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리집 거대한 버터헤드좀 보고가앱에서 작성

풀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25 20:51:55
조회 2209 추천 16 댓글 17
														

7fed8272b5846af351ed86e143807773696476ccc0b9b89635d5d667b9a9ecfa

7fed8272b5846af351ed86e1438573739901df21fb5760023f93272dcdff1705

이마트 뿌리시리즈중 얘가 제일 키우기 쉬운듯

빛주고 두프로좀 던저주니 양상추처럼 지혼자 다글다글 잘자랐다
로메인 이자벨 버터헤드중 얘만 우리집에서 유일하게 안길어졌음ㅋㅋㅋ
이자벨도 어느시점까지는 뽀글머리처럼 풍성하게 크다가 갑자기 훅 길어지더라고

요즘 매일 샐러드파뤼
즐거버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6

고정닉 4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식린이를 위한 분갈이 하는 방법 [39] 치즈케이크사주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8.01 52991 153
공지 식물 갤러리 이용 안내 [458] 운영자 06.02.24 202533 869
802882 핑크트리안 어케키움 식갤러(223.62) 09:06 2 0
802881 수경재배할 때 겨울철엔 어떻게 관리해? 식갤러(118.217) 09:02 9 0
802880 농약은 물에 탄 다음에 무조건 바로 다 써야 해? [1] 식갤러(112.163) 08:54 16 0
802879 하 줄기까지 말라버린 애들 키우던 고추나무 [4] 식갤러(223.39) 08:45 31 0
802878 식쇼 지름신 어떻게 참고 있어? [7] 식갤러(210.123) 08:35 40 0
802877 요 나무 이름이 머에용 [4] 젤리피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8 43 0
802876 비 안온다매., [3] 우아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8 84 0
802875 싸다고사고인기좋다고사는것보다 내눈에이쁜거사는게낫네 ㅇㅇ(117.111) 07:40 43 1
802874 이 동백 죽은건가요? [2] 식갤러(211.209) 07:32 82 0
802872 모닝 식멍 식갤러(1.241) 07:24 51 1
802871 수구 삽목 2달째 ㅇㅇ(175.210) 07:22 43 0
802870 나두 거북알로카시아 옐로우 바리에가타 라고 식갤러(223.62) 07:12 63 0
802869 식탁옆 재배기 근황 아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67 1
802868 무프덱 거의 까만색인데 원래그래?? 식갤러(116.39) 07:09 47 0
802866 애도라 조은 아침이야 비오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8 43 0
802864 뉴비 목베고니아 삽목 성공 ㅋㅋㅋㅋ [4] 식갤러(14.58) 06:47 75 0
802862 고사리 벌레 [3] 수용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80 0
802861 아보카도랑 알 수 없는 잡초 자라남 [1] 컴뱃1윈밀8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58 0
802860 초보 식집사의 식물 키우는 장소 평가점 [1] 식갤러(59.1) 06:15 101 0
802857 눈뜨자마자 식멍 [3] Dalepos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3 101 1
802854 알로카시아 프라이덱 이거 신엽 나오는 거야? [2] 칠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8 113 0
802853 갑자기 무늬 나왔는데 이럴수도 있나요 [1] 식갤러(59.1) 03:56 112 0
802852 잠 안오는데 분갈이하면 오바? [5] 식갤러(121.130) 02:55 126 1
802850 몬스테라 자갈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73 0
802849 열대나무 비료 추천해줘 [10] 식갤러(106.101) 01:52 102 0
802848 진성전자 t5등 주문했는데 긴급질문!! [3] ㅇㅇ(121.16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110 0
802847 리톱스광인 보고가 [4] 식갤러(87.158) 01:45 121 3
802846 올리브나무 상태좀봐주세요 [4] 식갤러(123.213) 01:44 106 0
802845 열어분 나비모양 식물좀 알려줘 [4] 식갤러(106.101) 01:44 113 0
802844 로즈마리 사망선고 간다 [4] ㅇㅇ(220.78) 01:42 136 1
802842 구근베고니아 질문 오모카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37 0
802841 키워보니 생각보다 쉬웠던 거 [2] 식갤러(112.170) 00:56 173 1
802840 무프덱 [3] 식갤러(117.111) 00:52 121 0
802839 호접란 뿌리 다 썩었어요. [8] 식갤러(118.235) 00:46 147 0
802838 내 방 미모 1황 [8] 식갤러(211.235) 00:37 763 9
802837 Polypodium Sp.Fishborn [13] 도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2 179 3
802835 히메몬스테라는 왤케 비싼거야 [7] _마르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192 0
802833 르판 꽃 금방 지네.. [4] 바클라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103 0
802832 괜찮은거 있네 [4] 지하거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159 0
802831 어제 꼴랑 념글 3개네 ㅇㅇ(211.36) 00:01 110 0
802830 키 작은 수초 뭐 있나요? [5] 식갤러(106.101) 07.15 78 0
802829 마오리소포라 잎들이 노래지면서 떨어져요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 [2] 식갤러(211.234) 07.15 102 0
802828 토분보다 슬릿분이 덜말라?? [4] 식갤러(117.111) 07.15 166 0
802827 혹시 토종다래 키우는 식갤러 있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111 0
802826 네펜데스 고수 잇나요 식갤러(118.235) 07.15 46 0
802824 줄기만 남아서 일년넘게 살아있는 얘 이름이 뭔가요 [2] ㅇㅇ(61.85) 07.15 123 0
802823 우리나라선 왜 토양균근제 쓸만한걸 안파냐 뭐 소매로는 구할수가없네 [11] 지하거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175 0
802822 양분이 부족한지 [2] 방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1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