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짭찬 어땠냐? 잘함?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10.24 21:31:13
조회 103 추천 0 댓글 4

야구안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공지 톡 글쓰기 기능 오픈 안내 운영자 20/11/25 - -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15486 56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033 227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441 404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8] 운영자 16.12.22 125088 105
7564983 다니엘 멩덴 이번 시즌 4경기밖에 못뛰었네 [1] ㅇㅇ(121.160) 17:43 5 0
7564982 무슨썰이길래 가뇽 욕하냐? [1] ㅇㅇ(223.38) 17:42 19 0
7564981 양현종 나가면 유희관 데려와야할듯 [1] ㅇㅇ(112.156) 17:42 15 2
7564980 짭찬 수비좋다 수비좋다 하는데 ㅇㅇ(223.62) 17:41 14 0
7564979 로페즈 이팀 올거라는 썰이 진짜네 [1] ㅇㅇ(223.38) 17:41 50 0
7564978 기아 용병은 2파전이네 ㅇㅇ(106.101) 17:41 21 0
7564977 가뇽 그래도 계산이 서는 선발 아닌가? ㅇㅇ(223.33) 17:41 8 0
7564976 브룩스에 로페즈 원투펀치면 씨발 [2] ㅇㅇ(106.250) 17:40 67 1
7564975 가뇽 씹찬성파였는데 저런썰 보니깐 가뇽 바로 버리고싶네 [1] 알투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71 0
7564974 로페즈 부상이긴했는데 40인 제외될 정도라고?? [1] ㅇㅇ(180.67) 17:40 15 0
7564973 이현이랑 서준이랑 만나는거 보고프싶네 ㅇㅇ(118.235) 17:40 9 0
7564972 안녕하세요 해외야구 보는사람인데요 ㅇㅇ(124.111) 17:39 33 0
7564971 노래가사 보고 노래 맞추기 ㅇㅇ(223.39) 17:39 8 0
7564970 희판이는 씹돡도 안 잡을라고 한다던데 ㅇㅇ(125.176) 17:39 12 0
7564969 솔직히 의선이형이 야구 관심 가질 거였으면 [3] ㅇㅇ(121.160) 17:39 48 2
7564968 근데 로페즈가 올해 연봉이 60만불이었고 내년에 ㅇㅇ(106.250) 17:38 52 1
7564967 로페즈가 우리팀에 왜오냐 ㅇㅇ(124.111) 17:38 17 0
7564966 멩덴 올 거 같은데 [2] ㅇㅇ(220.80) 17:38 60 0
7564964 갤에 현대 직원이 아무도 없음? ㅇㅇ(124.49) 17:37 13 0
7564963 통구이 새끼들은 왜 칩) 달고오냐? ㅇㅇ(39.7) 17:37 10 0
7564962 또 3지혁 쿨타임돌았음?? ㅇㅇ(118.235) 17:37 19 0
7564961 로페즈 이름부터 근본이다 [1] ㅇㅇ(223.62) 17:36 43 0
7564960 로페즈 그래서 어디 팀 썰인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6 103 0
7564959 이 팀 최고의 행복회로.real [2] ㅇㅇ(59.30) 17:36 72 8
7564958 광주전남 출신 최고 스포츠스타는 누구임? ㅇㅇ(180.67) 17:36 14 0
7564957 박경태가 유튭 라방에서 2군 선수 복지 얘기하더라고 [4] ㅇㅇ(112.133) 17:35 82 0
7564956 레이날도로페즈 뇌피셜 아닌듯 [4] ㅇㅇ(118.235) 17:35 127 0
7564955 레이날도 로페즈는 [1] ㅇㅇ(223.39) 17:35 63 0
7564954 레이날도 로페즈 브룩스보다 공 훨씬 좋아보이는데 [3] ㅇㅇ(110.70) 17:34 95 0
7564953 어빠들 뷰지에서 피나요 ㅇㅇ(223.38) 17:34 42 3
7564952 법규형 가게 처음가서 먹어봤는데 ㅇㅇ(180.67) 17:34 29 1
7564951 얘 맷동 인맥으로 데려올수있음? ㅇㅇ(124.49) 17:33 31 0
7564950 로페즈 구위.gif [9] ㅇㅇ(106.250) 17:33 185 1
7564949 제발 광주딱 영입좀 ㅇㅇ(39.7) 17:32 13 0
7564948 왜 양의지만 최고래 [2] ㅇㅇ(223.38) 17:32 52 0
7564947 노래가사 보고 노래 맞추기2 [7] ㅇㅇ(175.223) 17:32 75 0
7564946 허경민이나 최주환 들어오면 ㅇㅇ(223.33) 17:32 16 0
7564945 다른갤에 로페즈온다고 글쓰는새끼는 뭐임? ㅇㅇ(211.36) 17:32 37 0
7564943 최주환 오면 1군 주전 엔트리 기대성적 [10] ㅇㅇ(121.147) 17:29 94 4
7564942 분들 필.독! 급@전 필요하신& 당#일 123~ 모두/가능(61.248) 17:29 7 0
7564941 레이날도 로페즈가 논텐더가 왜 됌 ㅋㅋㅋㅋㅋ ㅇㅇ(180.67) 17:29 41 0
7564940 레이날도 로페즈면 와이트삭스 25인급 아님? ㅇㅇ(106.250) 17:28 48 0
7564939 겨울에 농구보냐 배구보냐 ㅇㅇ(175.223) 17:28 9 0
7564938 59.8 짭찬맘임 병먹금 하셈 [1] ㅇㅇ(223.33) 17:28 25 1
7564937 노래가사 보고 노래 맞추기 [4] ㅇㅇ(175.223) 17:27 50 0
7564936 레이날도 로페즈가 이팀에 온다고??? [4] ㅇㅇ(223.38) 17:27 16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