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와 신인들 군기 빠짝 들었노 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10.30 14:09:26
조회 6082 추천 210 댓글 41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c30ca359b41d09e4a572856afc737fccb3e46d4f14ce3f769c613999d47dcc28de93254e7b31daeb859b54d9057fdec6459405dbf90568dfcd6c6dddea381696e93258b179904ef60d1f289498210f2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c30ca359b41d09e4a572856afc737fccb3e46d4f14ce3f769c613999d47dc9784b96e04e1ec69ed9b7fc312a8cab381017a72835049302857164962726f1bad53f26423bef331af4f107776552eaab6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10

고정닉 13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뉴스 A급 이대호, C급 김용의..FA 승인선수 16명 명단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8 208 2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15913 58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075 22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482 406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8] 운영자 16.12.22 125193 106
7576491 고척돔 처음 갔을때 놀랬던점 ㅇㅇ(175.223) 23:33 7 0
7576490 레트로 맥주잔 산 갸붕이들 실사용 하냐? ㅇㅇ(223.62) 23:33 4 0
7576489 장현식은 2017년 부상당하고 맛갔더라 ㅇㅇ(125.178) 23:33 14 0
7576488 비시즌이라 다들 존나 관대해졌네 ㅋㅋ 장현식 ㅇㅇ(211.36) 23:33 6 0
7576487 갸갤 보고있으면 진짜 현실판 루저 한남들 그대로 보여주는거같음 [1] ㅇㅇ(175.223) 23:33 13 2
7576486 성공한 야구선수의 조건 어떻게 보냐? ㅇㅇ(124.49) 23:33 6 0
7576485 난 걍 아이돌빨듯이 야구선수만 안빨았음 좋겠음 [2] ㅇㅇ(175.223) 23:32 26 0
7576484 제구만좋으면 138클럽이든뭐든 크보에선 상관없는듯 ㅇㅇ(223.39) 23:32 7 0
7576483 전라도 사람들의 사상을 정리한 짤...jpg ㅇㅇ(218.158) 23:32 14 0
7576482 난 현식이 기대한다 어둠의 현식맘임 [1] ㅇㅇ(175.223) 23:31 18 0
7576481 김도영 문동주 둘다 뽑을수있을수도있잖아 [2] ㅇㅇ(223.39) 23:31 11 0
7576480 123` 보세요! 않고 생*활비 묻[지도 따지]지도 필123요하신분들 폰샵(14.243) 23:31 3 0
7576479 12시 땡하자마자 [2] ㅇㅇ(218.239) 23:30 62 0
7576478 KIA타이거즈 1차지명하겠습니다 [1] ㅇㅇ(211.244) 23:29 61 0
7576477 얼빠 대이동 처음봤어 [1] ㅇㅇ(61.254) 23:29 62 0
7576476 난 내년에 장현식이 궁금함 [4] ㅇㅇ(124.49) 23:28 69 1
7576475 개인적으로 안타까운 선수들 있는데 [1] ㅇㅇ(116.42) 23:28 38 0
7576474 이순철 x 이성곤 부자 같이 찍은 사진 ㅇㅇ(39.122) 23:27 64 3
7576473 박찬호 유민상 때문에 팀이 망한게 아니라 ㅇㅇ(222.120) 23:27 16 0
7576472 썰) 허경민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ㅇㅇ(175.223) 23:27 97 0
7576471 이순철 x 이성곤 다음주 수요일 e채널 라떼부모 출연함 ㅇㅇ(39.122) 23:27 27 1
7576470 니들 랜선팬싸 김태진편 못 봤냐 [2] ㅇㅇ(175.223) 23:26 71 1
7576469 갤 노잼만드는건 잼민이들 탓도 큼 [3] ㅇㅇ(211.36) 23:26 51 0
7576468 내년에 무조건 장현식 유니폼 팔꺼임 [4] ㅇㅇ(175.223) 23:26 69 0
7576467 갸갤은 반 대구정서가 강한 갤이니 머구 신천지 사태때 ㅇㅇ(175.223) 23:26 5 1
7576466 내가 기아에서 제일 좋아하는 타자&투수 [2] ㅇㅇ(116.42) 23:26 48 0
7576465 나는 솔직히 종표 기대됨 [4] ㅇㅇ(122.38) 23:25 75 1
7576464 장군님은 터지나요? [4] ㅇㅇ(124.56) 23:24 84 1
7576463 솔직히 허경민 사지말고 김태진 붙박이 주전 박아야됨 [4] ㅇㅇ(211.244) 23:24 55 0
7576462 홍종표는 1군 콜업될때 딱 댓글막힌게 신의 한수인거같음 [1] ㅇㅇ(222.237) 23:23 90 0
7576461 김태진 못한다고 하면 짭찬맘이라 하는게 어이없음 [3] ㅇㅇ(211.36) 23:23 57 3
7576460 나도 옛날에 김하성 에러 많다고 글 썼는데 [3] ㅇㅇ(175.223) 23:22 82 0
7576459 갸하성 글에 겆종표 댓글 달린거 보고 [2] ㅇㅇ(61.254) 23:22 105 0
7576457 애들 설레발 존내 심하네 반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2 31 0
7576456 안녕하십니까, 정의선입니다. [4] 정의선(211.36) 23:21 150 10
7576455 내년이 기대되는 선수 정리해봄 [1] ㅇㅇ(175.192) 23:21 39 0
7576454 솔직히 이민우는 선발로서 더 이상 기대가 안됨 [1] ㅇㅇ(222.237) 23:20 38 0
7576453 갸갤에서 치트키는 ㄹㅇ 짭찬맘임 [3] ㅇㅇ(175.223) 23:20 66 0
7576452 와 나도 그런적 있는데 [3] ㅇㅇ(121.125) 23:20 90 0
7576451 40분 뒤 4년 48억+옵션 6억 오피셜 [2] ㅇㅇ(39.7) 23:20 127 1
7576450 오피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9 59 3
7576449 모든해축 보는곳 [축구중계.COM] 9 무료중계(185.246) 23:19 5 0
7576448 니들은 내년 기량향상 기대되는 투수 누구냐? [9] ㅇㅇ(122.46) 23:18 77 0
7576447 칩 훈련 수준.jpg [5] ㅇㅇ(124.49) 23:18 219 1
7576446 쥐갤은 가끔 구경하러 가면 [3] ㅇㅇ(210.123) 23:17 8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