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가뇽 재계약 하자는 새끼들 아직도 있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8.55) 2020.10.30 20:19:29
조회 37 추천 0 댓글 1

옛날에 가뇽 사진쓰면서 재계약 해주세요 드립 볼때마다 ㅈㄴ 웃겼는데 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2월15일까지 배트 잡지마" 박찬호에 극약처방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4 343 2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15352 55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026 227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436 404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8] 운영자 16.12.22 125080 104
7563875 두산은 콩 횟수도 콩이냐? ㅋㅋㅋㅋㅋ ㅇㅇ(175.223) 08:18 1 0
7563874 골빈이가 2루로 튄거부터가 문제임 ㅇㅇ(121.143) 08:17 6 0
7563873 싱글벙글 즐거운 갤창생활 ㅇㅇ(193.176) 08:17 7 0
7563872 어제 엘지팬 두산팬이랑 같이 코시봤는데 난리남 ㅇㅇ(182.212) 08:16 14 0
7563871 갠적으로 엔씨 존나 부러운건 다른게 아니라 구단주임 NO.26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0 0
7563870 최주환 두산에서 3루 1루도 간간히 나왔음 ㅇㅇ(210.179) 08:03 9 0
7563869 접 우승으로 ㅂㄷㅂㄷ했을 꼴데팬 ㅇㅇ(59.0) 08:03 40 1
7563868 겆)우리도 왕조는 맞지 않냐? [2] ㅇㅇ(39.7) 08:01 55 0
7563867 지금은 오전 여덟 시예요! 열네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11 0
7563866 지금 씹돡마켓 장바구니에 뭐 담겨 있냐 ? ㅇㅇ(125.176) 07:58 14 0
7563865 항상 그랫는데 시즌중에는 빨리 시즌끝나길 기도했는데 [4] NO.26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8 48 0
7563864 fa신청 언제부터임?? [1] ㅇㅇ(223.62) 07:56 40 0
7563863 귀여운 네레스 ㅇㅇ(223.38) 07:54 38 1
7563862 최주환 3루 수비 잘하냐? [5] ㅇㅇ(61.101) 07:54 61 0
7563860 지금 가장 왕조 논란있는 시기가 [2] ㅇㅇ(175.194) 07:46 86 0
7563859 1루터커인데,일단 최사고 고민하자 [4] ㅇㅇ(223.38) 07:45 56 0
7563858 난 볼수록 이명기가 최고같다 [2] ㅇㅇ(175.223) 07:42 130 4
7563857 꼴) 이 기사 화나요좀 [13] ㅇㅇ(117.111) 07:32 295 7
7563855 이거 우리지? [9] ㅇㅇ(124.49) 07:25 233 0
7563854 그러고보니 명기 반지2개네 [2] ㅇㅇ(175.223) 07:18 102 0
7563853 박건우 울었네ㅋㅋㅋ [7] ㅇㅇ(1.226) 07:16 341 0
7563851 페북 기아타이거즈 V12 그룹 좀 이상함 [3] ㅇㅇ(61.101) 07:12 136 0
7563850 야 씹돡놈들 해체 안하냐? dd(72.227) 07:12 15 0
7563849 죄두는 시즌 시작하기 전에 도핑부터 해보자 ㅇㅇ(221.143) 07:11 15 0
7563848 정치인짤일수록 투표거부해라! ㅇㅇ(204.17) 07:03 12 0
7563847 껌식이 그냥 애새끼네 [2] ㅇㅇ(223.33) 07:02 90 1
7563846 지금은 일곱 시예요! 열네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9 0
7563845 2021 KIA 내야진 성적 [3] ㅇㅇ(221.140) 06:54 178 0
7563844 고척에서 거지는 아직 우승못해봤는데 ㅋㅋㅋㅋ [1] ㅇㅇ(59.86) 06:53 101 0
7563842 15~20 기적의 강함정도를 나열해보자면!! [2] 왕십리노숙자(58.142) 06:41 84 1
7563841 투표 못하게하는 낄낄새끼 ㅋㅋㅋ ㅇㅇ(195.123) 06:33 18 0
7563839 허경민 류지혁 김선빈 터커 1안 [7] ㅇㅇ(211.36) 06:28 134 1
7563838 1988 문희수가 개쩌네 ㅇㅇ(221.140) 06:20 82 0
7563836 코시 현종 그립읍니다 ㅇㅇ(223.38) 06:14 20 0
7563834 씹돡은 딱 한 명 잡겠다는 생각인듯 ㅇㅇ(121.160) 06:08 101 1
7563833 애초에 터커가 1루로 오는순간 외야가 씹창나는건데 [3] ㅇㅇ(221.140) 06:06 197 0
7563832 두산은 FA에 돈 못써... ㅇㅇ(221.140) 06:05 82 0
7563831 빌게이츠특) 모든걸 맡기고 투표만 하셈 ㅇㅇ(109.70) 06:02 21 0
7563830 지금은 새벽 여섯 시예요! 열네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0 14 0
7563829 허경민 4년 25억정도 오퍼해보고 안오면 철수해야지 [2] ㅇㅇ(221.140) 05:57 124 3
7563826 퐈 누구를 데려오는기 문제인거지 퐈 참전은 무적권 할듯 [6] ㅇㅇㅇㅇ(112.187) 05:47 99 2
7563825 김기태 다시 데려오면 안되냐 우승하고 싶다 [2] ㅇㅇ(59.8) 05:44 59 1
7563824 양의지 125억 싸게 느껴진다..ㅋㅋ ㅇㅇ(175.223) 05:40 63 1
7563820 나지완은 7차전 홈런 2방 없었으면 [6] ㅇㅇ(221.140) 05:21 188 0
7563819 역대 외국인 한국시리즈 MVP ㅇㅇ(221.140) 05:17 7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