몇프로 맞췄는데? [2] ㅇㅇ(110.70) 05:03 49 0
6660295 아까 다른썰푸는애말로는 이번에는 중고품 [1] ㅇㅇ(223.62) 05:03 35 0
6660294 준표 인스타 가지고 걱정할 필요가 없는 이유 [3] BradSteve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2 77 0
6660293 트레이드 하지마라 걍 [2] ㅇㅇ(39.7) 05:01 51 0
6660292 근데 확실히 갸갤이 병먹금 잘하긴 하네 [2] ㅇㅇ(211.36) 05:01 58 1
6660291 조던준 황머인도 못키웠는데 ㅇㅇ(175.223) 05:01 15 0
6660290 내외야 다 유망주받는다는거지? [4] ㅇㅇ(223.39) 05:00 60 0
6660289 조닭 빠따 보는 눈은 ㄹㅇ 병신인거같은데 ㅇㅇ(39.7) 05:00 14 0
6660288 근데 썰이 맞고 틀리고 간에 아다리는 맞긴 함 [4] ㅇㅇ(175.223) 05:00 68 0
6660287 나는 조닭은 믿겠는데 엔씨틀드는 ㄹㅇ [1] ㅇㅇ(110.70) 04:59 49 0
6660286 새벽 깡소주 안주로 이거 만한게 없지 ㅇㅇ(117.111) 04:59 31 3
6660285 그냥 누굴 보내도 조닭이라서 못믿겠음 [3] ㅇㅇ(114.201) 04:59 51 2
6660284 박준표는 양의지 전상현은 이정후 [4] ㅇㅇ(211.211) 04:59 59 0
6660283 솔까 백용환 이제껏 버틴것도 홈런치는 포수라 [3] ㅇㅇ(115.40) 04:58 52 0
6660282 난 밥 무릎 다치고 1루 포변할줄알았어 ㅇㅇ(117.111) 04:58 11 0
6660281 요즘 갤에 자두가 안보이네 근데 [2] ㅇㅇ(39.7) 04:57 32 0
6660280 포수는 무조건 나이빨에 개아가 ㄹㅇ 끌어안는건 [1] ㅇㅇ(110.70) 04:57 35 0
6660279 아니 고영창 주고 [5] ㅇㅇ(211.201) 04:57 83 0
6660278 틀드 1순위가 탄식이었는데 [1] ㅇㅇ(117.111) 04:56 30 1
6660277 솔직히 엘지 부럽지 않냐 ㅇㅇ(175.223) 04:56 96 0
6660276 새 아이돌 동맹 얻어왔는데 개추 가능? [5] ㅇㅇ(117.111) 04:56 71 4
6660275 솔직히 승택 탄식이로 팀이 굴러가긴 할거임 [1] ㅇㅇ(175.223) 04:55 51 0
6660274 돡갤펌) 엊-엔씨 틀드썰 [1] ㅇㅇ(8.37) 04:54 94 4
6660273 백용환 1루포변하면 안되나 ㅇㅇ(117.111) 04:54 24 0
6660272 근데 우리 우타 대타자원 누구있음? [4] ㅇㅇ(117.111) 04:54 67 0
6660271 백용환 갑드가 아낀다하지않았냐? [1] ㅇㅇ(39.7) 04:53 80 0
6660270 이런썰 첨 보는데 트레이드 이렇게도 됨?? ㅇㅇ(117.111) 04:53 49 2
6660269 솔직히 백용환 너무잉여자원임 [1] ㅇㅇ(211.211) 04:53 47 0
6660268 백용환 처리하고 유망주2명받겠다는거잖아 [11] ㅇㅇ(223.39) 04:50 179 0
6660267 우리 올해처럼 타갤이랑 연합한적 있었냐? [3] ㅇㅇ(175.223) 04:50 8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