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하성아 기아 안 가면 맞는다!(feat. 헥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45) 2020.08.03 21:36:28
조회 6069 추천 249 댓글 2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d8ffa11d028313550f9fb3f9dac8b24082381cb595a425bc626e70dcabf4cfdf0473be62ece720ef4fc4f72301020c6df3f2d041c0222ab88814c89150579014c89a20f5dd54f65

ㅇㅇ

추천 비추천

249

고정닉 18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뉴스 '기러기 아빠' 외국인 선수들의 가족 사랑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4 230 0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1486 21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8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454 393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0] 운영자 16.12.22 123340 96
7204711 글고 보니 오늘 또 오랄 경기네 [1] ㅇㅇ(211.203) 04:27 14 0
7204710 어제자 13년 만에 나온 진기록 [1] 통구이(125.136) 04:20 62 1
7204709 브룩스 재계약 가능성 없지 않냐 [1] ㅇㅇ(223.39) 04:17 63 0
7204708 아니 도대체 왜 넥센은 우승이 없는거냐????? [3] ㅇㅇ(218.151) 04:15 58 0
7204707 운암동인데 지금 할사람 있냐 [1] ㅇㅇ(110.70) 04:14 45 0
7204706 학폭썰은 운동부 종특 아니었나? ㅇㅇ(117.111) 04:13 19 0
7204705 차일목이랑 꼬추비비는 앤서니.jpg [1] ㅇㅇ(115.138) 04:13 47 1
7204704 맷동한테 fa선물하나 해주지 않을까? 00(112.187) 04:11 19 0
7204703 ㅇㅇ(112.150) 04:10 10 0
7204702 우리 내야 줍아하는거 보니까 [3] 41484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117 0
7204701 근데 1회때 터커타구 못잡을 타구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32 0
7204700 어제 콱전 스코어가 중요한 이유 통구이(125.136) 04:07 49 1
7204699 백용환 1루 하자는애들은 얼빠냐 야알못이냐 [3] ㅇㅇ(61.81) 04:07 74 2
7204698 야구부있는 학교 안 다녀봐서 모르겠는데 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29 0
7204697 매일 소원을 빌어요 ㅇㅇ(219.254) 04:07 7 0
7204696 손흥민 어시했네 ㅇㅇ(180.64) 04:07 12 0
7204695 현장에선 우리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듯 ㅇㅇ(211.36) 04:06 36 0
7204694 매일 소원을 빌어요 ㅇ0o0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5 15 0
7204693 못하는 애들이 응원가는 좋아 [1] 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43 0
7204692 장영석 2할6푼 10홈런 정도만 기대했는데 씨발새끼 [1] 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48 0
7204691 백용환 1루 어때?? [5] 000(211.104) 04:01 62 0
7204690 박건우는 살 필요가 없지 [3] ㅇㅇ(58.124) 03:58 107 5
7204689 크보 학폭썰? 또 돈다는데 [1] ㅇㅇ(180.64) 03:57 92 0
7204688 김하성 이정후 군면제 미친거아니냐 [1] ㅇㅇ(218.151) 03:56 123 0
7204687 그 겆에서 방출 당한애는 뭔 얘기 없냐? [5] ㅇㅇ(222.239) 03:55 113 1
7204686 야구기사 봣더니 기아 신고선수한명 영입햇다고 봣는데 00(112.187) 03:53 35 0
7204685 황대인 나오자마자 동점 적시타 [1] ㅇㅇ(218.151) 03:51 50 1
7204684 이상화 영입은 안되려나 [1] 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0 71 0
7204683 근데 콱에서 왜주워온거야?? [4] ㅇㅇ(222.239) 03:48 137 0
7204682 박건우사는게 제일 현실성 높은거임? [2] ㅇㅇ(211.204) 03:47 102 0
7204681 주전 타율 마지노선이 어디라고 생각하냐? [3] ㅇㅇ(222.239) 03:47 60 0
7204680 니네 이짤기억나냐 [6] ㅇㅇ(219.254) 03:46 90 0
7204679 KBO 미필 타자 유망주들 기록.jpg [1] 콰와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6 95 0
7204678 오늘 현식이가 잘하면 ㅇㅇ(116.33) 03:46 23 0
7204677 신인 드랲때 내야 왜 안 뽑았는지를 모르네 [2] ㅇㅇ(106.101) 03:43 93 1
7204676 얘 누군지맞춰봐라 갸갤러들아 [3] ㅇㅇ(115.138) 03:41 109 0
7204675 이 팀은 내야보다 급한게 외야 거포 유망주인거 같아 [1] 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0 59 0
7204674 공감하면 개추 눌러라 ㅇㅇ(175.223) 03:40 12 0
7204673 연) 필립 험버 너희 팀 에서 잘했어?? [3] ㅇㅇ(223.33) 03:38 103 0
7204672 장영석도 ㅈㄴ 웃기네 시즌초에 써보고 대충하니까 ㅇㅇ(110.70) 03:38 78 2
7204671 장영석 방출될것같냐? [3] ㅇㅇ(219.254) 03:37 124 0
7204670 아나운서가 개인적으로 특정팀 팬이라고 해버리면 [7] 00(112.187) 03:34 142 0
7204669 트레비스가 ㄹㅇ 간지였는데 ㅋㅋ ㅇㅇ(219.249) 03:34 29 0
7204668 그래도 버디가 낫지 공수주 모두 완벽한 새끼인데 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4 37 2
7204667 해즐베이커 수비.gif [1] ㅇㅇ(223.62) 03:30 144 1
7204665 웨스틴 병원 [8] ㅇㅇ(175.223) 03:30 14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