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SS블리츠윙 그라데이션 지워봄앱에서 작성

rabbitQ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1.28 11:53:23
조회 1193 추천 15 댓글 13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ade86dcb5fc3d7feaddd63c2f71dc3da8d6f4218afbbdfcf3cfb81a452ee3d0977ce42f0fa1b4531d7f7d24f3c6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ade86dcb5fc3d7feaddd63c6b238a5105b4adbaf480e3131fc02e07b9f9d9a678b1d3de71b5e5ec6d7b1e4ab97a7a62cf157bf21b9185f8ae12d2f3dd2f7999f943490b

분해가 보기보다 간단하길래 분해해봤다.
기수부분은 나사 세개만 풀면 되고 등짝은 조금 힘주면 빠짐
날개가 핀이 박혀있긴 한데 어지간해선 분해하고 작업하는걸 추천함
귀찮아서 그냥 도색 지웠더니 조인트 틈새에 신너 들어가서 토르나더라.

도색 지우는 것 자체는 쉬웠음
다른 도색부위처럼 신너로 빡빡 문질러야하는게 아니라 그냥 가볍게 지워지더라.
문제는 몰드 안쪽의 도색은 지우기 어려워서 빡빡 긁어줘야함
이쑤시개를 사용하는걸 추천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ade86dcb5fc3d7feaddd63c6b238a5105b4adbaf480e3131fc02e06b9abd8a16feaaf2618c6df63f604b4a503d69a6e546aca79c71e94

부품 자체가 회색으로 남아있는 부분이 조금 거슬리는데 저기는 흰색으로 칠해줘야하려나?
조종석 앞부분의 몰드도 주황색과 회색으로 재도색 해주는게 나을 것 같다.
노즈콘도 도색 해야하나?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ade86dcb5fc3d7feaddd63c6b238a5105b4adbaf480e3131fc02e56b1f8d2a2001430729f6e9ca7932bc40be805447a0fd9defe405464ea477836ca545103dfb63e5835

로봇모드에선 크게 티나지는 않지만 옆구리가 흰색이 되었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5

고정닉 12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영화 "트랜스포머"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6] 운영자 09.06.24 22240 64
247380 핫로드는 일단 질렀는데 컵은 사기 무섭다 [1] 풍총이신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65 0
247379 트포는 할만한 게임없냐 [2] ㅇㅇ(59.2) 18:29 54 0
247378 기기고고가각 [2] ㅇㅇ(116.47) 18:28 72 0
247377 죄다 블러랑 컵은 안사고있네 [1] 리시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59 1
247376 근데 크기 키운거에 증강이란 말 쓰냐? [5] ㅇㅇ(211.36) 18:17 65 1
247375 군대로 보는 G1 시즌3 오토봇 [4] ㅇㅇ(106.101) 17:34 186 6
247374 Lt옵 색 바리에이션 봐줄만함? [6] 니조랄(180.229) 17:34 108 1
247373 풍뢰가동 라이오 콘보이 보니까 [3] 체리팡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6 119 3
247372 오택) 무국적 용병집단 수령 핫푸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2 171 4
247371 컵은 다들 관심없나 아무도 안사네 [14] 별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185 2
247369 오택 ㅇㅌ(121.161) 16:44 121 1
247368 플레임 토이즈 레오프라임 [2] 녹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6 145 1
247367 오택 동돼곰(106.101) 16:16 145 3
247366 님들아 블랙맘바 범블옵 어디서 구하냐 [3] oswiki2005(114.204) 16:09 88 1
247365 로드버스터는 인기가없낭 [3] 일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6 186 2
247364 그래도 핫로드 마피가 더 이쁨 [2] ㅇㅇ(211.211) 15:53 179 5
247363 블맘라쳇 제품번호 뭐임 [6] 니조랄(180.229) 15:16 178 1
247362 풍뢰가동 라이오콘보이는 목깃이랑 망토가 신의 한수네 [4] ㅇㅇ(223.62) 15:10 154 4
247361 옵티머스 살리기 [1] .닥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 76 2
247360 g1 어디서 보냐 [3] ㅇㅇ(14.55) 15:00 76 1
247359 어디서 사야됨? 싸고 사기없능곳 [4] ㅇㅇ(119.200) 14:58 90 1
247358 블랙맘바 그림록 샀는데 질문있다 [4] oswiki2005(114.204) 14:50 156 1
247357 핫하 죽어라 [7] ㅇㅇ(211.211) 14:37 398 23
247356 매직스퀘어 범블비 프로토타입 [10] 볼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3 256 5
247355 플레임토이즈에서 나오는 모델명 차이좀 알려주십셔 [5] ㅇㅇ(122.43) 14:28 71 1
247354 ss시리즈중에 블맘 증강개수판나오면 좋은거 [9] 햄스터두개골적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2 103 1
247353 여기애들 착함 ㅇㅇ(175.223) 14:14 103 13
247352 트포 핀분리 어려움? [4] ㅇㅇ(175.223) 13:36 111 1
247351 트포 완구에 들어가는 쇠핀 방향구분 어떻게함 [5] 바윕그라나윕니니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109 1
247350 본가 마피퀄을 깔수만은 없지 [5] 스위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359 10
247349 ss86이 나왔다고? [1] Crayto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6 217 2
247348 풍뢰가동 라이오 콘보이 [5] 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200 2
247347 이 갤러리는 이상하네 [9] ㅇㅇ(223.39) 13:05 219 1
247345 오택)마인드 와이프, 레키지 [6] 트랜스포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213 6
247344 이거 뭔데 조회수 200만이나 되냐? [2] ㅇㅇ(223.38) 12:34 258 1
247343 시즈 사웨 얼마쯤함 [4] ㅇㅇ(128.134) 12:09 118 1
247342 딥커버 유출되었나 본데 [9] ㅇㅇ(124.49) 12:04 401 7
247341 SS86 지금 공개된 애들 말고도 [2] 사자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282 1
247340 핫로드 재즈 탑승함 리스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214 3
247338 핫로드 정발가격 5만원대 고맙다..... [6] 시발돗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8 195 3
247337 mpm03 어떰? [4] ㅇㅇ(1.239) 10:23 111 1
247336 Tnt 배송비 많이 비싼가요?? [7] 로킹질문(211.216) 10:16 77 1
247335 어라 썬크 스웝 bbts에도 올라옴 [3] lord10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167 2
247334 핫로드 레이버가 뭐임? [2] ㅇㅇ(175.223) 09:56 210 4
247333 최저가 갱신됐으니 갈아타라 [12] 일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586 9
247332 짭 보는 본가 표정은 트갤 퓰리쳐상 받은 이 사진이 요약해주지 [2] ㅇㅇ(175.223) 09:26 275 17
247331 본가vs 짭이 그나마 트포갤다운 떡밥이지 ㅇㅇ(175.223) 09:13 94 4
247330 핫로드 3.9로 갈아탔다 ㅇㅇ(175.223) 09:01 77 1
247329 핫로드 못참고 질렀다 레이버 실패 [4] ㅇㅇ(175.223) 07:21 223 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