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찬호 수비 잘한다 잘한다하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0.08.05 05:28:09
조회 124 추천 3 댓글 0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d8ffa11d028313550f9fb3f9dac8b24082381cb5f5a42dfdc2b0d2ec2a3c1799f309625facb97a541b30dcd0aa5031e056454791a000cb480636bb4a8deb43072fde9e6979d00a1a695c4ea8ee787a6ab551b7938bb5ffd795e7980d3db

중요순간엔 여지없이 실책함


11년 야구보면서 스윙할 때 헬멧 떨어지는 놈은 첨볼 뿐더러
이순철한테 질책이라고 하는거 보고 정 떨어저서 당분간 야구 안보려고

박찬호가 라인업에서 빠질일은 없으니 내가 안봐야지.
오늘 3삼진? 잘봤다 번트못대는 유격수.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4726 219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81]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501 396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1] 운영자 16.12.22 123471 96
7235379 딱 하루만 구단주가 되고싶어 ㅇㅇ(39.7) 16:35 2 0
7235378 도쿄올림픽 4번타자는 ㅇㅇ(223.39) 16:35 11 0
7235377 근데 진짜 양현종 fa 잡아야한다고봄? 농담이 아니라 [3] ㅇㅇ(118.235) 16:35 27 0
7235376 이렇게된거 우리가 꼴등하고 1차신헌민후에 2차 김도영 어떠냐? [3] ㅇㅇ(110.9) 16:34 26 0
7235375 그 찻집 잠입하는거 재밌었는데 모아이(220.86) 16:34 9 0
7235374 주면 사귐? ㅇㅇ(117.111) 16:34 30 0
7235373 키움은 러셀 영입한거부터 이해안감 [2] ㅇㅇ(223.38) 16:34 41 0
7235372 꼴) 도쿄올림픽 1선발 예약 [1] ㅇㅇ(223.39) 16:33 29 0
7235371 석개가 사이버투수라고 불릴때 노력을 안한건 아니지?? [8] ㅇㅇ(222.237) 16:33 39 0
7235370 타)이거 개추좀 ㅇㅇ(14.44) 16:33 10 0
7235369 근데 디씨가 전체적으로 침체기 맞지? [6] ㅇㅇ(223.33) 16:32 61 0
7235368 러셀 성적이 생각보다 더 처참하네 [3] ㅇㅇ(223.38) 16:32 63 0
7235367 팩트)))서재응은 키운 투수가 없다 [3] ㅇㅇ(39.7) 16:31 54 0
7235366 꼴) 어제경기 에이스 맞대결라고 한거 ㅈㄴ어이없었음 [20] ㅇㅇ(223.39) 16:31 142 0
7235365 공익 병신이 밀리터리를 왜 쳐 얘기하는건지 이해가 안가 ㅇㅇ(175.223) 16:31 14 0
7235364 한가지 주제로 여러커뮤로 나뉘면 소속감을 주체못함 [1] ㅇㅇ(122.34) 16:31 31 0
7235363 혁경이 보고 생각나서 만들어봄 [4] 하부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83 9
7235362 내일자 상대팀 감독 및 상대 선발 투수 운세.jpg ㅇㅇ(121.147) 16:30 38 0
7235361 전성기 석개를 까는건 야알못 17뉴비들이지 ㅇㅇ [8] ㅇㅇ(223.39) 16:28 93 2
7235360 애미뒤진 통중이 꼴데 우승하면 밀리터리 유니폼 입는다니까 부들부들하노 [1] ㅇㅇ(211.246) 16:28 41 0
7235359 어제 10회말에 못끝냈으면 11회에도 준표 나오려고 했었나봐 [1] ㅇㅇ(110.70) 16:28 66 0
7235358 엔)올려라 [1] ㅇㅇ(45.83) 16:27 82 0
7235357 탄식 호수비와 골빈돗개 .gif [1] ㅇㅇ(218.101) 16:27 112 14
7235356 해영이가 석개보다 더 잘크면 [2] ㅇㅇ(211.36) 16:27 58 0
7235355 꼴) 음식사진 들고옴 [8] ㅇㅇ(223.39) 16:27 89 0
7235354 해영이는 서쟁이 키운거냐 [1] ㅇㅇ(175.223) 16:26 56 0
7235353 내일자 맷동님 임기영 운세.jpg ㅇㅇ(121.147) 16:26 47 0
7235352 우리 용병 30홈런 터커전엔 1명도 없었냐? [5] 통구이(125.136) 16:26 93 0
7235351 우리 2017 접전 경기 언제지? 표정 멍때리고 ㅋㅋㅋ [2] ㅇㅇ(121.128) 16:26 55 0
7235350 씹돡애들 타격감 최악이던데 이번주말에 폭발할 거 같지 않냐? [1] ㅇㅇ(222.111) 16:25 25 0
7235349 돡)어머니 개천절에 단군매치가 있습니다 [4] ㅇㅇ(125.191) 16:24 129 3
7235347 난 17년 이기사보고 윤석민 욕안함 ㅇㅇ(223.38) 16:23 53 0
7235346 챔필덕관 탄식이 호수비 짤쪄줄사람 ㅇㅇ(218.147) 16:23 22 0
7235345 꼴) 롯데리아, 군대리아 버거 출시 ㄷㄷ [13] ㅇㅇ(223.39) 16:21 167 0
7235344 2017년 정용운이 나와서 말아먹다가 끝내기로 이긴 엘쥐전 며칠인지 아는 [5] Dd(223.38) 16:20 93 0
7235343 엄마! 아들인데 [5] ㅇㅇ(121.163) 16:19 124 0
7235342 골빈이도 태진이 엄청 좋아하네 ㅋㅋㅋ [1] ㅇㅇ(121.125) 16:19 147 0
7235341 그까페가 잠실가면 단체로 모여앉아서 이상한짓하던 그사람들임??? ㅇㅇ(61.102) 16:18 39 0
7235340 윤석민 골프방송 나온거 찾아봐 졸잼임 [11] 가드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146 0
7235339 정보) 해영이 전쟁 1.34 전상현 1.42 박준표 1.99 [3] ㅇㅇ(218.159) 16:17 163 5
7235338 근데 서재응이 투코 잘하는거 맞아??? [6] ㅇㅇ(61.102) 16:17 125 0
7235337 핀토를 살려낸 팀.jpg [2] ㅇㅇ(118.235) 16:16 197 0
7235336 갸갤롬들이 극혐해도 나한테 석개는 에이스엿어 [6] ㅇㅇ(211.36) 16:16 107 0
7235335 드디어 떴다 ㅇㅇ(223.62) 16:15 50 1
7235334 [챔필덕관] 끝내줬던 9월의 마지막 홈경기 [2] 일레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178 15
7235333 브룩스 9월 mvp가능성 없냐? [4] ㅇㅇ(223.38) 16:15 121 0
7235332 여기 야알못 갤러리 맞지? [3] ㅇㅇ(106.101) 16:13 8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