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빠따가 너무 병신이니까 투수들이 1실점도 개예민함ㅋ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1.05.10 01:55:40
조회 5198 추천 308 댓글 22

본인이 실점 좀 했을때 빠따가 그걸 커버쳐준적이 없고
못던지면 못던진대로 패전먹고

불펜은 맨날 1점차나 동점에 나와서 1실점하면 바로 역적행

그러니까 주자 하나 나가도 개예민해져서
신경 존나쓰고 빼고 보더라인 피칭하려들고
그러다가 팩질하고 걍 다그럼

추천 비추천

308

고정닉 6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2021시즌 KIA TIGERS 정규시즌 일정표 (달력ver.) [22] ㅇㅇ(210.183) 21.02.08 36670 115
공지 2021시즌 전체 일정표.jpg [7] ㅇㅇ(39.7) 21.02.02 3672 2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8]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71913 436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08] 운영자 16.12.22 129768 126
8544594 쓱 쟤네 폰트하고 오원석으로 선발 버티는중인데 ㅇㅇ(58.228) 00:03 2 0
8544593 이민우 선발나오는게 이민우잘못은아니지 ㅇㅇ(223.33) 00:03 5 0
8544592 틀팍은 념글 투수 운영도 쉴드질하네 ㅇㅇ(39.7) 00:02 10 0
8544591 요즘 맷머리 중계에 너무 많이 비춰줌 ㅇㅇ(49.164) 00:02 9 0
8544590 근데 예전에 비해 국가대표 무게감이 존나 없어짐 ㅇㅇ(220.116) 00:02 6 0
8544589 좆덴 좆룩스 시발 의리 휴식을 막아버리네 ㅇㅇ(114.203) 00:01 6 0
8544588 쓱 불펜도 요새 쎄짐 [1] ㅇㅇ(223.62) 00:01 18 0
8544587 그냥 쓱이랑 팀 운영하는게 존나 차이남 [2] ㅇㅇ(39.7) 00:01 33 2
8544586 칰) 니들 황대인 잘하더라 ㅇㅇ(14.51) 00:01 7 0
8544585 ???:하늘은 왜 저를 낳으시고 ㅇㅇ(58.228) 00:00 31 0
8544584 유신아 나올때마 털리면서 주둥이 핑계가 씨다 ㅇㅇ(175.223) 00:00 7 0
8544583 근데 맷빡이 연투 멀티이닝 밥 먹듯이 하더니 ㅇㅇ(39.7) 00:00 12 0
8544582 올해는 뭔가 ㅈㄴ압도적인 팀이 안보이는거 같음 [2] 41484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42 0
8544581 소신발언) 김태진 은근 잘함 [2] ㅇㅇ(221.157) 00:00 44 0
8544580 투수 쓰는거 보면 심준석 리그 걱정 안됨 [2] ㅇㅇ(39.7) 06.24 36 0
8544579 쓱 순위신기해하는 애들 많던데 쟤넨 타선이 [1] L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44 0
8544578 맷돌 조닭 쳐나가 씨발련들아 [2] ㅇㅇ(223.39) 06.24 35 7
8544577 올림픽은 동메달만 따도 면제임? [2] ㅇㅇ(220.116) 06.24 38 0
8544576 심동섭 언제올라옴? ㅇㅇ(119.149) 06.24 10 0
8544575 근데 이새끼들도 존나 웃기네 [6] ㅇㅇ(223.38) 06.24 115 12
8544574 질문 하나 [4] 54.6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3 0
8544573 작년에 계속 했던말이 L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2 1
8544572 조닭 대단한 점) 어디서 지랑 비슷한 돌대가리 잘도 데려옴 [1] ㅇㅇ(39.7) 06.24 34 4
8544571 지금 크보 리그 세개냐? [8] ㅇㅇ(39.7) 06.24 117 10
8544570 그럼 의리 메달 못 따면 한국오자마자 다시 풀로테 돔?ㅋㅋ [1] ㅇㅇ(39.7) 06.24 55 0
8544569 근데 김유신처럼 2군은 씹어먹고 1군에서 안먹히는 애들은 [8] ㅇㅇ(49.174) 06.24 85 0
8544568 근데 갸붕이들은 어떤 투수 선호하냐 ETH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 0
8544567 근데 쓰리피트 작년부터 [1] ㅇㅇ(39.7) 06.24 47 0
8544566 김윤동 부활 vs 17준우승 18포시못감 ㅇㅇ(39.123) 06.24 15 0
8544565 팀홈런 21개 양의지홈런 17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20.116) 06.24 56 3
8544564 멧동새끼 유신이 수술후 복귀인거 알긴 하는거냐? ㅇㅇ(112.170) 06.24 18 2
8544563 김유신 차명진 윤중현 전부 2군에서 더 다듬어야할 애들인데 [6] L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6 0
8544562 정진기도 틀드하니까 밥값하네 [1] ㅇㅇ(223.62) 06.24 42 0
8544561 꼴데는 왜 죄다 투구폼 건들임?? ㅇㅇ(175.115) 06.24 24 0
8544560 김유신 등판 계속 밀렸던거 언급했던거 [3] ㅇㅇ(223.33) 06.24 167 36
8544559 소머수 방송에서 의리 관리 계획 얘기했었잖아 [4] ㅇㅇ(223.62) 06.24 227 25
8544558 근데 연패 굳이 끊어야함? ㅇㅇ(220.118) 06.24 17 0
8544557 맷돌때문에 외국인 환상 싹 사라졋네 ㅇㅇ(220.116) 06.24 11 0
8544556 맷돌이 최악인점) 어린 투수들만 존나 고생시킴ㅋ [2] ㅇㅇ(39.7) 06.24 104 31
8544555 배정대 오늘 홈런 칠때부터 불안했음 [1] ㅇㅇ(121.125) 06.24 46 0
8544554 근데 김태진 2루수비 불안하다 하지 않음? [4] ㅇㅇ(49.174) 06.24 78 0
8544553 김유신 6일휴식등판 7일이상휴식등판 [8] ㅇㅇ(175.223) 06.24 110 0
8544552 소신발언)지금 거스 커짐 ㅇㅇ(221.157) 06.24 28 0
8544551 뮌헨,가와사키가 기아보다 득점 더 잘할듯 ㄹㅇ [1] L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1 0
8544550 근데 난 5.18 이벤트 긍정적임 ㅇㅇ(121.128) 06.24 29 0
8544549 소신발언) 기아 9등할듯 ㅇㅇ(121.161) 06.24 2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