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큰일났다 기아 필승조 털리겠다 ㄷㄷㄷ뉴스 뜸

ㅇㅇ(59.3) 2020.08.05 06:08:20
조회 213 추천 2 댓글 1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뉴스 '기러기 아빠' 외국인 선수들의 가족 사랑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4 10 0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1266 21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8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437 393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0] 운영자 16.12.22 123292 96
7195228 이성규-유민상 이거함? ㅇㅇ(211.207) 14:48 0 0
7195227 근데 얘네글 박찬호 패드립은 밥먹듯 치는데 ㅇㅇ(121.147) 14:48 0 0
7195226 밑에 슼충이 는 지 얼굴에 침 뱉고있네 ㅋㅋ ㅇㅇ(220.125) 14:48 1 0
7195225 솔직히 스윗한건 서상사 미만 잡이지? ㅇㅇ(211.54) 14:47 4 0
7195224 김동엽-이진영 이거는 하냐? ㅇㅇ(211.207) 14:47 4 0
7195223 호감고닉 '아이스똥꼬' 사랑해 ❤+ ㅇㅇ(125.184) 14:47 2 0
7195222 호감고닉 '아이스똥꼬' 사랑해 ❤+ ㅇㅇ(125.184) 14:46 2 0
7195221 아주 이상한 삼성의 Fa 투자방법 aomg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6 37 0
7195220 오늘도 박찬호 이장면 나오는거냐? ㅇㅇ(223.62) 14:46 28 0
7195219 이런것도 백마라고 어휴... [1] ㅇㅇ(223.39) 14:45 35 0
7195218 투수조중에 고영창이 제일 잘생기지않았냐 [1] ㅇㅇ(211.36) 14:45 39 0
7195217 야 꼴데툰 이거 봤냐 [3] ㅇㅇ(121.66) 14:45 84 1
7195216 올시즌 끝나고 야수중에 방출리스트 예상 ㅇㅇ(218.157) 14:45 23 0
7195215 다시 보는 서울고 투수 아가 [2] ㅇㅇ(112.187) 14:44 81 8
7195214 그 와중에 영석신도 멀티히트 쳤네 [1] ㅇㅇ(203.226) 14:42 51 0
7195213 쥐클래식 유니폼 꽃미남민호(116.41) 14:42 50 3
7195212 오늘 가뇽 잘던질거같냐? [2] ㅇㅇ(223.62) 14:42 54 0
7195211 어저미들 수준이 딱 인방충임 ㅇㅇ(219.250) 14:41 23 1
7195210 ㄹㅇ 이우성 좀 올려봐 시발 맨날 쓰는 새끼들만 쓰지 말고 ㅇㅇ(223.38) 14:41 16 0
7195209 귄잇게 생긴게 뭐임 [9] ㅇㅇ(14.51) 14:39 149 0
7195208 내일 퓨처스 중계있는데 [2] ㅇㅇ(14.34) 14:39 107 0
7195207 차이버 진짜 실망이다 ㅇㅇ(221.157) 14:39 91 0
7195206 이승재 이제 투수 2년차이네 ㅋㅋ 유격수 출신이니 [1] ㅇㅇ(223.39) 14:39 115 0
7195205 영동대 감독 왜 바꿨누 ㅋㅋㅋ ㅇㅇ(49.164) 14:38 43 0
7195204 식객 원래 [7] ㅇㅇ(124.53) 14:38 169 0
7195203 ???:아무튼 안털림 ㅋㅋㅋㅋ ㅇㅇ(211.36) 14:37 83 0
7195202 프로지명 받았다고 바로 투구수 관리 ㄷㄷ [1] ㅇㅇ(220.80) 14:37 87 0
7195201 우성신 드더어 홈런쳤다길래 와봄 ㅇㅇ(211.36) 14:36 29 0
7195200 6점차 9회2아웃에 이닝쪼개기 ㅋㅋㅋㅋㅋ ㅇㅇ(223.38) 14:36 43 0
7195199 1이닝만 던지라고 기아프런트가 말했나 ㅇㅇ(210.106) 14:36 41 0
7195198 엥? 투교왜함 ㅇㅇ(210.106) 14:36 27 0
7195197 여기서 투수를 바꾸냐 ㅇㅇ(49.164) 14:36 25 0
7195196 진짜 이우성이 이정만 해줘도 좋을텐데 ㅇㅇ(124.49) 14:36 30 0
7195195 아름다운 하루는 아니지? ㅇㅇ(175.223) 14:36 18 0
7195194 분탕치다 박제되니까 글 신고하는 고닉박제 ㅇㅇ(125.184) 14:35 34 0
7195193 그쪽 팀이 미개한 증거 ㅇㅇ(211.36) 14:35 13 0
7195192 스윙삼진ㅅㅅ ㅇㅇ(39.7) 14:35 12 0
7195191 우성신 콜업해서 1루쓰자 ㅇㅇ(223.39) 14:34 17 0
7195190 이승재 걍 남재현2 같은데 [2] ㅇㅇ(124.56) 14:34 197 1
7195189 승재코인 하차위기 ㅇㅇ(223.38) 14:34 57 0
7195188 우성신 드디어 준비된건가 三國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4 39 0
7195187 승재 잘생겼네 ㅇㅇ(118.235) 14:34 16 0
7195186 (혐)프랑스 교사 수준 ㅇㅇ(223.39) 14:34 63 0
7195185 이우성 1군에서 볼 수 있냐? ㅇㅇ(39.7) 14:34 9 0
7195183 씨발 우성이 아름다운 그거 온거냐? ㅇㅇ(112.186) 14:33 44 0
7195182 이우성 여론조사 ㅇㅇ(124.49) 14:33 1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