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난 16기아가 되게 좋은기억으로 남아있음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05.15 23:24:03
조회 152 추천 1 댓글 7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2021시즌 KIA TIGERS 정규시즌 일정표 (달력ver.) [22] ㅇㅇ(210.183) 21.02.08 36621 115
공지 2021시즌 전체 일정표.jpg [7] ㅇㅇ(39.7) 21.02.02 3670 2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8]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71910 436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08] 운영자 16.12.22 129760 126
8541073 쟤가 임기영 정도 제구도 아니고 개털릴거 같은데 ㅇㅇ(39.7) 18:43 0 0
8541072 9라 천민대졸도 1군투수인데 ㅇㅇ(125.182) 18:43 5 0
8541071 박찬호였으면 잡았다 ㄹㅇ루 의리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2 5 0
8541070 와 저거 김하성은 뒤로 뛰면서 잡던데 ㅇㅇ(175.223) 18:42 6 0
8541069 근데 우리 뿡뿡이 ㅈㄴ 욕했잖아 에르다(121.138) 18:42 15 0
8541068 저거 찬호였음 점프해서 잡음 [3] ㅇㅇ(220.80) 18:42 30 0
8541067 저걸 걷어올리네 ㅇㅇ(116.121) 18:42 1 0
8541066 삼진이 안타로 둔갑 ㅇㅇ(14.34) 18:42 3 0
8541065 윤중현 쟤도 재응신 만나고 온 애냐 ?? [3] ㅇㅇ(125.183) 18:42 33 0
8541064 오늘 공 임기영급인데 ㅇㅇ(116.34) 18:42 6 0
8541063 오 방금 저공은 좋은데 ㅇㅇ(58.127) 18:42 3 0
8541062 오선우 아직도 2군안감?? ㅇㅇ(175.223) 18:42 3 0
8541061 와 ㅅㅂ 저게볼 ㅇㅇ(14.34) 18:42 6 0
8541060 칰은 킹엄 복귀했노 ㅇㅇ(39.7) 18:41 7 0
8541059 우리 공격 5분 했는데 수비는 몇 분일까요~ 에르다(121.138) 18:41 5 0
8541058 요즘은 조닭보다 맷돌이 더 짜증나는데? [3] ㅇㅇ(211.36) 18:41 43 0
8541057 윤중현이 쥐우영만큼하겠는데 [1] ㅇㅇ(14.34) 18:41 22 0
8541056 눕동 아들도 누구 아들인지 딱 알겠네 2세중에 유일하게 ㅇㅇ(39.7) 18:40 28 0
8541055 지난경기보단 커브가 좋네 ㅇㅇ(116.121) 18:40 5 0
8541054 쟤낸 1번이 혼자 6개빼네 밥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3 0
8541053 오늘 또 윤중현 다음 박준표 박진태로 갈듯ㅋㅋㅋㅋ 김윤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11 0
8541052 윤중현 누구 닮았는데 ㅇㅇ(211.36) 18:40 10 1
8541051 윤중현 선발체질이네 ㅇㅇ(14.34) 18:40 6 0
8541050 준표 선발시켜준다하면 살빼지않을까 ㅇㅇ(221.142) 18:40 21 4
8541049 근데 왜 하필 임기영뒤에 윤중현이냐 [4] ㅇㅇ(182.211) 18:39 66 0
8541048 오늘은 커브좀 들어먹나 ㅇㅇ(116.121) 18:39 5 0
8541047 크보 레전드 옆구리투수의 등번호를 물려받은!!! ㅇㅇ(14.37) 18:39 9 0
8541046 기영 주니어 ㅎㅇㅌ ㅇㅇ(125.183) 18:39 14 0
8541045 한달전에 손잔 쓸대없는고민을 우리끼리햇네 [2] ㅇㅇ(121.170) 18:39 47 1
8541044 씹지혁 또 1루냐? ㅇㅇ(175.223) 18:39 8 1
8541043 저런 안 치는 산보충한테는 코너 제구 필요 없다 ㅇㅇ(39.7) 18:39 9 0
8541042 팩질 ㅅㅂ ㅇㅇ(125.182) 18:38 5 0
8541041 윤중현 광주 애였구나 ㅇㅇ(61.77) 18:38 13 1
8541040 시작됐다 밥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8 4 0
8541039 ㅋㅋㅋ팩질ㅋㅋㅋ ㅇㅇ(39.7) 18:38 4 0
8541038 맷대가리 눈깔 병신이냐? 1루수 왜 황대인 아님? 진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8 10 0
8541037 초구 또 볼이노 ㅇㅇ(39.7) 18:38 5 0
8541036 누가 대졸을 군대보내고 판단해ㅋㅋㅋㅋㅋ ㅇㅇ(14.63) 18:38 11 0
8541035 김선우는 엠스플에서 계륵같은 존재인듯 [2] ㅇㅇ(122.40) 18:38 65 2
8541034 걍 좆지방을 지타박던가 [2] ㅇㅇ(14.34) 18:38 30 0
8541033 저 병신은 힘빼고 먄날 툭툭 침 그냥 뒤져라 ㅇㅇ(175.116) 18:38 10 0
8541032 송아지김밥 선발출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김윤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7 19 1
8541031 이정훈 지타 쓸 바엔 황돼인 지타자리줘 그냥 ㅇ ㅇ(1.231) 18:37 10 1
8541030 빠따들 진짜 개한심하다.. 어제도 2점 내더니 개시발 느그들은 ㅇㅇ(211.36) 18:37 5 0
8541029 진짜 저딴새끼가 감독이라고 개지혁 1루는 왜쓰는거야 [1] ㅇㅇ(121.147) 18:37 25 3
8541028 이정훈을 안쓰는 이유가 있다 ㅇㅇ(14.34) 18:37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