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캐택시 원래 영등포 정차 함?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19.10.21 21:05:44
조회 184 추천 0 댓글 5

전철 타고 영등포 지나는중인데 영등포역 저상 승강장에서 캐택시 서있네
물론 승객들 내리는중
원래 영등포 캐택시 정차 안한다 아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1128193 지선따리나 타고 다니는 근데는 D져라 [11] 철갤망상가(180.70) 11.14 107 0
1128183 진짜 나라도 철타쿠 극혐할 수 밖에 없을 듯 [9]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003 38
1128170 롤지 가져간 사람들 고소미 먹일 예정이라고 함 [2] ㅇㅇ(223.38) 11.14 289 6
1128168 철덕이 또 철덕했다길래 [17] 전봇대(124.58) 11.14 1677 47
1128167 서교공 문자 답변왓다 앞으로도 더빡시게 [1] ㅇㅇ(39.7) 11.14 423 14
1128165 (진지) 연천역까지 1호선 연장 언제 완공임? [1] 훈남노노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70 3
1128162 행선안내기가 그 열차 전두부 상단에 위치한 그거임?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09 0
1128161 2호선 2814 ㅇㅇㄹㄹㄹ(117.111) 11.14 89 0
1128160 행선판 훔쳐간 놈들 목록중에 [2] ㅇㅇ(220.72) 11.14 458 5
1128159 서교공에 문자보냈다 [5] ㅇㅇ(39.7) 11.14 405 9
1128157 서교공 롤지 훔친 정ㅇㅇ [13] ㅇㅇ(39.7) 11.14 1802 54
1128155 [서교공] 여기 2호선 현직 있으면, 이 차들 확인해봐라. [4] 山手線 ATOS(115.126) 11.14 912 18
1128153 근데 이번에 코레일 태업말인데 [3] 1010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96 0
1128152 행선안내기가 어떤걸 말하는거? [5] ㅇㅇ(175.223) 11.14 308 0
1128151 서교공 노조 아는형님 피셜. TXT [3] ㅇㅇ(110.70) 11.14 394 14
1128150 신내역 개통확정이네 12.21 [1] ㅇㅇ(175.223) 11.14 146 8
1128149 그 4호선에 쓰는 롤지행선기 여러개 훔쳤다고? 와 ㅋㅋㅋㅋ [5] 파스텍(223.33) 11.14 1038 23
1128148 아니 행선판을 대체 어떻게 훔쳐가? [1] ㅇㅇ(210.105) 11.14 266 1
1128147 경원선 양주쪽에 무궁화 같은거 지나가는거 [3] 세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08 0
1128146 서교공 차량처 난리났다는게 이거냐? ㅋㅋㅋㅋㅋ [3] ㅇㅇ(211.36) 11.14 1318 33
1128145 진짜 철스퍼거들은 사회악이다. ㅇㅇ(223.39) 11.14 117 4
1128144 이야 너네 철덕들 진짜 미쳤구나ㅋㅋ [26] ㅇㅇ(223.39) 11.14 2115 56
1128143 민주당의 2014년 삽질 [1] ㅇㅇㅇ(175.223) 11.14 75 0
1128142 1987년 04월 20일 열차번호일람표(통일호) [17] 침대특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709 17
1128140 코레일 최악의 사장 ㅇㅇ(223.39) 11.14 158 5
1128139 정사갤로 이름 바꿔라 ㅇㅇ(110.70) 11.14 51 1
1128138 1호선 청주 연장 가능성 있냐 [5] ㅇㅇ(119.192) 11.14 147 1
1128137 팩트보단 공감과 흐름, 이성보단 감정이 먼저가 되니까 [2] 학식충(175.223) 11.14 112 5
1128136 한국인 DNA에는 공산주의가 새겨져있음 학식충(175.223) 11.14 46 1
1128133 조선일보 주필 김대중아냐? [4] ㅇㅇ(218.52) 11.14 101 2
1128132 4호선 341004 [1] ㅇㅇ(27.176) 11.14 181 1
1128131 박찬주 영입같은 짓은 왜하는지 [8] ㅇㅇ(221.141) 11.14 133 1
1128130 전라선 고속화 2037년 쯤 될듯! [2] ㅇㅇㅇㅇ(118.235) 11.14 179 3
1128128 유일호나 다시 나와라 [3] ㅇㅇ(121.160) 11.14 69 0
1128127 내부총질이 다 나쁜게 아닌데 [12] ㅇㅇ(121.160) 11.14 143 0
1128124 부산교통공사, 역사 안내방송 음원제작 관련 한국어 성우 변경 알림 [3] 29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06 5
1128123 철덕들때문에 교통공사 차량처 발칵뒤집어짐 [9] 현직(223.39) 11.14 474 0
1128122 진짜 종북 빨갱이는 누규? [4] ㅇㅇ(218.52) 11.14 130 7
1128121 엔레일 짤린 놈 누구냐 [8] ㅇㅇ(223.38) 11.14 276 2
1128120 최연혜는 근데 노조 관련 업적이랄게 잘하고 못하고가 애매함 ㅇㅇ(175.223) 11.14 48 0
1128119 홍순만이 참 안타까운게 홍순만이 철도미래를 잘 보고있엇음 [11] ㅇㅇ(223.39) 11.14 210 1
1128118 갈갈이는 독재정치나 애국보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누? [1] ㅇㅇ(110.70) 11.14 44 0
1128117 철갤 SR 통합 여론조사 [5] ㅇㅇ(211.36) 11.14 258 41
1128115 9호선 강일동에서 미사리구간과 강일동 광역환승센터 건립을 추진하라 정인락(39.7) 11.14 60 0
1128114 역대 코레일사장중 노조를 누가 가장 잘팼나? [5] ㅇㅇ(1.252) 11.14 181 1
1128112 방구석 정치좆문가 퍼거들 또 나대네ㅋㅋㅋㅋㅋ [1] ㅇㅇ(117.111) 11.14 105 7
1128111 한국 정치가 골병이든건 세대차이도 한몫한것같다 ㅇㅇ(223.39) 11.14 49 2
1128110 이게 보수정권의 민낯이지 [1] 적폐보수(223.39) 11.14 168 9
1128109 근데 보수정권이라고 이적행각을 안했을것 같냐? [21] ㅇㅇ(39.113) 11.14 566 19
1128108 까놓고 말해서 서민들은 전두환 시절 그립지 않냐 [4] ㅇㅇ(119.192) 11.14 92 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