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KIA팬들의 응원에 ‘깜짝’…장현식 “복덩이란 말 듣고 싶어요”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14 18:09:25
조회 6713 추천 252 댓글 48

추천 비추천

252

고정닉 24

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1186 21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8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427 39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0] 운영자 16.12.22 123269 96
7193532 롯데 3일 1위 vs기아 3일 3위 ㅇㅇ(106.102) 22:13 3 0
7193531 살려주세요ㅠㅠ 88오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0 0
7193530 꼴데 새끼들은 누가보면 지들이 6위인줄 알겠네 ㅇㅇ(223.38) 22:12 2 0
7193529 나방 1루 불가능? [1] ㅇㅇ(117.111) 22:12 4 0
7193528 08년부터 야구봤는데 정규타석ops5할대찍는 기아선수는첨본다 [1] ㅇㅇ(118.220) 22:12 7 0
7193527 8등 가능성 없음? 8등하고 지역팜 먹자 [1] ㅇㅇ(223.62) 22:12 8 0
7193526 그냥 최형우 재계약안하고 나방 지타써야됨 [2] ㅇㅇ(175.223) 22:12 29 0
7193525 임기영 같은 이벤트 투수는 ㅇㅇ(39.7) 22:11 30 0
7193524 꼬추 길이 늘리는 법 없냐? [2] 9c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 33 0
7193523 내일 우리는 콱ㅋㅋㅋㅋㅋ 꼴은 칰ㅋㅋ [4] ㅇㅇ(223.62) 22:10 87 1
7193522 꼴)브룩스와 함께 비행기 타고 가버린 5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183.104) 22:10 54 0
7193521 접) 김태진 최근 4경기 타율 0.143 [5] ㅇㅇ(118.235) 22:10 94 0
7193520 이딴것들로 응원하는 우리가 불쌍하다 ㅇㅇ(106.102) 22:10 9 0
7193519 이번주 꼴데랑 붙으니까 다 지면 7위 쌉가능 ㅇㅇ(211.246) 22:10 13 0
7193518 실검 홍원빈 1위라 존나 놀랐네ㅋㅋㅋ뭐터진줄 ㅅㅂ [1] ㅇㅇ(223.62) 22:09 71 0
7193517 브붕이 거의 99.9% 재계약 한다고 보면된다 ㅇㅇ ㅇㅇ(222.232) 22:09 67 0
7193516 오늘 호미페 김상수 둘다 5타수 무안타해서 ㅇㅇ(211.58) 22:09 31 0
7193515 6위가 진짜 싸발이네 5강도못가고 드랲도 애매하고 [2] 야구야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68 1
7193514 황족) 홍어야 니네들은 형이 부럽지 ㅋㅋㅋㅋㅋ [4] ㅇㅇ(58.143) 22:09 39 0
7193513 돡) 우리 둘다 왜이러냐 [2] ㅇㅇ(218.53) 22:09 69 5
7193512 브룩스한테 내년에 300만달러 박고 잡는거 찬성vs반대 [1] ㅇㅇ(14.32) 22:09 13 0
7193511 브룩스 올해 최종 war 9.28 예측이었네 [3] ㅇㅇ(211.179) 22:08 93 0
7193510 브룩스복귀어렵다고 기사떴네 [1] ㅇㅇ(175.203) 22:08 112 0
7193509 박찬호를 대신할 최후의 유격수 ㅇㅇ(223.33) 22:08 38 2
7193508 진짜 이제 나방이 계륵인가 [2] ㅇㅇ(223.62) 22:08 49 1
7193507 전자vs후자 ㅇㅇ(175.223) 22:08 5 0
7193505 진심 6위보다 8위가 낫다 [1] ㅇㅇ(118.43) 22:07 57 0
7193504 퉁 출루율 1위 기록 찍는게 올시즌 마지막 바라는거 ㅇㅇ(211.58) 22:07 12 0
7193503 나방은 최형우때문에 말년꼬였지 ㅇㅇ(175.223) 22:07 53 0
7193502 홍어새끼들 올해도 가을야구 실패 ㅅㅅㅅㅅㅅㅅㅅㅅㅅ [12] Dd(223.38) 22:07 86 1
7193501 아 씨발 다음주 임기영 또 겆전 [2] ㅇㅇ(125.136) 22:07 90 0
7193500 나방 딴팀가서 지타 했으면 편하긴 했을텐데 ㅇㅇ(175.223) 22:06 23 0
7193499 이래서 어제 경기를 이겼어야 했어 ㅇㅇ(210.123) 22:06 21 0
7193498 대황칰 승률 3할 돌파 ㄷㄷ [1] ㅇㅇ(223.38) 22:06 42 0
7193497 칩은 얼마나 강력하길래 9.5게임차냐 ㅇㅇ(211.246) 22:06 17 0
7193496 임기영은 왜 안아플까.... ㅇㅇ(218.37) 22:06 24 1
7193495 근데 엘돡와카해도 개꿀잼일거같지않음? ㅇㅇ(118.220) 22:05 21 0
7193494 응우옌 검거.jpg ㅇㅇ(121.139) 22:05 71 2
7193493 KIA 김현수 <> 키움 문성현, 조계현 단장 "눈치보여" [1] ㄹㅇ(211.110) 22:05 132 1
7193492 즈룩스 안온다그럼 그냥 다른놈 데꼬오자 ㅇㅇ(211.194) 22:05 9 0
7193491 개두산 더 꼬라박게 좀 올라가라 ㄴㄴ(220.74) 22:05 7 0
7193490 567위 다 져버리네 [1] ㅇㅇ(223.38) 22:04 38 0
7193489 퉁루율 1위 재재재탈환.jpg [4] ㅇㅇ(117.111) 22:04 147 19
7193488 8위는 안되려나 5강못가면 차피 신인드랲이나 노려야지 [4] 야구야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56 0
7193487 돡) 대줄 때 올라가 빨리 ㅋㅋㅋ [1] ㅇㅇ(39.120) 22:04 39 0
7193486 쥐도 브룩스 세번만나니까 공이보인다더만 데스파이네한테는 [1] ㅇㅇ(211.36) 22:04 96 0
7193485 이래서 솩한테 한경기는 가져갔어야했음 ㅇㅇ(175.196) 22:04 1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