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17년 킹아타이거즈 투수조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34) 2021.05.15 23:22:10
조회 227 추천 8 댓글 7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마이너/미니) 관리 내역, 부매니저 권한 설정 추가 운영자 21/06/14 - -
공지 2021시즌 KIA TIGERS 정규시즌 일정표 (달력ver.) [22] ㅇㅇ(210.183) 21.02.08 33965 114
공지 2021시즌 전체 일정표.jpg [7] ㅇㅇ(39.7) 21.02.02 3568 2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8]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71759 434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08] 운영자 16.12.22 129463 125
8480235 솔직히 다들 야구했으면 좋겠잖아 ㅇㅇ(116.40) 13:26 11 2
8480234 나 신가리 산디 진심 민주당이랑 문재인 좆같음 ㅇㅇ(183.105) 13:25 8 0
8480233 가끔 의리 얼굴 볼때마다 [2] 피어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21 0
8480232 낼 낮경기 추신수보러 갈껀데 홈팬도 싸인받을수있냐 [1] ㅇㅇ(223.33) 13:25 20 0
8480231 박효준 기아올 확률 몇프로임 [3] ㅇㅇ(182.222) 13:23 64 0
8480230 광주 비 그침 ㅇㅇ(39.7) 13:23 26 0
8480229 사실 박찬호가 결장해도 딱히 상관없는 이유ㅇㄱㄹㅇ [2] ㅇㅇ(110.70) 13:22 55 1
8480228 터커 빼고 어린놈들 기회주는건 에바냐? [5] ㅇㅇ(121.191) 13:21 47 0
8480227 구단놈들 오늘 츌근했을텐데 [1] ㅇㅇ(121.149) 13:20 67 0
8480226 기자들한테 ㅈㄹ하세요 버러지들아 [1] ㅇㅇ(118.43) 13:19 27 0
8480225 설마 며칠뒤에 류지혁 올라오면 박민 내려감? [3] ㅇㅇ(49.174) 13:18 81 0
8480223 정철우 쟨 갑자기 왜 의리 인성 언플기사 쓰냐 ㅇㅇ(39.7) 13:16 43 0
8480222 씨발 시즌 절반은 했냐 ㅇㅇ(114.201) 13:16 25 0
8480221 감추나 예상하자 [1] ㅇㅇ(118.235) 13:15 29 1
8480220 군산에서출발하려고하는데 비그첬나요?? [1] ㅎㅇ(223.38) 13:15 37 0
8480219 신인왕 망원석 통승현 인정합니다 [3] ㅇㅇ(175.202) 13:14 63 3
8480218 팩트) ㅇㅇ(39.7) 13:13 28 0
8480217 으리 거품 심하지않냐?? ㅇㅇ(49.142) 13:13 31 1
8480216 신인왕 이승현맞으니 오원식인지 뭔지 그만좀꺼내라 [4] ㅇㅇ(210.113) 13:13 67 1
8480215 빨갱이 빨치산 공산주의자의 집합소 ㅇㅇ(39.7) 13:13 10 0
8480214 나비올리면 퉁이나 터 내려야지 ㅇㅇ(118.235) 13:12 11 0
8480213 왤케 우취가 많은거같냐 우리 지금 우취몇개임? ㅇㅇ(39.7) 13:12 8 0
8480212 칰)니들 올스타 기권이냐? [6] ㅇㅇ(223.38) 13:12 108 0
8480211 좆런트년들 으리으리데이 언제한대? [3] ㅇㅇ(223.38) 13:12 45 0
8480210 유튜브 댓글들이 존나 웃기네ㅋㅋㅋㅋ ㅇㅇ(175.223) 13:11 61 0
8480209 호남 반문재인 정서는 원래있었음 [4] ㅇㅇ(1.211) 13:10 38 0
8480208 이러고 박민 말소면 ㄹㅈㄷ다 [5] ㅇㅇ(175.115) 13:10 136 1
8480207 지금 페이스면 오원석이고 안갈비고 추재현 아니냐? ㅇㅇ(59.5) 13:10 19 0
8480205 오원석 관심없다는 새끼들만 오원석오원석거리고 있네 ㅇㅇ(223.39) 13:09 25 0
8480204 홍어새기들 존나웃기네 ㅋㅋ [10] ㅇㅇ(223.38) 13:08 137 2
8480203 자꾸 근데 뭐 기회안준다 안준다 하는데 [5] ㅇㅇ(121.149) 13:08 76 1
8480202 순페가 국제대회는 경험이 반드시 필요하다는데 [1] ㅇㅇ(118.235) 13:08 61 0
8480201 디씨에서는 망나니짓하고 엠팍에서는 착한척하는 세키들 존나많겠지? ㅇㅇ(39.122) 13:08 16 0
8480200 올림픽 거르고 빨리 아겜이나 보고 싶다 [1] ㅇㅇ(118.235) 13:07 9 0
8480199 근데 오원석 유력해보이긴 함 [3] ㅇㅇ(203.228) 13:07 103 0
8480198 오원식이 누구에요? [1] ㅇㅇ(223.38) 13:06 117 8
8480197 경축)기아타이거스 국대 5명배출 [1] ㅇㅇ(1.211) 13:05 96 2
8480196 뭔 오원석이 신인왕이고 ㅋㅋㅋㅋ [2] ㅇㅇ(223.39) 13:04 71 0
8480195 망천이) 오원석>>>>>>>>>>>>>>>>>이의리 ㄹㅇ ㅇㅇ(39.7) 13:03 29 0
8480194 김규성 쓸 바엔 박민이 낫지 않냐? [4] ㅇㅇ(121.180) 13:03 83 0
8480193 아 그냥 어제부터 이의리 갤플 존나 지겹다 [3] ㅇㅇ(223.39) 13:02 90 3
8480192 규성이냐 민이냐 이랬는데 [5] ㅇㅇ(211.246) 13:02 99 0
8480191 안우진 김재환 얘네 팬서비스 좋은 게 ㄹㅇ 안 어울림 [6] ㅇㅇ(42.23) 13:01 103 1
8480190 의리 특 [1] ㅇㅇ(175.115) 13:01 44 0
8480189 망천 단 하나 부러운 점 [1] ㅇㅇ(121.134) 13:01 50 0
8480188 올라오는게 씨발 김규성이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13:01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