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식린이의 일기 ㄱㄱㅈㅇ앱에서 작성

시느손(58.121) 2021.06.21 22:59:35
조회 558 추천 21 댓글 3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e8c67afcd9a4017bb75d7a1ad50b9ae8ae505b2e352f108fbec859b8019205338e4a4f27ded9a7634e640cea0b025c661225887a7b90a275ce2c1aa0b4ee9



나는 카라를 살때부터 한 두달쯤 즐길 요량으로 산거였어
오히려 생각보다 오래갔지
근데 꽃이 다 시들기도 전에 내 맘이 식어버렸고
그 자리에 매일 뭐 다른 거 심을까 하면서 즐거워했어
그래서 꽃다리를 건너지도 않은 식물을 버려버렸단 말이지
근데 엄마는 그게 맘이 쓰이셨나봐
쓰레기 봉투에 있던 꽃을 꺼내서
화원에 가져가서 다시 심어오신거야

실은 나도 몇년 우울증으로 힘든 시간 보냈거든
엄마는 자기에게 주어진 시간을 다 쓰지도 못하고 버려진 꽃에 내가 나 자신을 투영하고 맘 아파 할까봐 걱정이 되셨나봐
아까 엄마랑 화원에서 다시 화분에 심긴 꽃을 찾아오면서
엄마는 괜한 걱정했다며 웃으셨고
나는 눈물이 날것 같았어
그리곤 엄마랑 나랑 카라랑 겨울을 같이 나고 돌아오는 봄에 다시 꽃을 보자고도 약속했어

식갤에서도 마음 아픈 글 몇번 보았던 게 생각나서 적어봐..
님들도 장마도 무더위도 버티고 겨울까지 견뎌서 내년에도 꽃 피우길 바랄게

참, 그리고 이젠 한창이 아니라 예쁘지 않은 식물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 앞으로는 꽃다리 건널 때까지 지켜줄 거야

추천 비추천

21

고정닉 4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공지용」식물을 키우면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9] Y.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06 1732 42
공지 식물 갤러리 이용 안내 [347] 운영자 06.02.24 115812 399
354224 아보카도 정말 오래걸린다 [1] 돌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7 4 0
354223 고추나무좀 봐주세요 ㅜㅜㅜ [1] 잎사구(124.51) 13:14 10 0
354222 살아나고 있는 장미 [3] Y.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20 0
354221 분갈이 공부하는 책같은거 추천좀.. ㅇㅇ(1.236) 13:13 4 0
354220 키우기 쉬운 다년생 식물 있을까요??? ㅇㅇ(118.221) 13:12 5 0
354219 선생님들 콩고가 아파요 왜그럴까요?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3 42 0
354218 이거 무슨나무인지 알려줄사람 ?? [7] 전춘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54 0
354217 아버지 농장에 다녀왔어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53 2
354216 바질과 애플민트, 스투키, 로즈마리 키우는데 썩는거같아서 고민입니다 허브뉴비(210.90) 12:50 33 0
354215 쿠팡에서 원목선반 사려는데 비추인가요? [2] ㅇㅇ(182.224) 12:49 52 0
354214 모야모에 식갤러들 죽치고 있음? [1] ㅇㅇ(121.200) 12:44 51 0
354213 이거 무슨 꽃인가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7 54 0
354212 확실히 식물에 눈 뜨기 시작하니까 또다른 아이들도 데려오고 싶어지네요 [5] ㅇㅇ(175.195) 12:33 64 0
354211 응애 개 벌레쉐기보다 더한것들 생겼어... [6] 인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1 100 0
354210 나뭇잎이 하얗게 변하는건 왜그러는건가요 [2] ㅇㅇ(121.139) 12:23 64 0
354209 식물갤 vs 버섯갤 [1] ㅇㅇ(61.75) 12:20 83 0
354208 아단소니 혹시 이거 아닌가 [9] 사라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89 0
354207 이거 파종 실패임? [4] 괜히태어남(118.235) 12:12 78 0
354206 소엽풍란 작은 거 키우려는데 [3] ㅇㅇ(175.200) 12:12 57 0
354205 무럭무럭 자라는 스킨답서스 [10] Y.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15 0
354204 퍼포리아 어떻게 키워야하나요 [1] ㅇㅇ(121.190) 12:09 31 0
354203 칼라디움들 애썼다 써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36 0
354202 이 풀들 대체 뭐에야 [5] ㅇㅇ(124.62) 12:06 77 0
354201 유리창문을 투과한 햇빛은 직사광선이 아니죠?? [4] ㅇㅇ(14.32) 12:05 79 0
354200 님덜 캐모마일 왜이럴까요 [4] 0000(110.70) 11:56 69 0
354199 다이소 해바라기 꽃 피는 중입니다 [9] ㅇㅇ(182.215) 11:54 81 0
354198 요즘 칼라디움 화분들 물 요구량 보면 ㄲㄲ(58.235) 11:52 59 0
354197 어제 들인 식물인데 잎이 왜 이렇게 된걸까요?? [4] 김혜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7 112 0
354196 벌레먹은것 처럼 구멍뚫린 잎들은 잘라줘야 하나요? [1] ㅇㅇ(125.143) 11:47 33 0
354195 화분에 심어준 아보카도 잎이 바깥 햇볕에 두자 붉어졌습니다 [4] ㅇㅇ(175.209) 11:44 84 0
354194 화단에서 강려크하게 자라나는 녀석인데 정체가 뭘까요? ㅇㅇ(125.143) 11:42 73 0
354193 농약 처분 어떻게 함? [1] ㅇㅇ(59.27) 11:40 49 0
354192 애들 물줬다 [1] HFL7(14.4) 11:35 67 0
354191 무늬몬 새잎~~ [2] ㅇㅇ(223.38) 11:29 97 0
354190 미나리 이사! 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3 0
354189 물주기 넘나 어렵다 또 보낼듯 [10] 귀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132 0
354188 화분학대당한 불쌍한 해바라기 [1] ㅇㅇ(175.223) 11:23 95 0
354187 아보카도 순지르기 해주려고하는데요 [2] ㅇㅇ(175.204) 11:20 60 0
354186 파프리카 싹났다 ㅋㅋ [1] ㅇㅇ(125.135) 11:17 73 0
354185 2~3년 된 커피나무 괜찮을까요 [10] ㅇㅇ(223.62) 11:16 138 0
354184 상남자특 [6] ㅇㅇ(117.111) 11:14 101 0
354183 뿌리파리 종종 보였었는데 폭염 때문에 전부 간 듯 [7] ㅇㅇ(122.35) 11:11 158 2
354182 칼라데아 과습 [2] 망고고(122.128) 11:11 77 0
354181 워터코인쟝 새순 진짜귀여움 ㅋㅋㅋ [4] ㅈㄱ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88 1
354180 6월에 파종했던 해바라기 [1] ㅇㅇ(121.174) 11:08 53 0
354179 블루베리상토 피트모스 때문에 딱딱한거임? [1] ㅇㅇ(222.104) 11:02 56 0
354178 직근성 식물에 알맞는 토분 추천좀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 55 0
354177 스타2 넥서스 마냥 화분에 시간증폭 걸고 싶다 [9] ㅇㅇ(219.255) 11:02 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