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공지) 여기랑 연합하면 개손해임앱에서 작성

ㅇㅇ(223.33) 2021.06.14 13:36:02
조회 2949 추천 101 댓글 16

지금 몇몇 얼빠년들만 투표하라고 선동하는 중인데
어차피 팀 성적 좆박아서 대부분 귀찮아서 안함
니들이 연합해도 가져갈 표 자체가 많지 않다
그냥 표 교환 수준이니까 갤 시끄럽게 하지말고 ㄲㅈ

추천 비추천

101

고정닉 2

4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21시즌 KIA TIGERS 정규시즌 일정표 (달력ver.) [24] ㅇㅇ(210.183) 21.02.08 49006 125
공지 2021시즌 전체 일정표.jpg [8] ㅇㅇ(39.7) 21.02.02 4099 26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72527 443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09] 운영자 16.12.22 130740 127
8685049 근데 올해 올림픽 ㄹㅇ 좆망이네 ㅇㅇ(117.111) 13:03 0 0
8685048 강한울 오 강한울 기아타이거즈~ ㅇㅇ(106.101) 13:03 0 0
8685047 시방새 펜싱 정우영이네 ㅇㅇ(58.143) 13:02 0 0
8685046 할수있다좌가 박상영임? [2] ㅇㅇ(211.225) 13:02 10 0
8685045 태권도 간판 이대훈이 16강전에서 광탈한 이유 [1] ㅇㅇ(122.40) 13:02 23 1
8685044 여자골프 있음? [2] ㅇㅇ(39.7) 13:02 15 0
8685043 올림픽 동계vs하계 뭐가 재밌냐 [3] ㅇㅇ(221.144) 13:02 12 0
8685042 진종오 오상욱 이대훈 기대했는데 [1] ㅇㅇ(220.95) 13:01 25 0
8685041 옛날처럼 헝그리정신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이제 즐기는 올림픽으로 가야지 ㅇㅇ(121.134) 13:01 11 0
8685040 근데 이스라엘 야구잘하냐? [4] ㅇㅇ(118.235) 13:00 35 0
8685039 김학범도 선동열 마냥 국감엔딩 가야지 ㅋㅋ [1] 알타리(180.68) 13:00 19 0
8685038 좌표)탑아 형님들 똥칰갤 화력지원 부탁드립니다 ㅇㅇ(39.7) 13:00 18 1
8685037 솔직히 금메달 양궁밖에 없을듯 [5] ㅇㅇ(223.38) 12:59 79 0
8685036 제발 이의리 낀 분탕ㅂㅁㄱ좀해 [2] ㅇㅇ(223.62) 12:59 50 3
8685035 이번 올림픽 목표메달이 몇개임? ㅋㅋ [2] ㅇㅇ(121.134) 12:59 51 0
8685034 진짜 세계랭킹은 의미 없는듯 ㅇㅇ(223.38) 12:59 23 0
8685033 올림픽 시간 널널해졌노 ㅋㅋ ㅇㅇ(219.250) 12:59 25 0
8685032 아 학교다닐땐 동계고 하계고 방학때라 풀중계인데 ㅋㅋ ㄹㅇ [1] 핵빵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8 40 0
8685031 양궁빼고 내가 본거 다 졌어… [6] 기아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8 106 0
8685030 꼬로나 때문에 연습할 시간이 없었다네요 ㅠㅠ ㅇㅇ(106.101) 12:58 20 0
8685029 기자 사진설명 ㅋㅋㅋ ㅇㅇ(121.157) 12:58 48 2
8685028 182.209 <-------------토끼혜성 ㅇㅇ(223.38) 12:58 9 0
8685027 이시간 이후 꼭 봐야할 주요경기 [3] ㅇㅇ(59.15) 12:57 82 2
8685026 할수있다좌 세계랭킹 8위임 [3] ㅇㅇ(223.38) 12:57 117 0
8685025 경기가 끊이지 않고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 ㅇㅇ(58.123) 12:57 16 0
8685024 이거 뭐냐 다솔눈나 판정 뒤집힌거?? 심판 방사능 처먹었나 [4] ㅇㅇ(182.209) 12:57 156 0
8685023 오늘 축구 말인데 한국이 루마한테 지고 뉴질이 온두 이기면 바로 조별딱임 [4] 알타리(180.68) 12:57 41 0
8685022 우리 뭐 목표메달 설정한거 달성 가능? [2] ㅇㅇ(219.250) 12:56 66 0
8685021 이새끼들 ㅂㅁㄱ 못해서 칩찰사들 그새 꼴갤에 이간질 시작했네 [1] ㅇㅇ(211.251) 12:56 44 1
8685020 유도 박다솔 세계랭킹 21위임 [1] ㅇㅇ(59.15) 12:55 101 0
8685019 오늘 개바쁠 줄 알았는데 다 떨어져서 한가해짐 [1] ㅇㅇ(14.34) 12:55 93 0
8685018 할 수 있다 좌 가능하냐? ㅇㅇ(175.223) 12:55 10 0
8685016 형들 이거 우즈백 욕 해야함 아니면 센서 욕 해야함? [1] ㅇㅇ(222.120) 12:54 78 0
8685015 이대훈은 ㅈㄴ 어이없네 ㅋㅋ ㅇㅇ(223.38) 12:54 94 0
8685014 믿을건 박상영이냐ㅠㅠㅠㅠㅠ 의리왕충신(219.251) 12:54 10 0
8685013 태권도도 종주국 주권 다 사라졌노 [1] ㅇㅇ(182.231) 12:54 100 0
8685012 양궁 사격같은 비센서 종목은 랭킹 의미있는데 ㅇㅇ(117.111) 12:54 36 0
8685011 박다솔 메달권임? [2] ㅇㅇ(211.36) 12:53 123 0
8685010 유도방금 반판승한거임? [2] 의리왕충신(219.251) 12:52 115 0
8685009 러시아 약국 저 나라선수 새끼들은 왜 계속 지랄이냐 ㅇㅇ(39.7) 12:52 22 0
8685008 이대훈 진짜 ㅈㄴ 아쉽네 ㅇㅇ(110.11) 12:51 51 0
8685007 러시아 쟤 11위였네 다솔눈나는 몇 위냐 [1] ㅇㅇ(223.38) 12:51 120 0
8685006 박다솔은 메달만 따면 예능이고 광고 ㅈㄴ 들어오겠다 ㅇㅇ(117.111) 12:51 41 0
8685005 최민호 한판 그립다 [2] ㅇㅇ(220.95) 12:51 40 0
8685004 다솔눈나 고우신거 같은데 예쁘시네 ㅇㅇ(39.7) 12:51 14 0
8685003 그냥 양궁이 제일 재밌다 ㅇㅇ(106.102) 12:51 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