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니 영헤비 시발 탄약고가 성감대냐? 존나 민감하노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4.07 09:36:20
조회 157 추천 0 댓글 15

카나번이랑 컨커러 무슨 맞을때마다 탄약고가 쳐 나가노 시발 ㅋㅋ
궤도 수리하면 바로 탄약고 나가네 ㅋㅋ

- 아지짱짱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공지 자주포 입문을 위한 10티어 자주포 설명.information [62]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2503 43
공지 [뉴비] 가입 전 반드시 확인! 초대 코드 & 선임 전차장 초대 [47] 스퀘어에닉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0 8773 44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4]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4233 17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2588 22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5]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2734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2]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4395 33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2]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5591 43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1]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9734 116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1] 운영자 13.01.17 299304 143
3393461 이정도면 떡볶이 까지는 아니겠지? [1] 꿀꾸리(61.72) 11:53 6 0
3393460 차 뽑았다! 명예일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9 14 0
3393459 네덕식 기만 무엇 ㅇㅇ(110.70) 11:44 30 0
3393458 진짜 4202모가지는 바라지도 않으니까 strau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25 0
3393457 념글 돌았냐 ㅇㅇ(61.253) 11:37 32 0
3393456 후옹이라인 개지루하네 [1] 삼공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36 0
3393455 10탑방 113 7천500딜이면 ㅍㅌ임? [4] ㅇㅇㅇ(114.203) 11:23 45 0
3393454 113 정면 140으로 버프하면타냐? [1] ㅇㅇㅇ(114.203) 11:18 39 0
3393452 8티어 골탱 수익률 분석 ㄹㅇ(1.214) 11:11 40 1
3393451 얘들아 이거 내가병신임? [21] ㅇㅇ(39.117) 11:05 155 0
3393450 숙삼 요새 어떰 [3] ㅇㅇ(223.33) 10:57 50 0
3393449 한대를 더 못박는 내가 밉다 vdxzr(121.163) 10:51 20 0
3393448 머격돌 처음해보는데 [2] 1234(112.149) 10:46 40 0
3393447 오사프로토 뚜따 개에반데 ㅇㅇ(116.36) 10:40 55 1
3393446 아니 동티어랑 한 단계 위 헤비 둘 혼자 싸워 잡고 ㅇㅇ(106.101) 10:36 23 0
3393445 독일자홍어는 병신임? [4] 뮤류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54 0
3393444 이거 월탱 중독이냐 [2] ㅇㅇ(106.101) 10:32 52 0
3393443 지휘명령 스킬없어도 ㄱㄴ? [2] ㅇㅇ(39.117) 10:18 35 0
3393442 영-원한 고-통이 너희를 짓누르고 있어! (슬픈 눈으로 바라봄) [10]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332 12
3393441 북미섭 요코즈나 레드 후드 어쩌구 이거 뭐임 시발 ㅇㅇ(106.101) 10:01 42 0
3393440 279 약점 어디임 [2] ㅁㄴㅇㄹ(183.102) 09:58 86 0
3393439 리리홍어 타면 제초임? [1] 랑데부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8 67 0
3393438 블리츠갤 왜 터짐?ㅋ [1] ㅇㅇ(117.111) 09:35 53 0
3393437 배틀힛 예전전투도 볼수있는거 이제알음ㄷㄷ [1] Podo4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72 0
3393436 대격돌뛰면 탱지지 망가지는구나 [1] HIKK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11 0
3393435 뒤로세이더 몰아보고 느낀 점 [1] 근첩꼰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43 0
3393434 혹시 3줄딴거 댓수 이정도되면 념글 가냐 [21] ㅇㅇ(221.145) 09:15 352 18
3393433 머격돌 정의구현 ㅁㅌㅊ [5] ㅇㅇ(223.33) 09:12 112 7
3393432 10티어 화증 진짜어렵다 [1] ㅇㅇ(221.162) 08:51 91 0
3393431 월탱에 도입이 절실한물건 [5] ㅇㅇ(223.62) 08:25 192 2
3393430 ※FV4005※ [10] ★Chelse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2 436 27
3393429 지금 서버 점검중인가? 사과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32 0
3393428 떡볶이들의 게임플레이 심리와 즐거움 요소에 대한 사색 [18] Morphe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2 222 1
3393427 탱갤러라면 뜨끔하는 [3] Orash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7 130 0
3393426 본인이 뒤지고 논란일자 'fk dog team'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8 223 0
3393423 T29랑 비슷한 골탱있음? [10] ㅇㄷ(175.201) 05:19 153 0
3393422 대격돌 800딜 기록달성했다 [2] ㅇㅅㅇ(222.118) 05:13 131 3
3393421 이거 초대 받아봤자 혼자 한다고 골탱 못 받는거지?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8 90 0
3393420 와 씨벌 2000딜로도 머격돌 중위 전역이 가능했네 [1] ㅇㅅㅇ(222.118) 04:49 124 0
3393419 민간기업에서 만든 유인우주비행선 발사 성공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6 186 0
3393418 날인가...? ㅇㅇ(203.171) 04:35 6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