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식갤러 나오는 미드 추천

스툴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8.04 23:09:02
조회 1012 추천 15 댓글 11
							

https://m.dcinside.com/board/tree/355943


예전에도 간단히 소개한 적은 있고

생각보다 식덕관련 드립 많더라..

그리고 주인공 가족 성도 가드너(Gardener) 임ㅋㅋ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a5a7f3a330c72984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a5f7a4ff60c77b8cc669a702

식갤러답게 고민 얘기함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7feaff433c1238d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2f3f7f336942d8f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a7a3f3a46494238c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7a0a6f767c77c84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2a7aff634c12ed8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0f0f2a263c77ed9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7a3f7ff34c6298a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4a5f7a06b972cde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6a2f4f534932bde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a0f0f2a362c12985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a4f5f2f065c27c88c669a702


나 사실 식덕질 하기 전에도 이거 세번은 본듯

그때마다 아무렇지 않았는데 ㅋㅋㅋ

접목에대해 쓸데없이 자세히 설명하고 

사회에서 적응못한 자신을 접목에 실패한 다육이랑 비교함ㅋㅋ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2f2a6f66090788f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5fff3a76bc62384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3f5f5f36bc4798a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2f6f2f131c3238ac669a702


식물은 관심없는아이가 최대한 식덕 시각으로 위로해줌

오른쪽이 식갤러다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6a7f7f036c428d9c669a702

새 시즌에서는 남친에게 선물로 돈나무 선물하는게 첫 등장임

돈나무는 영어로도 머니트리 라고 하더랑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a7f1a5fe60c57b89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a0a4f0fe63922dd8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6a3a6a267c22a89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3f1affe6a937b84c669a702


쓸데없이 이런 장면도 있다 ㅋㅋ

식갤러 남자친구가 돈벌려고 집에있는 물건 벼룩시장에 파는데

거북이용 수조에 수초 키운다고 하니까 수조 낭비라고 안팜ㅋㅋ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ff4f0a462c77c84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5a0a6f163c62a8c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2a2f0f737932d8d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4a0afa56ac72cd8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0f4afa464942f88c669a702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a5a5afa763c2788ac669a702


저 단발머리는 식갤러 남친의 여동생이고

대충 우리오빠한테 맞는지 테스트 하겠다면서 민들레 구해오라고 함 ㅋㅋ

겨울에 무슨 민들레냐고 하는게 식갤만렙인듯;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7dc64276c6f4e6bbcda645ee49f777ad1dc6e970c3df4f2f0f460947cdbc669a702


결국 식갤러는 겨울에 민들레를 구해오고 심지어 송진에 보관해옴

저거 근데 워터볼같이 진짜 예쁘긴함


이 글보고 이 드라마 보면 다들 실망할거같긴함

식물얘기가 메인인 드라마는 아님 

근데 중간에 식갤러 캐릭터 보니까 반가움ㅎㅎㅎㅎㅎ

그리고 저 장면 보고 웬지 짠해서 다육이 좀 데려옴 ㅎ ㅜ

추천 비추천

15

고정닉 3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식물 갤러리 이용 안내 [355] 운영자 06.02.24 118600 435
373504 싱고니움 잎이 점점 작아지는데 공중뿌리 봉태우면 커짐? 식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3 19 0
373503 마이더스의손 식린이가 나팔꽃을키우는데요 [3] 숭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47 0
373502 혹시 이거 곰팡인가요? ㅠㅠ [2] ㅇㅇ(183.99) 09:00 50 0
373501 우리집 통통 율무 [4] 모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5 57 0
373500 잎 쳐지는거 가지치기나 분갈이 몸살로도 그럴 수 있나요? [3] ㅇㅇ(211.58) 08:55 34 0
373499 새잎이 찢어져서 나오면 문제 있는건가요? ㅇㅇ(211.58) 08:53 25 0
373498 9월달 최애 식물 [9] 사라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99 0
373497 흙이 안젖으면 분갈이 해야하나요..? [2] 모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02 0
373496 날개미 [2] 두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53 0
373495 나무이름 아시나요? [1] ㅇㅇ(110.70) 08:12 66 1
373494 오리발시계초 요망한 기지배 [2] 이번생은처음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88 0
373493 이 식물 이름이 뭘까요 [4] 111(39.7) 08:07 66 0
373492 럭스 lux 측정 방법 이거 맞아? [3] ㅇㅇ(112.186) 07:49 96 0
373491 『홍릉시험림(홍릉숲)』 다녀왔습니다. (사진 50장) [10] JK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1 108 5
373490 핑크색 꽃을 별로 안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12] 사라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3 129 2
373489 돈나무 잎이 왜 이렇게 됐을까요? [1] 맑은미소(106.101) 07:16 62 0
373487 구아바 씨발아 [2] 식물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4 126 5
373486 무싱도 기근 만듬?? [2] 식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1 61 0
373485 같은 위치에서 만오천럭스 스탠드vs오천럭스 식물등 [6] ㅇㅇ(220.80) 03:01 113 0
373483 청귤나무? 레몬나무? 거실이나 베란다에서 키울 수 있을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4 107 1
373482 왜 안들이는지 모르겠는 품종 [2] ㅇㅇ(211.243) 02:37 229 1
373481 간만에 광량이 적절한것 같아서 식물 내놓음. 식물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1 118 0
373480 히카마 화분터진다 [2] 식물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02 0
373479 나는 빙시다. [4] ㅇㅇ(1.243) 01:59 113 0
373478 와 지지대 사야되는 사람들 추천해줄께 [2] ㅇㅇ(1.245) 01:42 209 2
373477 코스모스 문제 생긴것같은데 한번만 봐주세요 [2] ㅇㅇ(223.62) 01:11 121 0
373475 이즈디스 콧꾸멍?? [6] 모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173 0
373474 이거 탈피하는거야? [3] ㅇㅇ(125.187) 00:49 152 0
373473 수태사려는데 아무거나 사도됨? [6] ㅇㅇ(1.243) 00:41 139 0
373472 눈감고간다 [7] 펩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1 94 1
373471 홍콩야자에 진드기 생긴거 같은데 [4] 개멘붕(118.235) 00:32 145 0
373470 무늬홍콩야자 물꽂이 [9] 나나(222.235) 00:31 139 1
373469 우리집 미칸이는 왜위로 안자랄까 [5] 깨굴이와싱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141 0
373468 일액현상 [6] ㅇㅇ(211.226) 00:28 110 0
373467 골드셀렘 키우기쉬움? [5] 깨굴이와싱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123 0
373466 너네 게발선인장 화이트 있는거알았냐 [9] 깨굴이와싱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204 0
373465 싱고니움 잎 모양 팁 좀 주실 분 [29] 사라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232 0
373464 새 식물들 [7] 도동도동도동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9 165 1
373463 제라늄 가지를 많이내려면 생장점을 자르는거야? [3] 구구구(122.199) 00:07 103 0
373462 칼라디움,콜로카시아,알로카시아? [7] ㅇㅇ(118.217) 00:02 127 0
373461 나 좀 식물 금사빠인거 같아.. [6] 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1 206 0
373460 워터코인 근황 [4]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58 0
373459 초보 고사러 한창 과몰입 할시기 [11] 스툴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40 2
373458 분재하니까 자카란다는 키워보고싶음 [24] 깃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14 0
373457 실내에서는 칼레데아 애들이 키우기 쉬운거 같음 [9] 악마를보았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88 0
373456 급 뿌파가 많아져서 [3] 고사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29 0
373455 뿌파 예방용 분홍가루 뭐였지 [3] 포자멈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41 0
373454 산야초 질문 [2] 달풍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13 0
373453 진백 분재를 하나 샀읍니다... [12] ㅇㅇ(218.238) 09.26 1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