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친오빠가 몬스테라를 사줬어요모바일에서 작성

스툴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20 01:22:46
조회 1713 추천 18 댓글 31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e8d67af79c6d7ba4577979272795df5e6c230da03dfb54a8829605980a82ea21c6d1640761298ddefbdc2714026afbe6eda2a2677832b3571cda7433b4444c76bf62933

다이소에 새로 들어온거 빤히 쳐다보고 있으니 하나 사라고 하면서 사주네요

내가 식물키우는거 별로 안좋아하는줄 알았다고 하니까
키우든말든 별로 상관없다네요 ㅎㅎ;;
그냥 최근들어 별 계기도 없었던 것 같은데 빠져든게 이상하단 생각은 했대요
그리고 분갈이하고 물주고 하느라 분주한 모습 보면 많이 활동적이게 된것같다고 좋은 취미같다고 하네요

식덕질 하기전에는 매일 저녁 만취할때까지 술을 먹었었어요
요즘은 식덕질 하고나면 이 시간이라 너무 늦어서 자주 안 먹고
딱히 생각도 잘 안나네요

오빠는 식물 키우는데는 전혀 관심이 없는데 엄청 큰 나무 보는건 좋아해서
언젠가 꼭 한국에서 제일 큰 나무/세계에서 제일 큰 나무 보는게 꿈이래요
오빠랑 얘기 자주 나누는 편인데도 오늘 첨알았네요 ㅋㅋ

추천 비추천

18

고정닉 3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공지용」식물을 키우면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7] Y.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06 2639 47
공지 식물 갤러리 이용 안내 [347] 운영자 06.02.24 116090 407
357771 길에서봤던 꽃들 이쁘다 h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5 4 0
357770 식선물 [2] 싱물가(115.138) 22:53 16 2
357769 얘 정체가 뭘까 깃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15 0
357768 은행나무 물꽂이 도전! [2] 스툴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6 28 0
357767 테이블야자 뿌리랑 줄기 분리되었으면 살릴 방법 없죠 !? ㅜㅜ [2] ㅇㅇ(14.32) 22:44 22 0
357766 틸란행잉 궁금하대서 [7] 응우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3 49 3
357765 갑조네 그냥 포장업체아니냐? ㅇㅇ(211.229) 22:43 50 0
357764 친구가 이거뭔지 알려달래여 [2] ㅇㅇ(175.198) 22:39 44 0
357763 극락조 샀는데 왜이럴까요..... ㅠㅠ ㅇㅇ(218.156) 22:38 39 0
357762 거미줄 있으면 100퍼센트 응애인가요? [12] ㅇㅇ(180.69) 22:38 61 0
357760 작년 초에 식물 입문할때 야래향을 샀었는데 ㅋㅋㅋ [5] ㅇㅇ(211.197) 22:34 37 0
357757 펄라이트로 양액재배 한번 해보고싶은데 [9] 깃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61 0
357756 1년동안 고민한 퓨화가 당근에 올라왔는데 [12] ㅇㅇ(223.38) 22:17 90 0
357755 막대에 마끈만 묶어줘도 공기뿌리가 들어가나요? [2] ㅇㅇ(211.36) 22:17 49 0
357754 초식남 댄스동영상 올라왔어!!! [20] 부다다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131 3
357753 이상해씨 화분 가져온 늅이임 ㅋㅋㅋㅋㅋㅋㅋ [13] 이상해씨(223.38) 22:08 138 4
357750 연화죽 좀 봐주세요 [2] 띵똥(175.112) 21:57 27 0
357749 배롱배롱하니 나도 배롱 ㅇㅇ(106.102) 21:55 43 2
357748 율마랑 단풍이 오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4 29 0
357747 아단소니 새순 [1] Nya121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3 38 0
357746 장미허브 삽목이 왜때문에 모체보다 더 키커짐.. [1] (114.30) 21:44 77 1
357745 줄기가 단단하고 굵어지게 하려면 [5] ㅇㅇ(218.147) 21:39 76 0
357744 천적응애 쓰시는분들께 질문 [2] ㅇㅇ(106.101) 21:35 52 0
357743 기여운 페페들 식쇼했다 [5] (114.30) 21:34 98 1
357741 휴가 갔다오니 나눔 받은 장미가 폈당 [6] ㅇㅇ(211.221) 21:32 206 7
357740 프라이덱 자구 생겼다!! [5] 잎파랑이(119.202) 21:29 85 2
357739 선생님들 이건 무슨 벌레입니까. 뿌리파리 입니까? [2] ㅇㅇ(175.192) 21:27 65 0
357738 오잉 아단소니 구멍없는 잎 나옴 [4] 모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3 92 0
357736 무슨 꽃인가요? [1] ㅇㅇ(118.235) 21:06 54 0
357735 벤쿠버는 냄새가 너무 불호다;; [3] ㅇㅇ(118.235) 21:03 73 0
357734 마블선인장 3개월만에 물줬더니 갑자기 무섭게 자라고있어ㅜ [3] 여야(59.27) 21:00 109 0
357733 갑ㅈㄴ 여기서 평판 어떤편이에요? [6] ㅇㅇ(118.235) 21:00 122 0
357732 오랫동안 앓던 애가 드디어 건강해지려나 봐ㅠㅠ [4] ㅇㅇ(122.46) 20:58 112 3
357731 우리집 칼라데아 총집합 [20] 냥이친구(106.102) 20:57 158 2
357730 ..도와주세요..여인초.. [3] 슬프다(58.121) 20:57 108 0
357729 식물등 led 이런거켜줘도 바질한테좋을까 [5] ㅇㅇ(180.83) 20:57 102 0
357728 문샤인 벌레? ㅇㅇ(118.34) 20:55 30 0
357727 반음지 아스팔트 꽃들 + 배롱나무 [2] ㅇㅇ(114.108) 20:54 67 0
357726 회사에서 식물 키우는거 재밌긴 하더라 [11] 스툴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0 359 8
357725 우리동네에 희귀식물만 기르는 식갤러 있음 [6] ㅇㅇ(211.197) 20:50 141 0
357724 얘 왜이럴까요 ㅇㅇ(121.148) 20:48 43 0
357722 배롱나무 어릴때 진짜 신기했는데 [2] ㅇㅇ(223.38) 20:46 78 0
357721 이거 가을에 당근하기엔 [4] HFL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3 116 0
357720 이거 응애? 냥이친구(106.102) 20:42 49 0
357719 산수국 키우는중인데 잎이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2] ㅇㅇ(112.157) 20:42 48 0
357718 우리집 장미허브는 물을 좋아해 [7] ㅇㅇ(116.47) 20:30 109 0
357717 동생이 토분 사줬다 [11] ㅇㅇ(125.130) 20:21 295 7
357716 깻잎을 키우고 있는디 옆에 뭐가 자랐어요 [4] 깻잎농부(118.34) 20:17 9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