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래도 버디가 낫지 공수주 모두 완벽한 새끼인데앱에서 작성

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5 03:34:03
조회 53 추천 2 댓글 0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bca0a4dc41aea5c58673068e8571a6e518c85e209fdd23c0e83fc1912f2a012c8f0516b5bbf2f73a787362ad7d88c39c31e4ec55be23d38ebd6b81552cb43c0fc728416799c837522164c8a42460d01da2a014dde

터커가 공격은 더 쎄지만 버디 어깨,타구판단 생각하면..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9456 53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8700 224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5]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050 40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3] 운영자 16.12.22 124450 102
7458646 올니폼 이벤트 안한거 ㄹㅇ 씹다행 최소한의 눈치는 있음 [1] ㅇㅇ(223.38) 01:40 5 0
7458645 직관갸붕이들아 높을고창석 어때 ㅇㅇ(211.114) 01:40 2 0
7458644 방출 명단에 아는 이름 존나 많았으면 ㅇㅇ(121.134) 01:40 3 0
7458643 올해타격왕 퉁 내년타격왕 조던 이럼 갤난리나냐? ㅇㅇ(117.111) 01:40 1 0
7458642 갑자기 짭찬 갤질하는거 티낸다는 얘기가 왜나옴? [3] 제구잡힌김기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27 1
7458641 오늘 확진자.jpg [1] ㅇㅇ(39.7) 01:39 12 0
7458640 D-검열.jpg ㅇㅇ(112.165) 01:39 6 0
7458639 기아 올스타 이거 맞냐? [2] ㅇㅇ(61.255) 01:39 18 0
7458638 와 우리퉁 10월 성적 미쳤네 그냥 ㅋㅋ ㅇㅇ(219.250) 01:38 18 0
7458637 재열신 잘 됐으면 좋겠다! [2] ㅇㅇ(118.235) 01:38 35 0
7458636 그냥 올시즌 끝나고 방출해도 진심 1도 안아까운데 ㅇㅇ(121.134) 01:38 17 0
7458635 스톡킹 이동현편 재밌다길래 볼랬더니만 ㅇㅇ(112.187) 01:37 41 0
7458634 홈런타자 하고 싶은 거 개웃김 안타도 못치는 병신이 ㅋㅋㅋㅋ ㅇㅇ(121.134) 01:36 14 0
7458633 그선수얘기는 이제 그만보고싶다 [4] ㅇ0o0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81 1
7458632 김규성도 짭찬 대안 절대 아니던데 [1] ㅇㅇ(223.39) 01:36 36 0
7458631 근데 걔 갤 하는 티는 왜 내는거임 ㄹㅇ 씹관종인가 [2] ㅇㅇ(223.62) 01:35 58 0
7458629 뒤집어생각하면 진짜 구단 개망신아니냐 [2] ㅇㅇ(223.62) 01:34 73 0
7458628 최형우 보면 09김상현을 4년동안 쓰는 기분임 ㅋㅋ [1] ㅇㅇ(211.48) 01:34 49 1
7458627 씹돡한테 져도 되니까 윾오후 10승은 무조건 막아야된다 통구이(125.136) 01:33 10 0
7458626 로그인없는중계 (축구중계.COm) 스벅커피 모든중계(194.5) 01:32 8 0
7458625 주입식 프차로 밀었는데 좆크보 최악의 타자 탑3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21.134) 01:32 68 0
7458624 꼴)오늘 우리현수 잘했음? [4] ㅇㅇ(121.156) 01:32 98 0
7458623 근데 최형우는 진짜 경이롭네 [1] ㅇㅇ(220.117) 01:31 36 0
7458622 21세기 5번째 우승팀 나오겟네 ㅇㅇ(110.9) 01:30 35 1
7458621 포토카드 지금도 챔필 직관가면 할수있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39 0
7458620 나는 그냥 좆쥐만 우승 못하면 됨 [1] ㅇㅇ(122.44) 01:30 30 0
7458619 찬호 그래도 오늘은 잘했잖아 [5] ㅇㅇ(223.38) 01:30 66 0
7458618 이쯤에서 다시보는 프런트의 희대의 개병신짓.jpg [2] ㅇㅇ(223.62) 01:29 114 22
7458616 오지환 샀으면 짭찬 매일 안 봐도 됐음 ㅇㅇ(223.39) 01:29 10 0
7458615 대머리의 짭찬에 대한 본심을 알고싶은데 [1] ㅇㅇ(121.134) 01:29 34 0
7458614 짭찬 이정도면 일부러 못하는거 아닐까 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31 1
7458613 타) 그럼 니네 브룩스 내년에도 없는거냐 [1] ㅇㅇ(14.50) 01:28 59 0
7458612 갸티비 나와서 갤밈은 바로 쓰는 그 새끼 [3] ㅇㅇ(210.123) 01:28 73 0
7458611 3년전 오늘 응우옌 마운드 위에서 [2] ㅇㅇ(14.51) 01:27 59 0
7458610 와꾸존못 야구존못 시건방짐 [3] ㅇㅇ(223.38) 01:26 63 6
7458609 짭찬년 풀시즌 뛰었다고 연봉 얼마 안깎일텐데 ㅇㅇ(121.134) 01:25 23 1
7458608 최형우>>>이종범 ㅇㅇ(110.9) 01:25 25 3
7458607 최형우 이 옵션은 무조건 걸어야함 ㅇㅇ(114.205) 01:24 86 5
7458606 이제서야 그분 갸티비 분량이 이해간다 [2] ㅇㅇ(223.38) 01:24 120 4
7458605 내년에 유격수 류지혁 1루 최주환 ㅇㅇ(210.123) 01:24 15 0
7458604 빠따 짧게 잡는다고 짭찬이 나아질거라 생각하는 병신들은 ㅇㅇ(223.62) 01:24 17 4
7458603 돡도 페이크 아웃(?) 당한적이ㅋㅋㅋㅋㅋ.gif [4] ㅇㅇ(118.235) 01:23 151 8
7458602 최형우 이새끼 옵션걸면 또 소외감느낄듯 ㅇㅇ(39.7) 01:23 56 0
7458600 야구 못하는 새끼가 말도 안들어쳐먹으니 이뻐보일 수가 없지 ㅇㅇ(121.134) 01:22 19 1
7458599 우리한테 진짜 필요한 타격코치 [1] ㅇㅇ(114.205) 01:22 61 0
7458598 최원준은 잘해보려고 남의 타격폼 카피라도 하는데 Prest5nTuck2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