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일부터라도 라인업 이렇게해야하는거 인정하면 개추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3 23:53:16
조회 5082 추천 203 댓글 66
							

1.최원준(CF)
2.김선빈(2B)
3.터커(RF)
4.최형우(DH)
5.이우성(LF)
6.황대인(1B)
7.한준수(콜업)
8.김태진(3B)
9.김규성(SS)

타선은 느그들입맛대로 알아서 생각하시고
죽이되든 밥이되든 맨날 똑같은 병신들나와서
아웃카운트 한개씩 올려주고갈바엔
유망주들 기회주는게 맞다ㅇㅇ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16068e3ddca0a76836d68bf3fd2fb75b5f0c7079153e297185424f699ef75e8dd670feb077067f924d8c6b564547073142599f7581609972fe3c630349c80bedc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03

고정닉 18

1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뉴스 A급 이대호, C급 김용의..FA 승인선수 16명 명단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8 189 2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15903 58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075 22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481 406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8] 운영자 16.12.22 125184 106
7576334 정인욱 어때? ㅇㅇ(14.32) 22:29 0 0
7576333 40년 전 팡주...gif ㅇㅇ(14.52) 22:29 2 0
7576332 종범신 후리는 무등메시.jpg [1] ㅇㅇ(218.53) 22:26 65 2
7576331 갤에 하동정씨 있음? [1] ㅇㅇ(124.49) 22:26 14 0
7576330 현재 팀갤떡밥 [1] ㅇㅇ(223.39) 22:26 86 0
7576329 배우 채지안의 미모.jpg ㅇㅇ(112.165) 22:26 62 0
7576328 싱글벙글 도로촌.gif ㅇㅇ(112.165) 22:26 33 0
7576327 이따 00시에 fa영입 기사 나올 수가 있음?? [2] ㅇㅇ(222.237) 22:26 63 0
7576326 김규성,백용환<->박계범,이성규 어떠냐 [1] ㅇㅇ(218.53) 22:25 33 0
7576325 싱글벙글 지구촌.gif ㅇㅇ(112.165) 22:25 23 0
7576324 대머리의 머리 감기...gif ㅇㅇ(112.165) 22:24 64 2
7576323 아니 너네 이건알고 갤질하냐? [3] ㅇㅇ(112.152) 22:23 113 18
7576322 김현수는 전후반기 뭐가 달라짐? [2] ㅇㅇ(223.62) 22:23 43 1
7576321 갸갤 여론조사 들어갑니다 ㅇㅇ(46.19) 22:22 28 3
7576320 김혜성<->오선우,심동섭,박찬호 어떰? [3] ㅇㅇ(218.53) 22:22 77 1
7576318 H선수 지피셜 [9] ㅇㅇ(1.229) 22:21 311 1
7576317 PC방에서 간첩신고한 디씨인.jpg [8] ㅇㅇ(218.53) 22:19 193 3
7576316 개인적으로 ㅇㅇ(121.157) 22:19 15 1
7576315 보통 fa열리면 당일부터 오피셜 나온적있음? ㅇㅇ(58.77) 22:18 22 0
7576314 뭐야 17민식이 전쟁 음수임 ㅋㅋㅋㅋㅋ [3] ㅇㅇ(49.246) 22:18 108 1
7576313 헬스 트레이너...gif ㅇㅇ(118.40) 22:18 96 2
7576312 진짜 좆민우 코기훈 씹현수 개현식 올해 성적 씹구리네 ㅇㅇ(218.157) 22:17 25 0
7576311 현대자동차 인사이동 [3] ㅇㅇ(124.49) 22:17 71 0
7576310 갸경민 오면 기대 성적은? [5] ㅇㅇ(117.111) 22:17 64 0
7576309 fa로 조금 묻힌새끼.. 제일 문제인새끼....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6 143 2
7576308 붕개가 조건 안좋아도 무조건 나가겠다고 선언했는데 [8] ㅇㅇ(223.33) 22:16 83 0
7576307 2천년 만에 시신 발견 ㄷㄷ [1] ㅇㅇ(223.38) 22:16 144 0
7576306 탄식이 체감은 18보다 17이 더 나았는데 ㅇㅇ(124.54) 22:16 21 0
7576305 내일부터 나올 기사 모음.gisa [13] ㅅㅇ(1.241) 22:15 191 2
7576304 뭐가 제일 먼저 뜰 것 같음? [4] ㅇㅇ(121.157) 22:14 99 0
7576303 일요일날 어느팀이던간에 오피셜 뜰거같냐 ㅇㅇ(124.111) 22:14 12 0
7576302 허경민 골든글러브 [2] ㅇㅇ(124.56) 22:14 84 0
7576301 허경민 못잡으면 우선순위가 [2] ㅇㅇ(110.70) 22:14 60 0
7576300 근데 코기영 불펜보내면 잘할거 같냐? [3] ㅇㅇ(218.157) 22:14 61 0
7576299 오지환이 4/40인거 씹혜자 계약임?? [11] ㅇㅇ(222.237) 22:13 79 1
7576297 근데 그동안 12시땡 영입기사 펄럭한적있음? ㅇㅇ(112.152) 22:13 15 0
7576296 12시땡하고 갸경민 오피셜뜨면 조닭 연임 찬성??? [6] ㅇㅇ(61.102) 22:12 111 0
7576294 갤에 아다 비율 좀 보자 [1] ㅇㅇ(124.49) 22:11 28 1
7576291 갸경민합성해봄 [2] ㅇㅇ(112.152) 22:10 104 7
7576290 치킨새끼 댓글폭탄 못 참고 글삭했네 ㅇㅇ(175.223) 22:09 35 0
7576289 원소속팀 우선 협상 기간 없앤게 선수한테 유리할줄 알았는데 ㅇㅇ(223.33) 22:08 31 0
7576288 타이거즈 타자 단일시즌 war 역순위 [6] ㅇㅇ(222.117) 22:08 125 0
7576287 념글소름ㅋㅋ치킨뿌린다는놈 갤로그 비공함ㅋㅋ캡쳐있는데 [2] ㅇㅇ(223.39) 22:07 166 10
7576285 나 여갤러인데 fa 사면 식욕부산물 인증할게.. ㅇㅇ(221.157) 22:05 59 0
7576284 나 여갤러인데 [1] ㅇㅇ(223.39) 22:04 6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