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난 우리 타자보다 김진회가 더 무섭다앱에서 작성

ㅇㅇ(49.164) 2020.07.14 10:14:08
조회 30 추천 0 댓글 0

어떤 기사를 쓸지 무서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뉴스 [오피셜] 코로나19 시들? KBO, 11일부터 관중 10→30% 확대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7 51 0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4927 196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341 379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1055 90
6636701 우리는 클린한 갤질을 하고싶다 범두새끼들아 점 꺼져 ㅋㅋ ㅇㅇ(220.76) 22:24 1 0
6636700 꼴) 엘롯기 동맹 든든하다!!! ㅇㅇ(27.117) 22:24 11 0
6636699 어제 원준이 홈런 친거 하루종일 소화함 ㅁㅌㅊ? ㅇㅇ(223.39) 22:24 10 0
6636698 ^1992^1994^ ㅇㅇ(49.164) 22:24 12 2
6636697 꼴) 왜 설레발 치면 안됨? [3] ㅇㅇ(1.253) 22:24 66 0
6636696 겆) 시벌....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78 14
6636695 허구연 유튜브 채널에서 별풍 받으니 [1] 예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7 0
6636694 돡) 너네 엘롯기 엮는거 어떰? [9] ㅇㅇ(218.234) 22:23 93 0
6636693 진짜 저 두 팀 설치는 거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3) 22:23 19 0
6636692 꼴데 애들 설레발 칠만 하지 ㅇㅇ(110.70) 22:23 22 0
6636690 어저미가 진짜 존나 악질이라니까? [2] ㅇㅇ(175.114) 22:23 39 3
6636689 겆) 김하성 가져가 시발새끼들아 [17] ㅇㅇ(223.38) 22:23 92 19
6636688 아니좆쥐거르고 시발 범죄새기들이랑 좆목머냐고 ㅋㅋㅋ [3] ㅇㅇ(211.211) 22:23 43 0
6636687 꼴데 시즌 초에 5위하고 성민규 부산시장 드립이랑 ㅇㅇ(175.223) 22:22 8 0
6636686 닥은 꼴하고 사이 안좋냐? 쥐야 안좋은거 아는데 [2] ㅇㅇ(175.223) 22:22 27 0
6636685 돡자원 건저올만한 자원있냐? [4] 부트라게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2 20 0
6636684 꼴데애들 설레발 오지노 [2] ㅇㅇ(112.140) 22:22 38 0
6636683 돡갤이 호감이 아니라 그냥 꼴갤 특히 쥐갤이 ㅇㅇ(210.99) 22:22 30 3
6636682 좆쥐애들 지금 전 갤에 나대기 시작함 ㄷㄷㄷㄷ ㅇㅇ(175.212) 22:22 13 0
6636681 [우기사] 필승조 된 정해영, 아버지는 "대견합니다" [1] 우기보러왔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2 22 1
6636680 25일부터 건희 등판간격 미쳤네 ㅇㅇ(222.102) 22:22 19 0
6636679 그나마 꼴데는 못하면 아가리라도 닫고 있지 [3] ㅇㅇ(210.99) 22:21 82 6
6636678 공지)기아 타이거즈 갤러리는 범두새끼를 싫어합니다 [5] ㅇㅇ(220.76) 22:21 78 0
6636677 꼴,쥐는 친해질수밖에없지 역사도 비슷하고 팀컬러도 비슷하니깐 [1] ㄱㄱ(61.102) 22:21 30 4
6636676 근데 우리 올해 가을야구 할수있을거같냐 [2] ㅇㅇ(116.33) 22:21 22 0
6636675 돡) 갸붕이들아 안전하길 바란다 [5] ㅇㅇ(49.165) 22:21 111 11
6636674 근데 원래 두산이 좋은 팀일수밖에 없긴 해 [8] ㅇㅇ(110.70) 22:21 73 0
6636673 ㄹㅇ 쥐팬이라고 하면 꺼려지는 건 사실 ㅇㅇ(223.33) 22:21 20 0
6636672 아니 홍삼을 사갈리가업잔아 븅신들아 ㅋㅋ ㅇㅇ(211.211) 22:21 15 0
6636671 와 근데 시발 광주 비 존나오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1 28 0
6636670 꼴) 어이 기아 너희에게 5위는 너무 과분하다 [8] ㅇㅇ(1.253) 22:20 135 0
6636669 꼴데에도 한슝쾅이 있네 ㅇㅇ(118.216) 22:20 16 0
6636668 내가 범두를 싫어하는이유...txt [6] ㅇㅇ(220.76) 22:20 68 0
6636667 건희 필승조는 아니라니까 진짜 [4] ㅇㅇ(219.250) 22:20 47 0
6636666 쥐새끼글 20분만에 40개가 비추 ㅋㅋㅋㅋ비추념글ㅋ [1] ㅇㅇ(223.39) 22:20 48 0
6636665 쥐) 느그갤에 숨어있는 범죄년들 명단넘기면 갤 안털게 [7] ㅇㅇ(183.78) 22:20 86 2
6636664 붉은안경 이새끼 쯔양깨때문에 맘고생하느라 못햇네 ㅇㅇ(175.120) 22:20 13 0
6636663 졸렬택 이야기나하자 ㅇㅇ(219.250) 22:20 13 0
6636662 조던 선발이었네 ㅆㅂ광주 씨발아 ㅇㅇ(223.62) 22:19 29 0
6636661 광주천 범람 했다며??? 갤러들 무탈허냐??? ㄱㄱ(61.102) 22:19 13 0
6636660 솔직히 난 쥐 아니고선 분탕아니면 [8] ㅇㅇ(175.223) 22:19 75 0
6636659 40년 MVP0회 홈런왕0회 VS 40년 단일시즌 최다승 80승 [2] ㅇㅇ(175.114) 22:19 26 2
6636658 홍상삼으로 권희동+B급망주 받을바에 A급망주 2,3명이 낫지 않음? [6] ㅇㅇ(178.128) 22:19 38 0
6636657 건희 ㅅㅂ 이러다 맛가겠다 ㅇㅇ(211.36) 22:19 14 0
6636656 꼴)전라도의 아들 데뷔 첫등판에 승리투수됐다 [9] ㅇㅇ(112.185) 22:19 137 9
6636655 쥐)남의구장와서 경호원 폭행하는새끼들이 뭔 비호감타령ㅋㅋ [3] ㅇㅇ(175.223) 22:19 56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