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휴가 갔다오니 나눔 받은 장미가 폈당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221) 2021.08.05 21:32:49
조회 590 추천 10 댓글 8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6dc64ce1bea777764296e337c9bc23197525c4cf31e206ddd38837dfb8439b207b96fbc2ae9a4a720d4e45eb9491994a3bee58c526febb8ad9fa7109dd8ed80f7424f0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6dc64ce1bea777764296e337c9bc231975202e0fd5a35bf2344738f7b19826694d27b70e611325f8324ad5cc53cd555dba0fda521b4f0b16e32f43660314c5041e48816

근데 식물 하나 죽고
두개는 물주기 이틀인데 이틀간 놀다오니 비실비실...
급히 물줬당

추천 비추천

1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식물 갤러리 이용 안내 [355] 운영자 06.02.24 118435 432
372447 당근에 호야 리네아리스 두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6 11 0
372446 멀칭 5~7mm랑 2mm 정도로 했는데 전부 과습 위험 생기겠는데요?ㄷㄷ [1] ㅋㅋㅋ(122.47) 20:36 9 0
372445 이거 쓰는사람 ㅇㅇ(223.62) 20:34 15 0
372444 미칸 태워먹고 시즌n번째 올해 마지막 식쇼함. 창틀정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9 18 0
372443 모모짱 분갈이 해줬어요 긴코땃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7 15 0
372442 구근 소독까지 완료 HFL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 28 1
372441 혹시 하이드로볼 없애는 방법 아시나요? [8] ㅇㅇ(49.164) 20:21 54 0
372440 식물 검역 락스물 vs 비오킬 [4] ㅇㅇ(39.7) 20:19 37 0
372439 님들아 우리집 야자 좀 구해주세요 ㅇㅇ(218.147) 20:19 33 0
372438 자그럼 총채 박멸 총채싹 빅카드 모벤토 캡틴 뭐가 좋은가?? [1] ㅇㅇ(117.111) 20:16 26 0
372437 당근 알보 8만원에 올라왔네 [3] 625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85 0
372436 바질이 안 자라서 고민 [16] 고추아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 68 0
372435 3일 안들여봤더니 버섯이 났어... [1] ㅇㅇ(223.39) 20:08 37 0
372434 이거 식물 이름이 뭘까?필로덴드론 변종이라는데 [7] ㅇㅇ(1.236) 20:07 61 0
372433 총채 비오킬이나 제충국으로 박멸 가능???? [5] ㅇㅇ(117.111) 20:06 39 0
372432 실버레이스 자랑 [8] ㅇㅇ(180.70) 20:03 66 0
372431 스테파니아 에렉타 새순 [1] PlantHoarder(211.200) 20:00 37 0
372430 이거 이름 뭐임? PlantHoarder(211.200) 19:54 39 0
372429 피트모스 250L 내일 온다 [7] ㅇㅇ(183.100) 19:53 95 0
372428 수채화 고무나무 얼음땡 은까부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44 0
372427 물주는거 스트레스인데 저면관수만 해도됨? [4] ㅇㅇ(211.36) 19:47 78 0
372426 이름 좀 알려줄 수 잇을까 ? [2] 06(223.33) 19:46 42 0
372425 이렇게 내려오는 풀은 머라고해야댐 [4] 채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9 79 0
372424 이 나무 이름이 뭔가요?? [3] ㅇㅇ(180.64) 19:38 54 0
372423 포식자응애말이야 [4] 루꼴라바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49 0
372422 이 칼라디움 뭔지 아는 사람… [5] 드라이어(182.228) 19:30 76 0
372421 아보카도 전세역전 [1] ㅇㅇ(122.34) 19:24 74 0
372420 화분 하나 찾고있는데 [5] ㅇㅇ(122.47) 19:14 74 0
372419 산세베리아 무름병이 걸려서 죽었는데 [9] ㅇㅇ(220.90) 19:10 74 0
372418 당근 [15] 이번생은처음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 344 4
372417 이 나무 이름이 뭔가요? [2] ㅇㅇ(180.64) 19:09 37 0
372416 고구마 키워볼려고 하는데 [2] ㅇㅇ(59.10) 19:01 42 0
372415 서울 파인애플원 다녀왔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8 117 2
372414 호야 응애인가요 이거..ㅠㅜㅜ [4] ㅇㅇ(125.139) 18:57 99 0
372413 얘 이름 모에요? [2] 식물갤방문자(118.235) 18:53 87 0
372412 와 율마 이거 완전 물먹는 하마네 [3] 직격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96 0
372411 모링가 나무 작게 키울 수 있을까? [3] ㅁㅁ(211.193) 18:48 81 0
372410 내가 감당할 수 없는 식구를 데려왔네.. [4] ㅇㅇ(106.102) 18:47 138 1
372409 프덱 화분에 이거 뭐야 [5] ㅇㅇ(211.227) 18:46 100 0
372408 내가 생각하는 좋은 물주기 간격 계산하기... [13] ㅇㅇ(1.220) 18:46 150 1
372407 이거 식물 이름이 뭐에요 ? [3] ㅇㅇ(1.243) 18:46 84 0
372406 아잇.. 너무하시네 [26] 올가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2 447 7
372405 동그란 배수구멍 없는 화분은 분갈이 어케함?.? [11] ㅇㅇ(223.62) 18:40 111 0
372404 플루메리아에게 대결을 신청햇다 [5] 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2 64 0
372403 바질 잎 뒷면 이거 뭔가요?? 벌레인가요?? [4] ㅇㅇ(117.111) 18:32 78 0
372401 갤에서 보고 주문한 만화경 수국 내일 올것 같다 [2] 망고스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44 0
372400 민달팽이 어떡하죠ㅠㅠ [10] ㅇㅇ(175.192) 18:21 91 0
372399 감사해요.. [6] ㅇㅇ(182.228) 18:19 104 0
372398 토분 13호 많이 쓰시나요? [20] ㅇㅇ(39.7) 18:18 1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