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두산 우승 대준거 장현식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2.169) 2020.10.24 21:33:34
조회 163 추천 0 댓글 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16702 59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098 229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509 407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8] 운영자 16.12.22 125260 106
7582349 공지)nc소프트는 중견기업이 아니라 준대기업이다 ㅇㅇ(118.235) 20:55 14 1
7582348 의선이형 125억 안 써서 중소기업 됐으니까 이번에 쓰자 ㅇㅇ(121.157) 20:55 3 0
7582347 내부 두명 잡고 fa 하나 사면 오재일도 괜찮음 ㅇㅇ(14.42) 20:55 4 0
7582346 아! 선이형은 자존심도 없어? ㅇㅇ(210.123) 20:55 8 0
7582345 내년우승 ㅇㅇ(223.38) 20:55 3 0
7582344 홍)엔시가 기아인수하면 어떻게됨? ㅇㅇ(211.36) 20:55 9 0
7582343 정의선 회장님 념글봐라 ㅇㅇ(58.124) 20:54 12 0
7582342 의선이형 끠꺼솟해서 갸경민 질러줄거지? AdamDr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3 8 0
7582341 너네 돈 없대매?? 힛갤보내자 [1] ㅇㅇ(39.7) 20:53 46 5
7582340 엔)너네 현대인줄 몰랐지 시발 [10] ㅇㅇ(223.38) 20:53 105 0
7582339 왜 왜 왜 그러는데 뭐 썰뜸? [2] ㅇㅇ(218.157) 20:53 53 0
7582338 내년 우승도 엔씨냐? ㅇㅇ(223.38) 20:53 12 0
7582337 저 어그로 ㅇㅇ(117.111) 20:52 25 2
7582336 Nc 작년 시가총액 순위 25위여서 엘지전자보다도 위임 [5] ㅇㅇ(118.235) 20:52 57 0
7582335 접)어저미들은 양의지 뺐기고 ㅂㄷㅂㄷ거리던데 [1] ㅇㅇ(223.39) 20:52 40 0
7582334 나 저 엔)달고 온거 갸붕이라고 믿을거임 ㅇㅇ(223.38) 20:52 26 0
7582333 ㅋㅋㅋㅋㅋ돈많다 돈많다 해주니까 감 잃었나ㅋㅋㅋ [1] ㅇㅇ(211.36) 20:51 72 0
7582332 현대는 개축보면 웃기겠다 ㅇㅇ(1.249) 20:51 17 0
7582331 꼴)여기도 접저미 어그로 심하네 [3] ㅇ ㅇ(223.38) 20:51 78 2
7582330 어 진짜네 ㅅㅂ [2] ㅇㅇ(223.38) 20:51 114 0
7582329 촌놈새끼들은 현대 기아차가 한 회사인것도 모르나보지? ㅇㅇ(122.44) 20:51 14 1
7582328 차기 프로야구협회장 양의지겠지? [1] ㅇㅇ(223.38) 20:51 17 0
7582327 의선이 형 회장도 됐으면서 그냥 통크게 한번 질러 주면 안 되나 ㅇㅇ(221.156) 20:51 10 0
7582326 ㅈ같다 dd(115.20) 20:51 28 0
7582325 의선이형 헛웃음으로 일깨워주려한 거면 인정 ㅇㅇ(124.56) 20:51 10 0
7582324 모든스포츠 보는곳 [축구중계.COM] 2 무료중계(85.203) 20:51 5 0
7582323 아니 의선이형 진짜 이렇게 당할거야? [2] ㅇㅇ(124.49) 20:50 78 0
7582322 재무지표도 모르는 병신 관종새끼 하나 들어왔네ㅋㅋㅋ [1] ㅇㅇ(223.38) 20:49 50 1
7582321 진짜 몰랐던건가 [1] ㅇㅇ(220.126) 20:49 46 0
7582320 <광주일보> 황머인 최강기아우승(125.186) 20:49 30 0
7582319 의선이형 125억 안썼다고 중소기업 됬네 [1] ㅇㅇ(1.249) 20:49 64 0
7582318 ___ ㅇㅇ(223.39) 20:49 3 0
7582317 도배 작작해 미친ㅅ놈아 ㅇㅇ(220.126) 20:49 6 0
7582316 ___ ㅇㅇ(223.39) 20:49 3 0
7582315 ___ ㅇㅇ(223.39) 20:48 4 0
7582314 ___ ㅇㅇ(223.39) 20:48 4 0
7582313 ___ ㅇㅇ(223.39) 20:48 2 0
7582312 ___ ㅇㅇ(223.39) 20:48 2 0
7582311 ___ ㅇㅇ(223.39) 20:48 4 0
7582310 ___ ㅇㅇ(223.39) 20:48 4 0
7582309 ___ ㅇㅇ(223.39) 20:48 10 0
7582308 근데 마이너거부권 받아도 [2] ㅇㅇ(223.62) 20:48 42 0
7582307 자살마저도 남녀가르기.jpg ㅇㅇ(175.223) 20:48 36 0
7582306 ___ ㅇㅇ(223.39) 20:48 6 0
7582305 ___ ㅇㅇ(223.39) 20:47 4 0
7582304 ___ ㅇㅇ(223.39) 20:47 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