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니 코치 해설에 이어서 감독도 ㅋㅋ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09.29 10:54:47
조회 51 추천 0 댓글 0

짧은 컨택 위주 스윙하라는데

왜 홈런 타자마냥 붕붕 돌리는 거냐

정말 이해가 안되는데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6865 51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8566 223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5]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834 40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3] 운영자 16.12.22 124203 101
7410797 ㅇㅇ(223.38) 12:28 1 0
7410796 꼴) 떡갈비의 원조는 광주냐? 담양이냐? ㅇㅇ(203.229) 12:28 1 0
7410795 글고보니 챔필 재관중 경기 오늘이 처음아니냐? 통구이(125.136) 12:28 2 0
7410794 ㅇㅇ(223.38) 12:28 1 0
7410792 ㅇㅇ(223.38) 12:28 3 0
7410791 솩) 김광현 인터뷰때 기자들이 분명 양현종 성공 가능성 물어볼거같다 [2] ㅇㅇ(221.140) 12:28 13 0
7410790 ㅇㅇ(223.38) 12:28 1 0
7410789 시청률 갤럽조사 원정관중수 매년 1등인데 왜 야구를 못할까 ㅇㅇ(183.100) 12:27 8 0
7410788 챔필 함평 시설 짓는데 수백억 쓰고 [1] ㅇㅇ(222.120) 12:26 30 0
7410787 솩) 킹랄 23일 인터뷰 생중계 오피셜 [5] ㅇㅇ(221.140) 12:26 50 4
7410786 김하성 미국 진출 노리는데 뭔 기아 오라고 하냐 ㅇㅇ(112.187) 12:26 12 0
7410785 시민구단 있는곳 공무원들 강매당하는거 아냐? ㅇㅇ(39.7) 12:24 14 0
7410784 어차피 인구감소로 지방에 있는 스포츠팀 해체하게 되어있음 ㅇㅇ(218.158) 12:24 23 0
7410783 2020 프로야구 인기팀 [7] ㅇㅇ(117.111) 12:23 133 5
7410782 타)갓직히 김하성이랑 양의지중에 누가 더 가치 높냐?? [1] ㅇㅇ(175.119) 12:21 49 0
7410781 접) 본인 오늘 직관예정이였는데 포기함 [2] ㅇㅇ(210.102) 12:20 85 0
7410780 엔씨 우승매직넘버 -3 우리가 대주겠네ㅋㅋ 통구이(125.136) 12:18 24 0
7410779 정의선 가장 최근 직관한게 17코시 5차전인데 [1] 일레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91 0
7410778 오늘은 걍 장현식이 낫다 vs이민우가 낫다임 [6] ㅇㅇ(175.202) 12:17 69 0
7410777 생각하면 ㅈ같은데 친구랑 나랑 유스퀘어에서 ㅇㅇ(183.105) 12:17 21 0
7410776 오늘 틀드갤 열리기전에 팩트로 정리한다 ㅇㅇ(210.102) 12:17 29 0
7410775 접) 하나만 더 물어볼게. [7] ㅇㅇ(223.39) 12:16 116 1
7410774 우주의 기운은 '어우전 ' ㅇㅇ(121.88) 12:16 30 0
7410773 짱개식 계산으로 해도 빅히트 주식은 9만원대 [1] ㅇㅇ(59.13) 12:15 41 0
7410772 홍준표가 축구팀 없애려다가 실패했잖아 [2] ㅇㅇ(39.7) 12:15 64 0
7410771 주말에 잠실직관 했던 갤러들있어? 안치홍 유니폼 많음? [1] ㅇㅇ(58.148) 12:14 51 0
7410770 장현식 선발해도 화 안나는 이유 ㅇㅇ(175.202) 12:13 42 0
7410769 애초 프로스포츠가 국민 우민화시킬려고 만든거라 정상적이면 이상하지 [1] ㅇㅇ(218.158) 12:13 21 0
7410768 접) 얘들아 유스퀘어 터미널에서. [16] ㅇㅇ(223.39) 12:11 200 1
7410767 념글 부글이 올스타짤 그날 쥐우석 불지른날 아님? ㅇㅇ(14.51) 12:09 18 0
7410766 우리랑 씹돡 어저미빼곤 다른팀들은 개리그나 좆크보나 비슷함 텅구이(125.136) 12:09 27 0
7410765 솔직히 프로스포츠는 야구빼면 다 병신임 [5] ㅇㅇ(39.7) 12:09 96 1
7410764 기태 단장이나 시키자니까 [2] ㅇㅇ(175.202) 12:08 52 1
7410763 빅히트 주식 열개 샀어요 메론(39.7) 12:08 50 3
7410761 장현식 쓰는건 홈 관중들 엿멕이는거 아니냐? [1] ㅇㅇ(210.102) 12:06 73 1
7410760 류ㅇㅣ서 20대 초반때 사진 ㅇㅇ(211.214) 12:06 84 0
7410759 빅히트 간 새끼는 어차피 망할 새끼였지 ㅇㅇ(39.7) 12:06 31 0
7410758 애초에 k리그 때문에 우리가 무시해서 그렇지 아시아 챔스 생각하면 [1] ㅇㅇ(117.111) 12:06 37 0
7410757 꼴지팀이 지역상관없이 지명하면 갸도영뺏길수도있냐? [6] 밥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91 0
7410756 우리 신인선수들 오피셜 계약 안뜨냐 ㅇㅇ(39.7) 12:05 13 0
7410755 k리그가 인기있었으면 머머리가 역으로 투자 안 했을듯 ㅇㅇ(39.7) 12:04 24 0
7410754 꼴데랑 7위 싸움 사직전까지 하면 [1] 짬뽕이라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42 0
7410753 솩캘리가 2년350만 달러였네 [1] ㅇㅇ(39.7) 12:02 36 0
7410752 칼제구꽂는 138vs제구난조 155 [6] ㅇㅇ(39.7) 11:58 123 0
7410751 빅히트 18만원선 붕괴 [9] ㅇㅇ(117.111) 11:58 200 0
7410749 슝쾅이는 진짜 전역 늦는 기분이다 [1] ㅇㅇ(175.223) 11:56 8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