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영숙(가명)이 상철과 나눈 19금 음담패설 카톡 내용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폭로해 상철의 성희롱적 발언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전청조밈?', "나 지금 완전 in the zone"
투데이플로우
20일 영숙은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나는 솔로' 촬영 이후 상철과 나눈 대화를 게재했다. 추가로 상철이 한 여성에게 보낸 19금 성희롱적인 메시지 일부도 공개됐다.
공개된 대화에 따르면, 여성이 제보한 메시지 속 상철은 "성기를 보여달라"라는 취지의 문자를 보내면서 "나 지금 완전 in the zone"이라 덧붙였습니다.
투데이플로우
"보여달라"라는 상철의 재촉에 상대방이 "너무 민망하다"라고 곤란해하자 상철은 "어차피 다음달에 다 물고 빨 텐데 뭐가 민망하냐"라고 서슴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공개된 카톡에 상철은 영숙에게 "이혼 후 밤일을 안 하니까 살이 찐다", "여긴 fwb 문화가 심해서 이성 친구끼리 한 번씩 하고 그런다"라며 "서로 필요한 몸을 가지고 있으니까 하는 거지. 남녀 친구. 그러면서 또 친구관계 유지함", "중남미계 여자들, 동양계가 안 가진 그 볼륨이 있다. 나도 그래서 사겨는 보고 했어. 근데 역시 동양계가 전체적으로 제일 나아"라고 말했다.
특히 상철은 영숙에게 "샤워할 때 벗고 했냐", "잘 때랑 샤워할 때 너랑 딱 키스하는 상상", "영숙이를 정복해 보고 싶다", "야한 생각드네", "합궁하면 되지", "너랑 데이트 하고 잘 때랑 샤워할 때 생각지" 등의 성적인 발언도 서슴치 않았다.
투데이플로우
이어 상철은 "영숙이 너 지금 일방적으로 영철이 편만 들고 이게 뭐야?", "나랑 사귄 사람이랑 영철이가 썸 타고 있는 상황이 올바르다 생각해"라고 따졌고, 영숙이 "오전 여자 오후 여자가 달랐다"며여성편력에 대해 이야기하자 상철이 "3명이다 3명"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영숙은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늙은 저질 미국인 X아. 순진한 척 그만하라"며 "날 모함하지 않았으면 내가 오픈 안 했지. 너무 더럽고 소름끼쳐서 다 보면 내리겠다"고 공개 폭로를 했다.
이에 상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어지고 한참 후 한국에 나가고 라방까지 다 마치고 미국에 돌아왔을 때도 앙금을 품고 저를 지속적으로 공격하고 험담을 하여 이렇게 한 번씩 따지면 영숙이 이렇게 관계를 다시 회복하고 싶어하는 듯 답하곤 했다"며 영숙이 과거 자신을 좋아한다고 말한 대화를 캡쳐해 공개했다.
투데이플로우
그러면서 상철은 "이렇게 제가 명확하게 헤어지자고 여러 번 얘기했는데 계속 영숙이가 맘을 정리하지 않고 미련을 가졌던 카톡 내용이 수두룩 하다"며 "니 말대로 내가 그렇게 나쁜 놈이면 도대체 왜 나랑 계속 사귀고 싶어 한거니 영숙아?"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영숙은 해당 게시물에 "내가 늙고 못생긴 미국인 아저씨를 왜 사귀고 싶어해? 개웃김"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 상철은 음담 패설에 대해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간의 이성관계에서 찐한대화/섹드립 전혀 문제 될 거 없다. 다들 당당하게 건전한 성생활 하세요!"라며 당당한 입장을 밝혔다.
투데이플로우
한편 상철과 영숙은 지난 10월에 종영한 ENA,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6기에 출연했다. 당시 상철은 영숙을 최종 선택했지만 영숙은 선택을 포기했다.
방송 이후 상철과 MBN '돌싱글즈3' 출연자 변혜진과 연애,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하지만 변혜진은 최근 상철의 양다리 사실을 폭로하기도 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