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방금 상상한 라인업있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10.23 03:02:00
조회 242 추천 0 댓글 4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16068e3ddca0a76836d68bf3fd2fb75b5b49551fd5aeb1272dfbd9674fce92d422a3c9c8d0f1a8f5e8b4053409281ca015e17b7e4174ed2cba70fbc303a68bf8308c6e5539e

이창진,최원준,나지완,터커,최형우를 다 같이뛰게 하고싶은데
아무리 짱돌굴려도 내가 원하는그림은 lf나지완 cf이창진 rf최원준 인데 이러면 dh최형우 1b터커 이렇게 밖에 안되더라
원준쓰는 내년에 없는게 그림에 맞겠지?
터최나도 근데 확실히 있다는 보장도없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2월15일까지 배트 잡지마" 박찬호에 극약처방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4 222 2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15274 55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022 227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431 404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8] 운영자 16.12.22 125076 104
7561855 매년 코시할때마다 우승 마렵네 흠 ㅇㅇ(180.70) 22:10 0 0
7561854 칰) 피신왔다 새끼들아 ㅇㅇ(223.62) 22:10 0 0
7561853 두산보다 롯데가 더 털리네ㅋㅋㅂㄱ ㅇㅇ(223.39) 22:10 1 0
7561852 엔씹도 우승아다 떼는데 겆줌마들 넹글 돌아버리겠노ㅋㅋ ㅇㅇ(110.70) 22:10 0 0
7561851 최고의 우승콜 ㅇㅇ(49.164) 22:10 43 0
7561850 이와중에 갸주환은 영원한 박제 완료 ㅋㅋㅋㅋㅋㅋ ㅇㅇ(39.7) 22:10 8 2
7561849 기아특)한국시리즈전승 ㅇㅇ(121.138) 22:10 6 0
7561848 선빈아 경민이한테 연락해 ㅇㅇ(61.101) 22:10 3 0
7561847 이번에 최형우 김규성도 데려갈듯 ㅇㅇ ㅇㅇ(211.36) 22:10 17 0
7561846 범죄는 4차전 내준게 패인이라고 본다 ㅇㅇ(125.139) 22:09 9 0
7561845 칩성 나간 야수들은 반지 잘끼네 ㅇㅇ(39.112) 22:09 4 0
7561844 콱은 진짜 운빨로 2위 먹은게 확연히 티가남 ㅋㅋㅋㅋㅋ [1] ㅇㅇ(121.131) 22:09 45 0
7561843 이명기 근데 코시서 [1] ㅇㅇ(223.33) 22:09 17 0
7561842 돡은 빠따가 아주 죽어버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22:09 3 0
7561841 경찬이 우승반지 낄수 있음?? [6] ㅇㅇ(39.7) 22:09 102 0
7561840 저기서 박석민이 우승 제일 많냐? [1] 하부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22 0
7561839 문경찬 보니까 리버풀의 미나미노 생각나네 ㅋㅋㅋ [1] ㅇㅇ(221.162) 22:09 27 0
7561838 뭔가 야외구장이 더 우승분위기 나는거 같음 ㅇㅇ(49.164) 22:09 4 0
7561837 띵기는 팀 옮기고 또 우승이네 ㅇㅇ(223.39) 22:09 9 0
7561836 조닭 ㅅㅂㄹㅇ 당장 갸경민 문자, 전화 넣어라 ㅇㅇㅇㅇ(175.210) 22:09 2 0
7561835 ■ 전라도 양의지 + 전라도 원종현 + 전라도 나성범 = ■ [2] ㅇㅇ(112.214) 22:09 22 2
7561834 왕조는 타이거즈 라이온즈 뿐이다 [2] ㅇㅇ(218.55) 22:09 10 0
7561833 허선생 최선생 내년 광주에서 봅시다 ㅇㅇ(221.156) 22:09 4 0
7561832 문경찬 달려가는건 일등이네ㅋㅋㅋ ㅇㅇ(175.223) 22:09 11 0
7561831 우린 언제 우승함? ㅇㅇ(219.250) 22:09 7 0
7561830 엔씨 내년에 18기아 했으면 좋겠다 ㅇㅇ(112.164) 22:09 13 0
7561829 중계 안보고있는데 집행검이 어쨌다는거임? [3] ㅇㅇ(220.80) 22:09 27 0
7561828 꼴))시발 안치홍 다시 데리고 가라 [1] ㅇㅇ(59.22) 22:09 33 0
7561827 이명기를 왜 팔았냐고 제발 가만히 있으라고 조닭년아 [1] ㅇㅇ(121.178) 22:09 9 0
7561826 공지))) 이명기 14시즌부터 이름알림 ㅇㅇ(221.159) 22:09 7 0
7561825 8년이면 씨발 롯데보다 빠르네 ㅇㅇ(122.47) 22:09 13 0
7561824 꼴갤은 왜 털리는거냐 근데?ㅋㅋㅋ ㅇㅇ(39.7) 22:09 7 0
7561823 돡은 너무 지쳤음 딱봐도 ㅋㅋㅋㅋㅋ [1] ㅇㅇ(39.7) 22:09 13 0
7561822 1승해놓고 왕조래 ㅅㅂㅋㅋㅋㅋㅋ ㅇㅇ(175.223) 22:09 7 0
7561821 왜 씹돡이 졌는데 꼴데가 진거같냐 ㅇㅇ(118.235) 22:09 4 0
7561820 마지막 아웃카운트 최원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21 1
7561819 장현식 인스타.insta [12] ㅇㅇ(124.56) 22:09 255 7
7561818 돡)방송에서 왕조라는데 방구석 앰생갤러들이 왕조가아니래ㅋ [1] ㅇㅇ(182.229) 22:09 16 1
7561817 근데 양의지 두산우승때도 운적없지않냐 ㅋㅋㅋ [1] ㅇㅇ(1.238) 22:09 17 0
7561816 문경찬 반지도둑 되는거냐? [2] ㅇㅇ(223.38) 22:09 39 0
7561815 근데 이제 한번 우승했는데 왕조의 시작이라 하네 ㅇㅇ(122.35) 22:09 6 0
7561814 집행검 무슨 뜻이냐 [5] ㅇㅇ(211.245) 22:09 68 0
7561813 솔까 이번우승 20%는 너희덕이다 ㅇㅇ(211.246) 22:09 20 0
7561812 솔직히 왕조면 해태 삼성 끝 아님? ㅇㅇ(218.237) 22:09 4 0
7561811 야 엔시가 집행검이면 두산이 우승하면 포크레인이냐 00(112.187) 22:09 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