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제) 나승엽 인스타 어저미 반응 ㅋㅋㅋ.jpg앱에서 작성

ㅇㅇ(121.129) 2020.09.21 16:20:22
조회 277 추천 3 댓글 0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fca0aed73c4e207b10a776e7909a0143e1d5dc2fdde42a10c62bdc7aff16266515d7d68c6fccc4df9f047ff410db7d916d598e6f87641f7f17ca02e670b3a471f926c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6943 51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8570 223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5]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841 40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3] 운영자 16.12.22 124203 101
7411286 광주출신들의 티격태격.avi ㅇㅇ(218.53) 16:11 15 1
7411285 롤갤은 화력 원래 이정도냐? [1] ㅇㅇ(39.7) 16:10 15 0
7411284 켈리 예로 들어서 붕개도 가능하다는건 [1] ㅇㅇ(39.7) 16:10 18 0
7411283 놀토 혜리하차 실화냐 [2] ㅇㅇ(221.159) 16:10 33 0
7411282 (오피셜)현 호주 국가대표 그레이엄 아놀드 fc서울과 계약 준비만남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14 0
7411281 기아는 fa때 성적 괜찮으면 무조건 잡는데 [2] ㅇㅇ(175.223) 16:10 36 0
7411280 요즘 롤 왜이럼? ㅇㅇ(1.249) 16:09 6 0
7411279 김태진이나 박찬호나 거기서 거기네;;; [2] ㅇㅇ(220.123) 16:09 27 0
7411278 근데 갸갤에 일베들이 제일많냐?ㅋ [4] ㅇㅇ(223.38) 16:09 33 0
7411277 돡) 시발 난 너네가 부럽다 [2] ㅇㅇ(112.187) 16:09 84 0
7411276 남자 한 번 갖고 놀면 그 맛을 못 잃는 여자들이 간혹 있는듯 ㅇㅇ(211.36) 16:08 22 0
7411275 오늘 불펜데이?? ㅇㅇ(175.223) 16:08 8 0
7411274 가뇽 vs 후랭코프 누가 더 잘함? [3] ㅇㅇ(211.48) 16:08 44 1
7411273 양현종 솔직히 메쟈 가볼만하지않냐 [1] ㅇㅇ(115.138) 16:08 18 0
7411272 최원준 fa 4년밖에 안남았다 얘들아 [6] ㅇㅇ(223.38) 16:07 92 0
7411271 기아갤일동은 전두환장군님을 지지합니다 [2] ㅇㅇ(119.196) 16:07 54 5
7411270 홍어 세번만 먹으면 중독된다는데 사실임?? ㅇㅇ(82.125) 16:07 10 0
7411269 덕수고 심준석은 쥐 1차지명각이냐? [4] ㅇㅇ(121.168) 16:06 59 0
7411268 솔직히 눈치 안보고 말하면 붕개 메쟈가서 못할거 없지 [3] ㅇㅇ(39.7) 16:06 35 0
7411267 김도영 21년에 홈런 5개는 까야 1차지명 받을듯 [2] ㅇㅇ(175.223) 16:06 44 0
7411266 양현종 후반기 평자2점대라 구위문제는 없음. [2] ㅇㅇ(223.38) 16:05 52 0
7411265 한나 눈나 근황 [1] ㅇㅇ(106.101) 16:05 82 8
7411264 광주의 자랑도 올리자 ㅇㅇ(119.196) 16:05 44 2
7411263 아가는 어차피 퐈돼도 안떠난다ㅋㅋ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124 1
7411262 육성용병제 도입 내년부터임? [1] ㅇㅇ(211.36) 16:05 8 0
7411261 선동열 양키스 이적루머 당시 현역선수들 반응 [2] ㅇㅇ(118.235) 16:05 43 0
7411260 근데 진짜 갸하성댈확률 얼마나댐? [4] 남누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65 2
7411259 겆)홍북빨일체 홍짱일체 ㄹㅇ이네 ㅋㅋㅋㅋㅋ ㅇㅇ(110.70) 16:04 25 1
7411258 최원준<>구창모면 하냐? [5] ㅇㅇ(220.123) 16:04 68 1
7411257 돡애들은 통궈들이 삼재일 삼주환거려도 찐쿨내 풍기던데 통구이(125.136) 16:04 21 2
7411256 붕개가 린드,레일리보다는 낫지않겠냐 [5] ㅇㅇ(211.179) 16:01 79 0
7411255 나는 키움애들이 불편하면 갸하성안하는게맞다보는데 [3] ㅇㅇ(106.101) 16:01 79 0
7411254 갸하성이 좆같으면 거지새끼들아 니들도 겆민상 겆찬호라고해라 [1] ㅇㅇ(125.183) 16:01 31 1
7411253 백신개발 미뤄지는데 코로나로 미쿡 야구 제대로 ㅇㅇ(117.111) 16:01 17 0
7411252 작년에 문경찬 제일좋아했는데 [8] ㅇㅇ(223.38) 16:00 126 0
7411251 유동통구이가 갸하성이라고 하는건 문제 ㅇㅇ(39.7) 16:00 17 0
7411250 박찬호,유민상 작년에는 잘했지않나 [1] ㅇㅇ(223.62) 16:00 30 0
7411249 117.111 가짜메론 병신아 오늘 수원야구장 갈일없다 메론(223.38) 15:59 17 0
7411248 매쟈는 스프링캠프 막바지에 잔류여부가 존나 중요하대 ㅇㅇ(211.179) 15:59 23 0
7411247 맷동 용병3명에 대한생각 간단요약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69 0
7411246 이형종 승리투수도 해봤네ㅋㅋㅋ [2] ㅇㅇ(116.121) 15:58 76 0
7411245 캘리 레일리보다 붕개가 나이 더 많냐?? ㅇㅇ(118.235) 15:58 12 0
7411244 중국 근황 ㅇㅇ(39.7) 15:58 39 1
7411243 라이납 (또민상 또찬호) [7] ㅇㅇ(223.38) 15:57 175 2
7411242 준표랑 사귄지 5일째 되는 날 [2] ㅇㅇ(118.235) 15:57 107 0
7411241 여기 맨위 둘 누구임?? [9] ㅇㅇ(223.38) 15:56 13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