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건우 울었네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226) 2020.11.25 07:16:51
조회 547 추천 0 댓글 7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040b99b0df97701b74afca446d3edcd3bc88df701b4713924263dc32adcb15dfb66e5b36288f34b32b4ec16beb17cfb8e6a8c49a60e33a135c06569f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040b99b0df97701b74afca446d53b0d1f7bb08c46255ed748c293695ab6815afa74168ddd7d58a29fee60dcc726abf4449d08aaa11f457f569a4d1359cea743fba0d0f836b71d46dca

시뻘개졌네 씨발ㅋ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콘 50개로 증대, 비추천 제어 기능, 자짤 30개로 증대 운영자 21/01/18 - -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3] ㅇㅇ(106.101) 20.10.07 21186 62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549 230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985 410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22] 운영자 16.12.22 125917 109
7643799 [속보]"30일까지 더 기다려달라" 양현종 해외진출 포기 안했다 [2] ㅇㅇ(220.126) 13:15 23 0
7643798 양현종 30일까지 연장 ㅇㅇ(39.7) 13:15 3 0
7643797 양현종 메이저가는거 30일까지 연장이란다 류현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4 12 0
7643796 문동주 별로 같은데 왜 고평가냐? [2] ㅇㅇ(175.195) 13:14 12 1
7643795 붕개 30일까지로 밀림 씹 ㅇㅇ(223.38) 13:13 35 0
7643794 경상도는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 라인업에 끼질 못하누 [3] 갓땡구(39.7) 13:11 12 1
7643793 양현종의 현시점 가치는 무엇?? 00(120.142) 13:11 9 0
7643792 앞으로 양현종 해외도전 시간 4시간 50분 남았네 ㅇㅇ(125.189) 13:11 19 0
7643791 충성심 높은 이미지로 양현종은 오히려 손해보는거 아니냐 [3] ㅇㅇ(220.126) 13:10 33 2
7643789 양현종 스트라이프 유니폼입고 잠실마운드 [2] ㅇㅇ(175.223) 13:07 54 1
7643788 박찬호 올해 3할2푼 10홈런 도루왕에 피자10판걸면 [2] ㅇㅇ(175.223) 13:05 26 0
7643787 김선빈 캠프는 좋다 이거야 ㅇㅇ(175.223) 13:05 30 2
7643786 양현종 엘지갈시 보상선수 [2] ㅇㅇ(175.223) 13:05 55 0
7643785 17년 mvp 각팀 선수단 투표 ㅇㅇ(223.39) 13:05 29 0
7643784 NC인가 어디일까? [3] ㅇㅇ(220.126) 13:04 67 0
7643783 지금 있는 갓땡구는 2000% 짭이잖아 [1] ㅇㅇ(175.223) 13:04 18 0
7643782 난쟁이캠프 황대인 김태진 최정용 김선빈 [1] ㅇㅇ(175.223) 13:01 33 2
7643781 김선빈이 왜 캠프팀을 꾸렸는지 아냐? [9] ㅇㅇ(175.223) 13:00 97 7
7643780 양쪼 얼마나 잘해야 명예회복 가능이냐? [3] ㅇㅇ(175.223) 12:59 42 0
7643779 경상도의 명절날 ㅇㅇ 갓땡구(39.7) 12:58 29 0
7643778 김선빈 캠프는 딱 보면 답 나옴 [2] ㅇㅇ(223.38) 12:58 45 2
7643777 경상도는 왜 김광현, 양현종 이간질 시키는거냐?? 갓땡구(39.7) 12:57 15 0
7643776 이팀 프런트에 적폐가 둘씩이나 있다며? ㅇㅇ(175.223) 12:54 19 2
7643775 퉁,골빈 캠프는 잘되고 있냐? [5] ㅇㅇ(203.228) 12:52 100 0
7643774 경상도 갓땡구(39.7) 12:51 19 1
7643773 통구이들은 메이저 배출 한놈도 없으면 꺼져라 [4] ㅇㅇ(106.102) 12:50 39 0
7643772 이럴거면 유동 통구이님 왜 썬건데 [2] ㅇㅇ(110.70) 12:50 74 9
7643771 욕한가지 먹더니 홍어, 전라도비하가 싹 사라지는거 보소 [1] 갓땡구(39.7) 12:49 33 0
7643770 경상도의 영재교육 ㄷㄷ [3] 갓땡구(39.7) 12:45 70 1
7643769 경상도 [1] 갓땡구(39.7) 12:44 34 1
7643768 워딩에서 연륜이 느껴진다 ㅅㅂㅋㅋㅋ ㅇㅇ(175.223) 12:44 26 0
7643767 갓땡구=금호동 42살 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2:43 24 0
7643766 갓땡구 어르신 수요일인데 일하러 가셔야죠 사이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2 29 0
7643765 붕개 메쟈 입성 확정 [1] ㅇㅇ(124.58) 12:41 69 1
7643764 금호36번 버스에서 아줌마랑 싸우고 금호시영아파트에서 내린 42살 갓땡구 [2] ㅇㅇ(175.223) 12:37 68 7
7643761 신조없이 뭐냐? ㅇㅇ(211.179) 12:35 13 0
7643760 안쪼 주제파악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ㅋㅋ [4] ㅇㅇ(112.214) 12:33 56 5
7643759 욕처먹더니 홍어, 전라도 비하가 싹 사라지누~ [6] 갓땡구(39.7) 12:31 56 0
7643756 전두환이 야구를 만든건 큰 잘못임 [1] ㅇㅇ(116.121) 12:29 18 2
7643755 갓땡구 서구 금호동사는 42살이네?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75.223) 12:28 62 2
7643754 념글요청)당신이 또 옳았습니다 ㅇㅇ(175.223) 12:27 52 6
7643753 애초에 붕개는 국내용인데 괜히 헛바람 든게 비극의 씨앗이었지. [4] ㅇㅇ(223.38) 12:23 54 4
7643752 기아 박찬호가 전라도 사람이였으면 아마 류지혁 이상으로 빨렸을듯 [7] ㅇㅇ(175.223) 12:22 50 1
7643751 신격화는 경상도 어떻게 따라가누 ㄹㅇ [8] 갓땡구(39.7) 12:20 74 1
7643750 벤치성도 전라도 출신이라고 월클인마냥 포장질 하는데 [7] ㅇㅇ(117.111) 12:15 65 3
7643749 스포츠토토 스포츠토토 스포츠토토 뵤뵤(121.165) 12:14 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