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막콘 소감앱에서 작성

율아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3.15 09:07:02
조회 6751 추천 74 댓글 13

							

유진 :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엄청 부은 눈으로 있다가 무슨 얘기를 할까 생각하는데 되게 멍하더라고요. 어제 콘서트 할 때까지만 해도 되게 꿈만 같고 너무 행복했는데 갑자기 누가 현실로 내쫓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오늘 콘서트를 생각하면서 저 스스로를 달래고 나오려는 눈물을 참으면서열심히 여기까지 달려왔는데 자꾸 눈물이 나오려고 하네요. 저도 그렇고 위즈원도 그렇고 아무도 저희 마지막 인사를 온라인 콘서트로 하게 될 줄 몰랐잖아요. 그래서 저희 12명 다 아쉽고 슬픈 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 이렇게 멋있는 무대를 하게 해주신 콘서트 PD님을 비롯한 분들 감사드립니다.그리고 지난 시간동안 거의 매시간 우리와 함께하면서 저희를 챙겨주신 우리 매니저님들을 포함한 회사 스탭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모습을 예쁘게 보이게 해주신 헤어 메이크 선생님들,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연습생 때부터 성장하는 모습까지 묵묵히 지켜봐주고응원해주신 우리 가족들, 친구들 쌤들 그리고 우리 언니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아마 지금 지켜보고 계실텐데 오늘 어떻게, 잘 했나요? 저? 그리고... 우리 열한명의 멤버들에게도 할 얘기가  있는데요. 우리 가끔 숙소에서 얘기할 때 있잖아요. 진짜 짜증나고 화날 때도 진짜 즐겁고 서로에게좋은 일이 있었던 날에도 거실에 모여서 자주 얘기를 하곤 했는데 저는 그 순간이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그래서 잠을 못 자더라도 언니들이랑 얘기하는 그 시간들이 너무 좋았고. 너무, 너무,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저희가 나중에 서로가 보고 싶을 때 우리는 다른 특별한 걸 하지 않아도 만나서얘기만 해도 너무 행복할 거예요. 저, 스무살이 되면 언니들이랑 같이 원영이랑 하고 싶은 게 진짜 많거든요. 꼭... 같이 해주셨으면 좋겠고요. 정말, 정말, 마지막으로 우리 위즈원한테 얘기를 해야 할 것 같은데요. 오늘 어떤 마음으로 콘서트를 봤을지 지금 혹시 울고 있는 건 아닐지,물어보고 싶은 것들이 정말 너무 많은데요. 지난 2년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누구보다 우리를 열심히 응원해주신만큼 어쩌면 저희보다 마음이 더 아프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해드릴 수 있는 말은 정말 미안하고, 고맙고, 또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요.저는 앞으로도 지금보다 훨씬 더 멋있는 사람이자 가수로서 성장을 해나갈테니까 계속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진짜, 고맙고요. 사랑합니다. 안녕.




예나 : 저희한테도 우리한테도 언젠가 마지막이 오겠지라는 생각은, 생각만 해봤었는데 이렇게 오니까 조금 많이, 많이 슬픈 것 같아요... 조금이 아니라 많이 슬프고. 오늘따라 위즈원이 더 많이 보고 싶고 함성소리도 듣고 싶고, 같이 있고 싶어요. 이렇게 마지막이라고 하니까 조금 많이아쉬운 것 같아요. 위즈원 없이, 생각해본 적 없는데 그래서 앞으로 조금 섭섭하고 많이 보고 싶을 것 같아요. 앞으로 위즈원과 볼 수 없다는 게 많이 가슴이 아프고. 너무 보고 싶을 것 같아요. 네. 그래도 오늘이 끝나도, 저희가 아이즈원이었다는 게 변함이 없듯이 우리 위즈원도 변함없이
위즈원이었다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 정말 많이 사랑하고, 너무 고맙고, 너무 미안하고, 너무 사랑해요. 지금까지 예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채원 : 마지막 콘서트를 한다는 게, 최근까지도 실감이 잘 안 났었는데 콘서트 전날 단체 연습을 할 때, 이제 이렇게... 이제 이렇게 시끌벅적하고 정신없고 힘들지만 그래도 다같이였기 때문에 웃을 수 있었던 단체 연습이 이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까 그때부터 상황이 하나 하나 와닿으면서실감이 조금씩 나더라고요. 이렇게 큰 이별은 제가 처음이라서 콘서트 준비하면서 솔직히 마음이 많이 싱숭생숭하고 기분이 많이 이상했어요... 벌써 2년반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게 참 너무 시간이 빠른 것 같아요... 2년 반동안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면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너무 행복하고 즐겁지만, 사실 지치기도 하고 힘들었던 때도 있었어요. 그때마다 옆에 멤버들이랑 위즈원이 있었기 때문에 잘 버티고 다시 일어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항상 든든한 저희 편이 되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어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요. 너무 너무 행복했어요.
저희도 위즈원에게 잊을 수 없는 좋은 추억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희 오늘도 콘서트 멋지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도와주신 콘서트 모든 스탭분들 그리고 우리 정말 많은 인원 12명 다 케어하기 힘드셨을텐데 저희 다 챙겨주느라 고생해주신 매니저님들 그리고 우리 회사 식구분들 너무감사드리고요. 그리고 헤어 메이크업 선생님들, 언니들,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리고 그리고... 저희 연습할 때 하루종일 저희랑 함께 고생해주신 은혜쌤, 영준쌤, 그리고 팀Same 댄스 선생님들 모두 모두 감사드리고요. 그리고, 우리 멤버들 너무... 멤버들...
너무 너무 고생 많았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진짜 마지막으로... 진짜 마지막으로 위즈원. 다시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하루 하루를 저희 아이즈원과 함께 해주어서 너무 고마워요. 너무 너무 행복했어요. 감사합니다.



유리 : 위즈원, 유리입니다. 벌써 이렇게 두번째 콘서트까지 끝이 났네요. 새롭게 공개하는 유닛곡들, 그리고 조유리즈 처음으로 언우밤지도 불렀잖아요. 어떠셨나요, 위즈원? 참... 수백번 수천번을 췄던 안무들인데 오늘 유독 긴장하면서 췄던 것 같아요. 10월 29일 라비앙 로즈로 시작해서오늘날까지 위즈원과 우리 멤버들 참 열심히 해왔는데요. 저희 옆에 계셔주셔서 그리고 저희 좋아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위즈원 덕분에 매일매일이 너무 행복했어요. #유리메일 검색해서 읽는 거 위즈원분들이 보내주신 편지 읽는 거, 위즈원이 보내는 응원 메세지 읽는 거 그게제 삶의 활력소였던 것 같아요. 저도 그런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참 많이 노력했는데 지금의 제가 여러분들의 삶에 조금의 웃음이라도 가져다드릴 수 있었다면 저는 그것만으로 충분히 행복한 것 같습니다. 이번 마지막 콘서트를 하면서 참 감사한 분들이 많은데요. 저희 12명 케어하느라 참 많이 고생하셨을 스윙 매니지먼트 식구분들 회사 식구분들, 그리고 항상 예쁜 옷 입혀주시는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들 저희 빛날 수 있도록 헤어메이크업 해주시는 위위 알루 선생님들, 그리고 저희 안무 선생님 매번 콘서트 멋지게 만들어주시는 콘서트 스탭님들 그리고 열두 멤버의 부모님들, 함께한 멤버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즈원까지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위즈원.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지금 이 순간 절대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도 저희를 잊지말아주세요. 그리고 위즈원 항상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우리 멤버들도 아프지 말고 건강해야돼요, 알겠죠? 감사하고 다들 사랑해요. 그럼 지금까지 아이즈원 조유리였습니다.




나코 : 안녕하세요. 나코입니다. 이번에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아이즈원이 끝난다는 게 믿기지도 않고, 믿고 싶지도 않아서, 저는 왠지 실감이 안 났었어요. 그런데 어제 콘서트를 하고 지금도 이렇게 마지막 콘서트가 끝나가니까, 실감도 나고 너무 슬픈 것 같아요. 오늘이 안 끝났으면 좋겠는데...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은데, 저는 한국에 오기 전에 한국 스타일이 아닌 것 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걱정도 되고, 불안하고, 무서웠어요... 근데 데뷔를 하고 나서 위즈원이 해주는 말들이 저에겐 힘을 주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줬어요. 항상 위즈원이 준 힘이 커서 고맙다는 말로는 부족하고 항상 보답을 하려고 노력하는데, 위즈원이 준 힘만큼 보답을 못했을 수도 있어요. 그래서, 그래도... 제가 하는 말이나 무대를 통해 조금이라도 위즈원에게 힘이 되었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줘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항상 옆에서 도와주신  회사 스탭님들 매니저님 샵선생님 스타일리스트 선생님 안무 선생님들 저희 활동에 있어서 도와주신 모든 스탭분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멤버들, 항상 같이 울고 같이 웃어줘서 고마워요. 이제는 각자 다른 길을 가지만 우리 멤버들, 꽃길만 걸어요. 항상 너무 너무 고맙고 아프지 말고 앞으로도 계속 연락해줘요. 많이 많이 사랑해요.

(일본어)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콘서트에서는 항상 다음에 또 만나자고 했었는데, 오늘은 그 말을 할 수 없다는 게 너무 슬퍼요. 2년반 전에 한국에 오게 되어 여러분도 다양한 생각이 있었을 것 같은데, 장소가 바뀌어도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분이나 아이즈원이 된 후로 알아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여러분 정말로 지금까지 감사했습니다. 2년반 동안에 배운 많은 것들을 앞으로의 인생에서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에게 아이즈원은 영원히 소중한 추억이고, 위즈원 여러분은 영원히 영원한 저의 보물입니다. 그리고 가족 다들 언제나 지지해주고 응원해줘서 고마워. 엄마는 컨디션이 안 좋거나 최근에 힘든 일도 있어서... 힘들었을텐데. 내가 곁에 있어주지 못해 미안해. 앞으로 조금씩일지는 모르지만 은혜를 갚을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까 기다려줘. 언제나 고마워.

(한국어) 위즈원, 아이즈원 멤버들 가족분들 모든 스탭분들 덕분에 2년반 동안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너무 너무 감사했고, 이 2년 반을 평생 잊지 않을게요. 사랑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즈원 나코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쿠라 : 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사쿠라입니다. 어제와 오늘 콘서트 감사합니다. 콘서트 중에 한곡 한곡 끝날 때마다 너무 슬펐어요. 이제 아이즈원 곡들은 못 부르는구나 생각하니까 갑자기 너무 실감이 나고 마음이 아픈 거예요. 오늘 무대는 위즈원 마음 속에 계속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으면좋겠어요. 더 같이 있고 싶었고 더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었는데, 드디어 이때가 왔네요. 그래도 12명으로 마지막 무대를 할 수 있었고 감사한 마음을 위즈원에게 전달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이제 위즈원을 못 볼 수도 있다 생각한 적도 있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다시12명 같이 무대를 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해요. 그리고 항상 우리를 챙겨주시는 매니저님들 스탭분들, 그리고 우리를 예쁘게 꾸며주는 메이크업 선생님들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들 멋진 콘서트를 만들어주신 무대팀 여러분들 그리고 안무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그리고 아이즈원 멤버들 감사하고, 저는 너무 행복했어요. 제가 밝은 성격이 아닌데 저에게 항상 농담을 해주고 웃게 해주고 다같이 맛있는 걸 먹고 힘들 때도 같이 연습했던 그런 사소한 순간 순간이 저에게는 소중한 추억입니다. 우리는 정말 열심히 달려왔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때가 기억나요.아이즈원으로서 이제 무대를 못할 수도 있다고 들었을 때. 그때는 너무 힘들었지만 곁에 멤버들이 있어서 다시 힘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정말 고마웠어요. 이제는 다른 길을 걸어가지만 열심히 하고, 항상 서로를 응원하는 관계가 됐으면 좋겠고, 우리가 아이즈원이었다는 걸 잊지말아요.사랑해요.

(일본어) 다시 한번 2년반 감사합니다. 아이즈원으로서 보내는 나날은 오늘로 끝이 납니다. 저는 정말로 행복했습니다, 위즈원. 저희의 힘이 되어주어서 감사합니다. 멤버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저는 한국어를 전혀 몰라서 한국 멤버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고 나코, 히이짱에게는 셋 다 약한 소리를 하는 타입이 아니라서 같이 운 적은 없지만 같이 있기에 극복할 수 있었던 일이 많아서 멤버에겐 정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저에게는 부탁이 아니지만 소원이 있는데 위즈원이 2년반이 끝나는 것에 대해 슬픔이나 괴로움만 남기지 않았으면 합니다. 저는 아이즈원이 된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언젠가 끝난다는 걸 알고 있으면서도 그럼에도 필사적으로 달려온 최고의 2년반이었습니다. 위즈원에게는 가끔은 섭섭하게 한 적도 있지만 다시 이렇게 위즈원 앞으로 돌아와 노래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그러니까 아이즈원의 2년반은 없어지지 않았으니까, 부디 행복했다고 지금은 슬프고 괴로운 마음이 많겠지만 돌아봤을 때 위즈원이 되어 다행이라고 그때 곁에 있어서 좋았다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아이즈원이었던 것, 그리고 위즈원이 위즈원이었던 걸 서로 잊지말아요. 약속입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아이즈원사쿠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영 : 2년반 이제 끝을 내야 한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 오늘아침까지도 시시콜콜한 얘기로 언니들과 웃었는데. 제가 2년반 동안 위즈원과 언니들 덕분에 너무나 많은 행복과 추억을 누렸기 때문에 마지막에 이렇게 감당해야 할 슬픔과 아쉬움도 그만큼 큰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해피엔딩을 좋아해요 그러니까 우리 위즈원도 마지막으로 짓고 있는 얼굴이 웃는 얼굴이었으면 좋겠는데, 저도 웃을 건데, 위즈원도 같이 웃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즈원은 이렇게 안녕을 하지만 우리 모두가 끝나버리는 건 아니잖아요? 제가 언니들을 처음 만난 나이가 14살이었는데 너무 그 나이부터 이렇게 예쁜언니 11명이 저를 응원해주고 지켜봐준다는 게 전 너무 행복했던 것 같아요. 앞으로 어딜 가도 이런 언니들은 만나기 어려울 것 같고요. 안녕을 하더라도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고 서로를 늘 생각하는 그런 관계였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2년 반이란 시간동안 멤버가 많아 정신없었을텐데 매니저님들회사 식구분들 감사드리고 항상 백스테이지에서 노력해주신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선생님들 정말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하나 하나 다 신경쓰려고 노력해주신 우리 콘서트 스탭분들 감독님 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몰아치는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항상 예쁜 안무 짜주시는 우리안무 선생님들도 너무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전 이 모든 사람들을 생각하고 사랑할 겁니다. 물론 우리 위즈원만큼, 또 무슨 말이지 이게? 위즈원도요. 앞으로도 사랑할게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위즈원.



은비 : 위즈원, 오늘 저에게는 너무 슬픈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그 누구보다 힘든 건 위즈원일텐데 오늘도 위즈원은 저희 아이즈원 울지말라고 달래주고 위로해줬습니다. 위즈원 잘못한 건 하나도 없고, 위즈원은 저희에게 항상 소중한 존재니까 아프지 않게 만들어드릴게요. 그리고 위즈원 저는 ... 정말, 별볼일없고 특별한 사람이 아니었어요. 저는 정말 그저 그런 사람이었는데 위즈원을 만나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나는 특별한 사람이구나 많이 느끼게 해준 것 같아요.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18년 10월 29일부터 2021년 3월 14일까지 지치지 않고 달려와준 위즈원 그리고 아이즈원 멤버들 항상 잊지 않고 응원할게요. 그리고 저희를 이끌고 도와주시는 우리 회사 식구들, 그리고 매니저 언니 그리고 매니저님들 그리고 헤어샘들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들 안무샘들 너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그리고 항상 아무말없이 묵묵하게 도와주시는 엄마, 아빠, 그리고 오빠... 제가, 제가 여기까지 올 수 있게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즈원 멤버들 제가 많이 부족했는데 항상 따라와주고 도와줘서 진심으로 고맙고, 항상 힘이 될 때 도와주는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그리고 위즈원. 진심으로 미안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히토미 : 이렇게 언젠가는 마지막 인사를 해야하는 날이 온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막상 그 순간이 온다고 하니까 너무 마음이 아픈 것 같아요. 하고 싶은 말 전하고 싶은 말 많이 있지만, 먼저 그동안 정말 감사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위즈원은 언제나  제 햇살이었어요. 저는 이 2년반동안 정말 많은 도전과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언어도 모르고 익숙하지 않은 것들이 많아 힘들었는데 항상 곁에 있어준 위즈원 덕분에 버틸 수 있었고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특별히 잘할 수 있는 것도 없고 다른 멤버들에 비해 부족했던 부분이 진짜 많았던 것 같은데 그런 저를 항상 칭찬해주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세월이 지나가면 아름답고 행복했던 기억도 점점 사라지게 되잖아요. 하지만 아이즈원으로서 보냈던 날들은, 시간들은 시간이 흘러도 바래지 않는 선명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저에게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제 인생을 비춰준 햇살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멤버들. 제가 한국에 왔을 때 진짜 한국어 몰랐는데 가르쳐주고 도와줘서 고마워요. 그 덕분에 이제 할 수 있는 게 진짜 많아요. 이제 한국에서 지하철도 혼자 탈 수 있고 배달 전화도 혼자 할 수 있고, 멤버들 덕분에 할 수 있는 게 많아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자주 배가 아프다고 해서 걱정 많이 해주셔서... 아, 미안해요. 오늘도 아침에 배가 아팠는데, 미안해요. 저는 표현을 잘 못하는데 항상 고맙고 미안하고 앞으로도 사랑해요. 항상 저희를 도와주시는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안무 선생님들, 오늘 무대를 도와주신 콘서트 스탭분들도 감사합니다. (일본어)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저는 지난 2년반 많은 분들에게 응원받고 사랑받은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 가기로 정해진 때에 솔직히 정말 불안한 마음으로 가득했는데 그런 저에게 어디 있건 계속 응원할 거라며 격려해주신 여러분 오래전부터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이즈원이 된 후로 저를 알고 응원해주시는 분도 많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를 발견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자신을 좋아해주는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되어 저는 하루 하루를 소중하게 여기며 매일 노력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난 2년 6개월 정말 후회없는 나날을 보냈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성장시켜주고 인생을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족들이 내가 어제 잠들기 전에 아이즈원 다같이 우리집에 갔을 때 편지를 다시 읽어봤습니다. 항상 마음의 버팀목이 되어주어서 고마워. 이런 장소에서만 감사하단 말을 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정말 사랑합니다. (한국어) 그동안 정말 꿈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했고 영원히 깨어나고 싶지 않은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우리 각자의 길을 가지만 언젠가 또 만날 수 있겠죠? 저는 앞으로도 영원히 여러분의 꿈과
희망이라는 거잊지 마세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민주 : 벌써 이틀째 공연이 끝났는데요. 아이즈원으로서의 마지막 공연을 마쳤습니다. 어쩌면 마지막이 될 것 같아서 어떤 말을 해야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우선 위즈원 여러분, 제 하나 하나 사소한 부분들까지 소중히 생각하고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금의 저를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제 곁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멤버들... 많이 서툴고 부족한 저를 항상 있는 그대로 받아주고 제 모든 부분들을 애정과 사랑으로 빈틈없이 채워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다른 것들보다 그냥 하루를 마치고 소소하게 하루를 나눌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했던 것 같고, 여러분들 덕분에 위로받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 저는 혼자가 더 익숙하고, 챙김받는 게 서툴고 그랬었는데요. 이제... 이제는 혼자가 된 저를 상상하는 게 잘 안 될 정도로 여러분들이 너무 제 일상의 큰 부분들을 차지하고있는 것 같아요. 위즈원과 아이즈원 여러분들은 제가 힘낼 수 있는 이유, 열심히 할 수 있는 이유, 행복할 수 있는 이유, 제 모든 것의 이유입니다. 여러분을 만난 건 제 인생의 가장 큰 행운이었고요. 여러분과 함께 했던 모든 순간들이 크고 작은 행복으로 남아 언제까지고 저를 지켜줄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진심을 다해 사랑했고 최선을 다해 앞으로도 기억하겠습니다.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2년반 동안 많이 부족한 저희들 때문에 고생하셨을텐데 함께 지치지도 않고 달려와주신 아이즈원 스탭분들, 매니저님들, 헤어 메이크업 선생님들,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들 안무 하나 하나 소중하게 알려주신 안무 선생님들 그리고 마지막 콘서트까지 위즈원에게 빛나는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주신 우리 콘서트팀들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아이즈원 민주였습니다. 감사하고,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채연 : 위즈원, 아이즈원 채연입니다. 10명의 친구들이 멘트를 할 동안 제 눈은 점점 부어간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어떻게 말을 전해야 할지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요. 우선 감사한 분들이 너무나 많은 것 같아요. 아이즈원의 원더스토리를 펼쳐주신 감독님을 비롯한 모든콘서트 스탭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그리고 콘서트 준비할 때 함께 고생해주신 회사 직원분들 식구분들 그리고 안무 선생님 너무 감사드리고 무대 위에서 빛날 수 있게 도와주신 위위 알루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년반이란 시간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제 인생에서 기적 같았던 순간, 그리고 어쩔 때는 좋은 영향을 드리지 못해서 속상하고 슬펐던 순간, 그리고 또 그저 행복했던 순간들이 많이 스쳐지나가는 것 같아요. 근데 생각해보면 항상 그 시간 속에 우리 아이즈원 멤버들과 위즈원이 옆에 있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너무 감사하고 소중한 추억을 제 마음 속에 간직하고 싶습니다. 저보다 저를 더 잘 알아봐주시는 우리 위즈원 덕분에 제가 저라는 사람을 더 많이 사랑하기 시작했고요. 그리고 우리 멤버들은 진지하게 고민을 들어준다거나 재밌게 해준다거나 혜원이처럼 툭툭 건드리거나 다양한 방법으로 서로서로 챙겨준 덕분에 2년반동안 웃는 일이 많았던 것 같아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위즈원, 지금 이렇게 헤어짐이 있지만 항상 위즈원 마음 속에는 아이즈원이 존재했으면 좋겠고, 저희 아이즈원 마음 속에는 항상 위즈원이 존재한다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라는 사람, 사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혜원 : 위즈원이랑 함께 하면 어떻게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지 모르겠고요. 오늘도 위즈원이 응원해줘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정말 편안하게 재밌게 공연을 한 것 같아요. 핑크 블러셔도 많이 보고 싶어하신 분들이 계셨는데 오늘도 그 무대를 좋아해주셔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위즈원에게 받은 게 너무 많아서 저도 위즈원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한 것 같아요. 돌이켜보면 2년반 동안 속상하게 해드렸던 적도 많은 것 같아요. 저로 인해 좋은 말만 들었으면 좋겠고,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근데 저로 인해 그러지 못했던 순간들이 있었을 것 같아서 미안해서 계속 마음에 남아있었는데 위즈원이 항상 사랑한다, 덕분에 행복하다고 말해줘서 저도 위즈원처럼 누군가의 행복이 된 것 같아서 이제는 그런 마음들을 조금은 덜어낼 수 있을 것 같고요. 2년반 동안 위즈원이랑 우리 멤버들과 함께한 날들이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부족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할 수 있게 가르쳐주신 모든 안무 선생님들과 우리 멤버들. 한번도 부족하다고 나무라지 않고 항상 더 잘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예쁘게 찍어주신 PD님들도 너무 감사드리고, 맨날 챙겨주시는 매니저님들도 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김치만두 사다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헤메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리고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위즈원이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항상 기억할테니까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일본어) 일본 위즈원들도 감사합니다. 항상 한국어로 말해주려고 노력해줘서 고마워요. 저의 친구가 되어주어서 고마워요. 위즈원과이야기하고 있으면 진심이 전해져서, 정말로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한국어) 위즈원 너무 사랑하고, 우리 아이즈원 2년반 동안 너무 잘하고 열심히 할 수 있게 해줘서 우리 은비언니 너무 고마워요.


추천 비추천

74

고정닉 9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법적 싸움에서 절대 지지 않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2/05 - -
공지 아이즈원 프로필 [67] 무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17 66353 127
공지 아이즈원 갤러리 이용 안내 [74] 운영자 18.09.03 24426 85
3342080 빌보드 글로벌 200 연간 아티스트 순위 ㄷ ㄷ ㄷ ㅇㅇ(223.39) 07:46 1 1
3342079 르세라핌 기록은 모두 허상 망상임 [2] ㅇㅇ(223.39) 07:45 5 1
3342078 레이가 릇 들어오면 좋겠다 핌은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9 7 0
3342077 망갤 ㅉㅉ 핌은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1 12 0
3342076 결국 프듀 순위대로 잘되는구나 [1] ㅇㅇ(211.36) 07:14 35 1
3342075 올해는 아이브의 해구나 [3] ㅇㅇ(107.122) 06:13 58 2
3342074 강혜원은 이제 은퇴하나? [2] ㅇㅇ(119.206) 05:58 94 8
3342073 노무현재단 이사장 ㅇㅇ(118.35) 05:19 16 0
3342072 아이즈원 출신들 글로벌 스포티파이 스밍량 추이 [7] ㅇㅇ(175.223) 05:16 216 22
3342071 반갑습니노 정지7 입니노 정신지체7급(211.213) 04:17 32 2
3342070 안유진이 보면 볼수록 매력있누 ㅇㅇ(115.140) 04:08 73 0
3342069 환동글 다 사라졌네 ㅋㅋ(121.189) 02:59 68 0
3342068 상 투표를 하는데 현질을 하면 투표를 더하는게 말이되나 [3] 나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56 0
3342067 계속 싸우면 이걸로 도배한다 [6] With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203 41
3342066 사쿠라 사진에 살인 용의자 어쩌구 노애비 어쩌구 짤 올리면서 [1] ㅇㅇ(211.36) 02:02 53 0
3342065 평행우주 프로젝트 후원 한적있는 게이들은 개추 With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0 69 9
3342064 근대 편순이가 폐기 챙겨주는거 ㄹㅇ 호감표시냐 ㄹㅇ? [1] ㅇㅇ(117.111) 01:59 58 0
3342063 프로미스는 2명의 김민주와 7명의 이채연으로 구성된 그룹임 [1] ㅇㅇ(168.188) 01:57 95 1
3342062 아이부팬들이 충성심은 지림 ㅇㅇ(118.235) 01:54 76 3
3342061 프로미스 걔네들은 ㅈㄴ일반인스러움.. [1] ㅇㅇ(117.111) 01:53 86 1
3342060 꼬지지 [12] 우울한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7 66 0
3342059 근데 쌈무 가짜배꼽 ㅈㄴ웃기긴하네 ㅋㅋㅋ [1] ㅇㅇ(117.111) 01:38 136 2
3342058 압까들 존나 귀엽지 않냐? ㅋㅋㅋ [10] ㅇㅇ(185.245) 01:26 131 4
3342057 안유진 들튀 [3] ㅇㅇ(115.140) 01:09 135 0
3342056 워너원 = 여초 팬덤이 좇같은 대표적 사례 [1] ㅇㅇ(50.202) 00:56 60 3
3342055 평균비쥬얼은 프로미스나인이 최고임 [4] ㅇㅇ(106.101) 00:38 88 2
3342054 소녀의 세계2나 복습해야지 예나(39.7) 00:37 37 0
3342053 있지는 틀와후배 딱지 하나만으로 몇년을 버틴거지 ㅇㅇ(223.38) 00:37 34 0
3342050 병윤이 요즘에뭐하냐 ㅇㅇ(218.48) 00:19 22 0
3342048 환동 실종 4일차 ㅇㅇ(175.223) 00:14 29 0
3342046 싼무(환동) 내닉으로 이상한글 쓰지마 ㅅㅂ 핌은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4 39 0
3342045 르세라핌 상 받았네 [5] 핌은채(175.223) 00:03 259 24
3342044 아니 잇지 글 신고삭 하는거 [3] 핌은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76 1
3342043 ㅇㅈ 남친 걸리지 않았냐? ㅇㅇ(58.126) 12.07 68 0
3342041 환동 죽었다 ㅇㅇ(211.36) 12.07 33 2
3342040 잇지는 3세대다 핌은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44 0
3342039 환동이 까질하다 진자고소먹은거임? [2] ㅇㅇ(115.138) 12.07 61 1
3342038 스쉽 상장은 공시정보만 살펴봐도 ㅎ [1] ㅇㅇ(39.7) 12.07 106 8
3342034 잘래 핌은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28 0
3342033 스쉽이랑 상장이랑 엮는 저능아들 왤케 많노 [1] ㅇㅇ(223.39) 12.07 73 0
3342031 이혜리 좆망드인데 언급량 좀 있네 ㅇㅇ(223.62) 12.07 37 0
3342030 금혼령 망삘 같은데 [2] ㅇㅇ(223.62) 12.07 124 0
3342029 내가 만든 투표 (삼자택일) ㅇㅇ(175.119) 12.07 29 0
3342028 민주 생각보다 반응 좋나보네 [4] ㅇㅇ(223.62) 12.07 372 5
3342026 디시 역사상 가장 커여운 디시콘 1위..........gif [2] ㅇㅇ(118.35) 12.07 127 0
3342025 뉴진스 유퀴즈나오농 [3] 나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136 1
3342024 압 흑자라며? [2] ㅇㅇ(110.70) 12.07 234 22
3342023 이걸 왜 빠는지? ㅇㅇ(110.34) 12.07 116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