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올해 우승을 노리고 달리는게 맞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79) 2020.08.05 15:01:46
조회 31 추천 0 댓글 0

무리는 안하고 목표는 우승으로 두고 할만큼하고나서 구단에
외부 영입 좀 해주면 내년엔 우승 가능할거같다 영입좀 해주라
이렇게 가야됨
여기서 목표가 5강이니 시즌전 꼴찌전망이니 이것도 잘했니
이지랄하면 내년에도 짭찬 유격에 터커 우익 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67540 217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8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341 39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0] 운영자 16.12.22 123090 96
7155286 메이쟈식 마구.gif ㅇㅇ(211.204) 01:22 3 0
7155285 생각보다 이제 시즌 몇겜 안남았네... ㅇㅇ(221.138) 01:22 13 0
7155284 접) 우리갤 털려서 잠깐 쉬다 갑니다 [1] ㅇㅇ(110.70) 01:22 37 3
7155283 꼴)너네 포수 누구임? [8] ㅇㅇ(211.205) 01:22 54 0
7155282 체지 23펀데 ㅍㅌㅊ소리 들으면 [1] ㅇㅇ(223.62) 01:22 8 0
7155281 야구선수들 덤벨컬 몇정도치냐? 지완이 형우 ㅇㅇ(220.126) 01:21 9 0
7155280 아가야 니 친구 규성이랑 동반입대 했었어야지 ㅇㅇ(223.33) 01:21 5 0
7155279 종표도 은근 키크네 [3] ㅇ0o0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50 0
7155278 칰에 튼동이 가면 중위권 팀 만들수 있을까? ㅇㅇ(211.204) 01:21 7 0
7155277 올시즌 만 35세 이상 타자 순위 [3] 콰와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5 0
7155276 접) 껌식이 공룡배틀 [2] ㅇㅇ(58.225) 01:21 44 1
7155275 식객이도 나름 귀여운면이 [3] ㅇㅇ(112.160) 01:20 51 2
7155274 아가원준 Konstant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4 0
7155273 2018년 기아타이거즈 충격의 외야진 [3] ㅇㅇ(180.65) 01:20 44 0
7155272 최원준 올해 끝나고 군대 갈거 같냐? [4] ㅇㅇ(220.82) 01:20 44 0
7155271 쥐)5위 ㅊㅋ [4] ㅇㅇ(39.7) 01:20 51 1
7155270 오늘 있을 칰전 경기 요약..jpg ㅇㅇ(118.40) 01:20 34 0
7155269 와 미친 브룩스 이공 봤음??? [5] ㅇㅇ(223.39) 01:19 139 11
7155268 최원준 고릴라닮았구나 ㅇㅇ(223.62) 01:19 37 0
7155267 믈브보는곳? (MLB중계.cⓞm) 스타벅스깊콘 존버(104.143) 01:19 3 0
7155266 두산베어스 해체드래프트 시작합니다. [13] ㅇㅋ(211.210) 01:19 122 0
7155265 밸런스게임.txt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43 0
7155264 조던준 몇년만에 터져도 이렇게 센세이셔널한데 [1] ㅇㅇ(222.111) 01:18 47 0
7155263 붕개가 33인데 최고참이면 우리 투수진 젊은편 아님? [4] ㅇㅇ(223.33) 01:18 69 0
7155262 2020년에 2019년 기록가지고 와서 [1] ㅇㅇ(118.235) 01:17 50 0
7155261 김태진 키 몇임 [5] ㅇㅇ(59.0) 01:17 116 0
7155260 접) 엔튜브 돗개 편애캠 [3] ㅇㅇ(121.143) 01:17 122 2
7155259 우사인볼트 영입해서 대주자 1툴로 쓸 수 있으면 [4] ㅇㅇ(1.249) 01:17 55 0
7155258 야구성형 받았던 기아타이거즈 얼빠 투탑 [4] ㅇㅇ(223.62) 01:17 93 1
7155257 브룩스는 헥터처럼 1+1년 계약일 가능성이 높지 [3] ㅇㅇ(106.250) 01:17 63 0
7155256 구창모는 참 재능은 메이져도 볼 만 한데 [1] ㅇㅇ(180.64) 01:17 33 1
7155255 요즘 진짜 키우고싶은거 생겼는데 봐줄래? [3] ㅇㅇ(175.223) 01:16 100 0
7155254 키큰얘들 옆난쟁이 [1] ㅇ0o0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89 5
7155253 퉁나비는 ㅇㅇ(223.38) 01:16 12 0
7155252 가부키돗개는 크게 봐야 [4] ㅇㅇ(112.160) 01:15 122 3
7155251 좆크보 존나 아깝겠다 [2] ㅇㅇ(223.33) 01:15 64 0
7155250 브룩스 씨발새끼 개새끼 미친새끼야 [6] ㅇㅇ(223.62) 01:15 160 11
7155249 본인 퉁 얼빠다 ㅇㅇ [3] ㅇㅇ(117.111) 01:15 34 0
7155248 꼴) 잘생겼네 이 땐.. [11] ㅇㅇ(122.35) 01:15 226 3
7155247 킹하성만 사면된다 ㅇㅇ(223.38) 01:15 14 0
7155246 어몽어스 ㄹㅇ ㅈㄴ 꿀잼이네 [5] ㅇㅇ(110.70) 01:15 103 0
7155245 원준이 몇경기 연속안타임? [1] ㅇㅇ(218.55) 01:14 74 0
7155244 진지) 올해 맷동이 덜컥 코시 준우승 하면 어케됨????? [5] ㅇㅇ(180.65) 01:14 120 0
7155243 야수들 주머니에 로진있음? [3] ㅇㅇ(223.39) 01:14 141 0
7155242 로봇심판 도입되면 [6] Konstant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81 0
7155241 야 급해 그거 뭐라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110.70) 01:13 237 0
7155240 팬심 흡수 ㅇㅇ(211.47) 01:12 82 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