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탈퇴했다가 복귀했어요모바일에서 작성

나무쟁이(118.235) 2024.06.14 13:45:39
조회 1869 추천 11 댓글 21
														
7fed8272b58469f251ee87e742847573e0136f8f8bb143c4cbcdf6608a495f1c

7fed8272b58469f251ee87e745837773cff8fc94e847f80092406c24f52aaa6d

7fed8272b58469f251ee87e546837c734f469a1d7cdffd1ea100e5b8f86a2dcb

7fed8272b58469f251ef8fe740837c73c08f217aade09c5bfd42d8593f09c089

7fed8272b58469f551ee84e44783716b8779831049aef586675d5dcae6def270d5988c

7fed8272b58469f551ee84e446847c6fd7167d23fbc0953289b7bbada66ad228c83833

7fed8272b58469f551ee84e4468476690e5d91c5361fbdc94e54c7ff2cb4e5cba50cc5

7fed8272b58469f551ee84e44685756ec2e49cfc13a77c2eda9b80f0ba19eb42f2f9aa

7fed8272b58469f551ee84e44682736cb149b1ff477c11904f5ba9b7a5e1313e136bbe

역시...식갤만한데가 없군요 그간 찍어놓은 사진방출합니다
그리고 다육이 너무귀엽고 천원짜리라 넘저렴해요 ㄷㄷ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4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공지 식린이를 위한 분갈이 하는 방법 [39] 치즈케이크사주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8.01 55222 155
공지 식물 갤러리 이용 안내 [459] 운영자 06.02.24 204498 871
806178 어젯밤에 심심해서 만든 위시리스트 저스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7 16 0
806177 내 몬스테라 좀 봐주 식갤러(59.5) 19:55 11 0
806176 알보 신엽 보곡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2 17 0
806175 망고스틴 8개월차 ㅁㅌㅊ ㅇㅇ(39.7) 19:51 15 0
806174 제 식물들 왜이런지 봐주세요 ㅠ 식갤러(210.105) 19:50 20 0
806173 벌레와의 전쟁 선포 + 농약2종 + 영양제 추가구매 [1] 뜌루룹뚜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6 28 0
806172 식린이 바질이 [4] 식갤러(61.43) 19:44 31 0
806171 원신하면서 나랑 성향 비슷한 여자랑 사귀고싶은데 어케 생각함? [1] 메쿠이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2 28 0
806170 진짜 고수는 나이 지긋한 분들인듯... [2] 식갤러(39.114) 19:40 67 0
806169 식물들 에어컨 사줬닼ㅋㅋㅋㅋㅋ [2] 식갤러(223.62) 19:39 54 0
806168 진심으로 인생 꼬인 거 ㅈ같다.. 김도연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25 0
806167 형들 밝기 8만럭스 나오면 식물 안타? [1] 삼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37 0
806166 메론이랑 토마토 식갤러(118.33) 19:32 18 0
806165 나누스 잎 노란부분 다 절개하는게 맞나요? ㅇㅇ(112.150) 19:32 17 0
806164 우리집 시암루비바나나 [1] 식갤러(112.170) 19:26 36 0
806162 꽃 이름 질문드립니다 [2] 식갤러(182.226) 19:21 41 0
806161 이거 응애인가유ㅜ [1] 식갤러(175.125) 19:15 47 0
806160 가을 들깨씨 파종시기 8월 초부터란다 [1] ㅇㅇ(223.62) 19:14 44 1
806158 흰무늬바나나..좀..컷냐? [6] 식갤러(114.206) 19:01 97 1
806157 분명 배송받을때 위풍당당 했던 애들인데 [1] ㅇㅇ(106.102) 18:58 70 1
806156 블랙매직 [1] 네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50 0
806155 내 베고 봐라 [4] 방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66 0
806154 제 스프링골풀이 죽어가요ㅠㅠㅠㅠㅠㅠ [2] ㅇㅇ(211.234) 18:54 60 0
806153 토마토 상태 좀 봐주세요 [2] 식갤러(211.234) 18:51 45 0
806152 에어컨 키고 누워 있으니 좋네 [1] ㅇㅇ(223.62) 18:45 65 1
806151 갤러님들 몬스 분갈이 할건데 [3] 식갤러(117.111) 18:40 52 0
806150 횐님들.. 해바라기 주문했는데 [2] ㅇㅇ(106.102) 18:37 50 0
806149 식물 그림 [5] 간zl작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6 78 1
806148 바질 [3] 피스터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1 63 1
806147 참새가 해 준 순따기 [5] 식갤러(123.213) 18:27 97 0
806146 콜로카시아 농사 잘된다 [5] MonkeyTon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4 84 0
806145 키우던 토끼 선인장이 죽어버렸는데... [3] 식갤러(59.11) 18:18 98 0
806144 이거 뭘까? [2] ㅇㅇ(106.101) 18:17 59 0
806143 싱고니움 겨울에 베란다 월동 가능해? [3] 식갤러(61.74) 18:16 45 0
806142 덥다. [6] 에슈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3 63 2
806140 당근이륙허가 [5] ㅇㅇ(118.37) 18:12 97 0
806139 수채화 고무나무 첫 신엽! [1] 식갤러(39.118) 18:09 47 0
806138 무프덱 이제 내 팔뚝만해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 91 0
806137 이거 다 핀거야? [4] 방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64 0
806136 박쥐란 수퍼붐 생식점 위치좀 봐주라 [1] 식갤러(211.195) 18:03 42 0
806135 박쥐란 변천 [1] 식갤러(211.195) 18:01 41 0
806134 선생님들 이 식물이름 뭔가요 [2] 식갤러(223.39) 17:59 61 0
806133 잎 누가 파먹은건가요??? [4] 뜌루룹뚜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8 63 0
806132 청경채 lg 틔운으로 키우는데 도움! [4] 기하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7 65 0
806131 혹시 이 꽃 이름이 뭔지 아시나여…? [1] 식갤러(125.186) 17:55 49 0
806130 마오리 코로키아 색이 점점 누렇게 변해요 [4] 식갤러(165.225) 17:55 47 0
806129 집에 있는 화분에 벌레가 있는데 약을 쳐야할까요 [9] Flight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83 0
806128 물레나물 키우기 가능할까요? [1] 식갤러(211.235) 17:54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