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오유나 여시가 젤 병신같은 게 이거임앱에서 작성

ㅇㅇ(112.165) 2021.03.02 23:52:41
조회 71 추천 0 댓글 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진짜 $2.5불? 팀장님이 돌았어요!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선물옵션 운영자 21/04/06 - -
공지 2021시즌 KIA TIGERS 정규시즌 일정표 (달력ver.) [20] ㅇㅇ(210.183) 21.02.08 14409 102
공지 2021시즌 전체 일정표.jpg [7] ㅇㅇ(39.7) 21.02.02 2469 2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8]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70213 419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06] 운영자 16.12.22 127346 121
7887607 거지 투수 뽑는거 보면 거지스러운 투수들 뽑음 ㅇㅇ(39.7) 23:22 7 0
7887606 하다못해 투수 더럽게 안뽑는 겆네는 선발투수 한명이라도 키워냈지 ISF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2 11 0
7887605 내일은 한승택 이창진 선발일듯 [1] ㅇㅇ(122.40) 23:22 4 0
7887604 대깨투=타자만 잘 사오면 우승함 ㅇㅇ(218.239) 23:22 5 0
7887603 충격적이다 홈런순위 봤냐? [1] ㅇㅇ(203.226) 23:22 11 0
7887602 ‼+술집에서 취한 여자한테 이러는 남자들 뭐임‼+ [1] ㅇㅇ(14.50) 23:21 17 0
7887601 상대전적 50타석이 이상이어야 데이터라는 새끼는 장애아임??ㅋㅋㅋㄱ [1] ㅇㅇ(211.228) 23:21 16 1
7887600 그냥 장현식을 쓰는게 문제라고 해 ㅇㅇ(223.39) 23:21 7 0
7887599 기아 불펜&전체 평자 .jpg ㅇㅇ(222.105) 23:21 21 0
7887598 여기 좆급식들 많냐? 통계학의 모든 데이터는 ㅇㅇ(223.62) 23:21 13 0
7887597 왜들 그리 다운되있어??? [1] ㅇㅇ(223.38) 23:21 9 0
7887596 장현식한테 상대전적 들먹이는게 의미가 있냐? ㅇㅇ(106.102) 23:21 13 0
7887595 데이터가 왜 의미 없음? 양현종에게 유난히 강한 유강남이나 [3] ㅇㅇ(211.36) 23:21 29 0
7887594 나 미래에서 왔다 ㅇㅇ(211.110) 23:21 35 1
7887593 포수 리드라는게 존재하냐 [3] ㅇㅇ(219.249) 23:20 22 0
7887592 윤석민 불펜 알바뛰는거야 나도 알지만 [1] 00(112.187) 23:20 12 0
7887591 접씨네 루친은 대단하네 경기끝나고도 루틴 [1] ㅇㅇ(223.62) 23:20 30 2
7887590 생각해보니 임기영이 먼 잘못이냐 ㅉㅉ [1] ㅇㅇ(39.7) 23:20 17 1
7887589 겆은 송명기 왜 거른거냐 [4] ㅇㅇ(125.178) 23:19 89 1
7887588 쓱)헐 개못해 [3] ㅇㅇ(118.235) 23:19 53 5
7887587 김현수, 장현식, 임기영, 이민우 넷의 공통점은 [3] ㅇㅇ(175.121) 23:19 34 3
7887586 222.106아 애초에 한투수 vs 50타석 타자가 있긴하냐? [6] ㅇㅇ(118.235) 23:19 31 0
7887585 ▤▦◇■ 매이 져 토!토 추=천 ⊙ 🌑 ◈ ㅇㅇ(45.10) 23:19 1 0
7887584 야구에서 투수vs타자의 매 타석 결과는 독립시행이라고 볼 수 있냐? [2] ㅇㅇ(223.62) 23:18 22 0
7887583 어렸을때 광주에 살았던게 정말 천추의 한이다. [1] Jo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8 47 1
7887582 꼴) 헐 소름... [3] ㅇㅇ(39.7) 23:18 81 0
7887581 내일 송명기 터는거 ㄱㄴ하냐? [9] ㅇㅇ(122.40) 23:18 91 1
7887580 윤석민도 10승 해본게 두번정도밖에 없지? [10] 00(112.187) 23:17 63 0
7887579 임기영 2017 전반기 두달 반짝하고 ㅇㅇ(39.7) 23:17 19 0
7887578 임기영이 거지전에 김하성에게 제일 약함 [1] ㅇㅇ(211.228) 23:17 36 2
7887577 붕개만 있었어도 임기영 김현수 둘중 한놈은 안볼 수 있었는데 [3] ㅇㅇ(106.102) 23:17 33 0
7887576 칰 정진호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 [1] ㅇㅇ(58.228) 23:16 64 3
7887574 타)니네 최원준 역대급이라며 ㅋㅋㅋ [8] ㅇㅇ(14.53) 23:16 118 3
7887573 이겨도애미갤 져도애미갤 ㅇㅇ(39.7) 23:16 11 0
7887572 이우성 트레이드 당시 민심 jpg [3] ㅇㅇ(125.178) 23:16 124 7
7887571 양현종 기아에 남았으면 잘했을까? [1] ㅇㅇ(211.110) 23:16 25 0
7887570 장현식 박건우 데이터가 왜 의미가 없냐 [12] ㅇㅇ(124.56) 23:16 123 5
7887569 조선이 보지화 다 됐다는 증거...jpg [1] ㅇㅇ(175.223) 23:16 40 0
7887568 다시 알아보는 임기영, 박찬호 고향.HELLFIRE ㅇㅇ(118.235) 23:15 18 3
7887567 그니까 얘내는 통계를 모르고 지금 데이터 데이터 타령하는거라니까 ㅇㅇ(222.106) 23:15 23 1
7887566 근데 갸갤 존나 웃김 ㅇㅇ(218.239) 23:15 33 0
7887565 양현종 이새끼 보고싶네 [1] ㅇㅇ(219.249) 23:15 25 0
7887564 공은 투수가 던지는데 포수탓은 존나게하네 ㅇㅇ(223.39) 23:15 12 2
7887563 나를 기아팬으로 만든 아버지 평생 원망할것 ㅇㅇ(175.223) 23:15 31 2
7887562 백용환이나 처내려라 시발 이럴 거면 이정훈 왜 내렸냐 ㅇㅇ(211.36) 23:14 8 0
7887561 문동주는 한승혁되고 김도영은 강정호 될거 같으니까 김도영 뽑으면 되겠네 [2] ㅇㅇ(223.38) 23:14 46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