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니들 맞짱뜰때 실제로 줘터진사람 본적있냐앱에서 작성

ㅇㅇ(220.126) 2020.12.01 01:44:16
조회 24 추천 0 댓글 0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설문 결혼해도 로맨티시스트! 달달 라이프 스타는? 운영자 21/01/26 - -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3] ㅇㅇ(106.101) 20.10.07 21858 62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629 230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9052 410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23] 운영자 16.12.22 126024 109
7653230 유니폼 오노가 컨펌했을텐데 그 눙깔 수준이 그럼 그렇지 ㅇㅇ(223.38) 13:01 0 0
7653229 유니폼 이제 수정 못하지않냐? ㅇㅇ(121.125) 13:00 11 0
7653227 근데 ㄹㅇ 노오퍼도 사치였네 ㅇㅇ(175.208) 13:00 24 0
7653226 조또 쓸데없을 때는 공모도 잘만 받더만 저런 거 공모나 쳐 하라고 [2] ㅇㅇ(223.38) 13:00 28 0
7653225 아니 다른걸 떠나서 너무 콱 냄새나 ㅇㅇ(175.223) 12:59 8 0
7653224 검은색이 구릴수가 없는 옷인데 검정을 병신같이 뽑는거면 ㅇㅇ(223.38) 12:59 18 0
7653223 진지하게 이거 이쁘다는 새끼들은 병원 가봐라 [4] ㅇㅇ(220.126) 12:59 82 0
7653222 유니폼 분석 ㅇㅇ(119.67) 12:58 40 2
7653221 KIA 빨간색 버릴꺼면 모자색도 빨강 버리지 blab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8 12 0
7653220 [단독] 양현종 결국 기아에 남는다. 4년 106억 계약완료.jpg [2] ㅇㅇ(123.248) 12:57 202 2
7653219 유니폼 타령 잘 안하는데, 별로긴 하다. ㅇㅇ(125.136) 12:57 19 0
7653218 이거 이너는 왜 빨강 입혔냐 ㅇㅇ(175.223) 12:57 53 0
7653217 검빨의 정석jpg 통구이(125.136) 12:57 66 0
7653216 왜 남색을 저렇게 선호하지 ㅋㅋㅋㅋ ㅇㅇ(223.38) 12:57 10 0
7653215 오히려 디자인팀 좆같은것만 컨펌해줘서 울수도있음 ㅇㅇ(223.38) 12:57 15 0
7653214 근데 갸튜브 바뀐거맞음? [1] ㅇㅇ(39.7) 12:57 37 0
7653213 검은색 유니폼이 안올린다는건 ㅋㅋㅋㅋㅋ [2] blab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63 0
7653212 광주는 코로나때매 초상집이군하 ㅇㅇ(219.255) 12:56 13 0
7653211 디자인팀이 울긴 뭘 울어 ㅇㅇ(223.38) 12:56 10 0
7653210 우덜만의 대투수 근황 [1] ㅇㅇ(110.70) 12:56 53 0
7653209 원정 상의검정색이 문제네 케티스럽고 ㅇㅇ(59.0) 12:56 11 0
7653208 팬들이 유니폼 더 잘만듬 [1] ㅇㅇ(223.38) 12:56 32 0
7653207 새로고 영상은 간지네.. [1] ㅇㅇ(223.38) 12:55 37 0
7653206 타갤새끼들도 우리 왜 빨간색 버리냐고 의아해하네 ㅋㅋㅋ [2] 통구이(125.136) 12:55 73 0
7653205 맡)갸티비 유니폼 반응은 여기보다 좋은거같던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38 0
7653204 아니 시발 흰검빨을 어캐하면 망칠수가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11.108) 12:55 70 4
7653202 솔직히 디자인 자신없으면 팬 공모 받았으면 좋았을텐데.. [1] ㅁㅁ(124.197) 12:54 23 0
7653200 걔네 눈하나깜짝 안한다 ㅇㅇ(175.223) 12:54 9 0
7653199 타)니들 유니폼 뭐냐ㅋㅋㅋ ㅇㅇ(1.248) 12:54 25 1
7653198 디자인팀 울겠다 울겠어 [7] ㅇㅇ(39.7) 12:54 101 0
7653197 축구 박주호 사진 이거 나만 단장 같음? ㅇㅇ(112.150) 12:54 42 1
7653196 원정마다 올니폼데이하면 ㅇㅈ함 ㅇㅇ(59.0) 12:53 8 0
7653195 그래도 살 호갱들은 다 산다고 ㅇㅇ(175.223) 12:53 5 0
7653194 지금 갸튜브랑 구단 인스타 난리났냐?? [2] ㅁㅁ(124.197) 12:53 88 0
7653192 돡)니네 새유니폼을 입울 바앤 올니폼을 입겠다 ㅇㅇ(223.39) 12:53 13 0
7653191 검빨같이 씹간지나는 색조합이 없는데 roto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41 0
7653190 원정 유니폼 저 색을 쓸거면 기사 이너도 짙은 색으로 찍어 뿌리던가 ㅇㅇ(223.38) 12:53 13 0
7653189 유니폼 실화냐 코갤러단속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2 14 0
7653188 원정 옆구리에 빨강은 왜 쳐넣냐 병신같이 ㅇㅇ(223.38) 12:52 11 0
7653187 차라리 홈니폼 폰트 다 그대로 두고 로고랑 아이보리로만 바꾸면 ㅇㅇ(175.223) 12:51 15 0
7653186 유니폼 미쳤나? xtra1526(58.125) 12:51 12 0
7653185 유니폼 디잔인은 현대카드디자인팀에 외주주면 안되냐? ㅇㅇ(219.255) 12:51 14 0
7653184 양현종 적신호, ML 사무국 신분 조회 요청도 없다 [3] ㅇㅇ(222.237) 12:51 86 0
7653183 빨간색을 존나게 못쓰는 팀이 이 팀임 ㅇㅇ(223.38) 12:51 15 0
7653181 누가 뭔가 수정한거 같은데 검니폼 존예됨 ㄷㄷ [3] ㅁㅁ(124.197) 12:51 141 2
7653180 아니 원본 머야 그래서? 원본을 못 봤어 [1] ㅇㅇ(175.223) 12:51 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