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저미새끼들 전부 야채로 만들어야한다 개추앱에서 작성

ㅇㅇ(211.36) 2020.10.30 20:12:12
조회 76 추천 8 댓글 3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16787 59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108 229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517 407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8] 운영자 16.12.22 125279 106
7584007 황대인도 1년 진득하게 박아보면안됨? ㅇㅇ(223.39) 16:07 4 0
7584006 지금이라도 김기태 데려와야돼 [1] ㅇㅇ(175.223) 16:06 13 0
7584005 기아 돼지 중 대인이가 젤 느려 [2] ㅇㅇ(61.254) 16:06 7 1
7584004 전상현 의외지만 구속 150찍을뻔했던 적 있었음 ㅇㅇ(175.223) 16:05 46 1
7584003 남재현-강한울 하면 누가 이득이냐? ㅇㅇ(124.49) 16:04 8 0
7584002 단거리 주력은 근력빨 아님??? [2] ㅇㅇ(211.177) 16:04 39 0
7584001 gif는 어떻게만들어? [1] ㅇㅇ(119.67) 16:04 26 0
7584000 최주환ㆍ허경민 '알짜 FA'를 향한 뜨거운 시선 ㅇㅇ(106.102) 16:03 23 1
7583999 김선빈 황대인 어울리는거 끼리끼리라는 말이 딱임ㅋㅋ [2] ㅇㅇ(222.120) 16:03 63 11
7583998 블랙타이거즈데이 ㅇㅇ(61.101) 16:02 69 4
7583997 타팀갤갈때 홍) 달고 가는 갸붕이들 개추좀 [1] ㅇㅇ(175.223) 16:01 45 5
7583996 황대인 갸티비 찔끔 나오는거 보면 살 안 빠지고 있지? [1] ㅇㅇ(118.216) 16:01 26 3
7583995 황대인 홈 아웃 [8] ㅇㅇ(211.246) 16:01 120 4
7583994 이번주 fa 소식없을거 같음 ㅇㅇ(180.230) 16:00 54 0
7583993 김기태때 부상이 적었던 이유가 김기태가 체력훈련 개빡세게 시켜서임 ㅇㅇ(175.223) 16:00 24 0
7583992 나지완 100m 12초래잖아 [3] ㅇㅇ(39.7) 16:00 70 0
7583991 지금은 네 시예요! 열네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4 0
7583990 최영필이 40넘어서까지 선수생활 한건 [1] ㅇㅇ(222.120) 15:59 48 0
7583989 몰랐는데 최준석 ㄹㅇ빠르더라 [7] ㅇㅇ(175.117) 15:58 89 0
7583988 일본언론의 김기태 평가 [1] (125.136) 15:57 77 1
7583987 브룩스 두산이었으면 노패 가능? [1] ㅇㅇ(223.62) 15:57 40 0
7583986 아무리 그래도 제일 충격은 돼선빈이었다 ㅇㅇ(39.7) 15:57 20 0
7583984 가뇽 실력이전에 내외야 수비가 ㄱㄴㄷㄹ(118.222) 15:56 16 0
7583983 갸경민 ㅅㅅㅅㅅㅅㅅㅅ ㅇㅇ(106.101) 15:56 52 1
7583982 솔직히 이거 올해 부활시켜야된다 [2] ㅇㅇ(58.224) 15:55 110 10
7583981 황대인도 더 살찌워서 최준석 이대호처럼 만들자 [4] ㅇㅇ(223.62) 15:54 61 1
7583980 기본적인 영양상식들 [1] ㅇㅇ(165.138) 15:53 36 0
7583979 기태 요미우리갔노 ㅋㅋㅋ ㅇㅇ(58.233) 15:53 43 0
7583978 근데 난 진짜 황대인 예전 사진 보고 충격 받음 [1] ㅇㅇ(118.221) 15:53 98 0
7583977 스트레스 호르몬 자체도 살찌게 하는데 ㅇㅇ(61.254) 15:53 17 0
7583976 갸재호랑이 현실화되나 ㅇㅇ(124.111) 15:52 56 0
7583975 살 찌우는 법좀 알려주라 [2] ㅇㅇ(119.64) 15:51 40 0
7583974 군대 전역하고 콜라 중독되서 돼지됐는데 [3] ㅇㅇ(39.7) 15:51 48 0
7583973 황대인 살만 빼도 여팬 확본데 멍청하다 ㅇㅇ(223.62) 15:51 12 0
7583972 근데 도대체 1일 1식 하면 한끼는 몇시에 먹어야 하는거냐 [3] ㅇㅇ(58.120) 15:50 62 0
7583971 5억을 은행에 적금 박아놨는데 사람들이 뭐라고한다 [1] ㅇㅇ(180.230) 15:50 50 0
7583970 농구선수 찰스 바클리가 경기중 피자 5판 먹었단 썰이 있음 ㅇㅇ(39.7) 15:50 16 0
7583969 “큰 힘이 될 것” 김기태 전 KIA 감독, 요미우리 2군 수석코치 맡는 ㅇㅇ(110.70) 15:49 51 2
7583968 어쩌다 이렇게 된거냐 ㅇㅇ(61.101) 15:49 42 1
7583967 류지혁 얻으면서 짭찬 치움ㅁㅌㅊ? [2] ㅇㅇ(106.101) 15:49 100 0
7583966 니들 진짜 실망이다. [6] ㅇㅇ(124.49) 15:49 72 2
7583965 한가지만 끊어도 살빠짐 [7] ㅇㅇ(222.102) 15:49 94 0
7583964 근데 솔직히 황대인이 운동한다고 해도 기대가 안됨 [2] ㅇㅇ(110.70) 15:49 28 2
7583963 니들은 타갤갈때 홍)달고 왜 안가냐? ㅇㅇ(211.36) 15:45 30 0
7583962 어차피 운동선수들 살 맘만 먹으면 금방 빼지않아? [5] ㅇㅇ(211.177) 15:45 82 1
7583961 보호명단 풀으면 좋은선수 리스트 스타더스트드래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4 3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