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마우어가 얼마나 쓰레기길래 이렇게 핫하냐 ㄷㄷ모바일에서 작성

FreeHK(106.101) 2020.09.29 09:38:31
조회 139 추천 0 댓글 5

주포 성능은 어떰 그럼

그리고 장갑은?


은탄에 뚫리는 머리 해치 (큼)

하단 기관총구 (아픔)

그 외 장갑은 어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자주포 입문을 위한 10티어 자주포 설명.information [70]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8087 93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7]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5241 18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3339 22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5]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3578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4]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5985 34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3]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7164 50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2]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11196 119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0] 운영자 13.01.17 300291 144
3461431 골쌍열 장갑믿고 알박는 탱크는 아닌건가 [1] 저쳐스쿼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5 0
3461430 씨발 시야 존나 좁네 병신새끼들 ㅋㅋㅋ ㅇㅇ(180.65) 23:08 4 0
3461429 아군을 지키는 방패 진성자주포꿈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10 0
3461428 이거 가져오면 개추라면서요? ㅇㅇ(125.177) 23:06 11 0
3461427 이상하게 승률 잘나오는 땅쿠 [4] ㅇㅇ(220.123) 22:56 44 0
3461425 좆밥클 추천좀씨발 [2] ㅇㅇ(106.102) 22:45 34 0
3461424 골탱 골드가격 어디서 봄? ㅇㅇ(125.180) 22:44 17 0
3461423 퍼싱이 떼사사보다 좋은 증거 [2] ㅇㅇ(106.101) 22:44 34 0
3461422 숙련의 증표 어케 땀?? [7] ㅇㅇ(222.116) 22:36 64 0
3461421 게이들아 나 컨셉일베 먹을 수 있노,,,? [2] ㅇㅇ(218.232) 22:32 61 0
3461420 오늘 6시간정도 드랍스했는데 위장 안준다 [1] ㅇㅇ(221.167) 22:31 32 0
3461419 아니 경화강 체력증가 10%가 아니고 8%네 [1] 슈퍼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63 0
3461418 703ii 사주실분 [4] ㅇㅇ(1.226) 22:18 84 0
3461417 IS 정찰대 시체에서 건진 비디오테이프.gif [5] ㅇㅇ(182.229) 22:16 144 1
3461416 왜 사칭할거 없어서 날 사칭하냐 ㅎㅎㅎ 좆.목.탱.갤(39.124) 22:15 25 0
3461415 진짜 씨발 탑건 존나힘드네 [4] 슈퍼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41 0
3461414 미르니 각성제 찔끔찔금 들어오는데 뭐임? [1] ㅇㅇ(122.34) 22:10 45 0
3461413 내가 떡볶이 였던 이유 [4] 알로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68 0
3461412 지옥같은 랭전과 강등 끝에 나는 흑화 하였다. [9] ㅇㅇ(14.49) 22:04 81 0
3461411 아 병신겜 ㅇㅇ(121.144) 21:55 12 0
3461410 퀸메이브 전차장 전차장 보이스 따로 씀?? [1] 도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38 0
3461409 미르니 3시간동안 했는데 난이도1 한번도 못꺰 시발새끼들 [8] 1124(115.23) 21:54 67 0
3461408 자주포는 승무원 스킬 뭐씀?? [2] ㄹㅋ(61.82) 21:52 24 0
3461407 미르니 존나 빡치네 ㅇㅇ(220.127) 21:49 20 0
3461406 8소대할 탱붕이없냐 [5] ㅇㅇ(59.25) 21:47 38 0
3461405 279 미션 2개만 밀어도되는거임? [1] ㅇㅇ(118.45) 21:43 36 0
3461404 263 개시발똥땅끄 팔아치우기 직전 응애(223.62) 21:42 41 0
3461403 주말 랭겜 존나 맵네 [5] 우짖을갈(58.122) 21:40 66 0
3461402 탱린이 영헤비,독헤비 올리는 방송켜봄 [1] 댕댕이mk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7 34 0
3461401 키메라 두배도탄 마우스로도 깨지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4 51 0
3461400 슈니컴 근황.jpg [1] ㅇㅇ(211.193) 21:31 133 0
3461399 생각하면할수록 랭전 골드3회보상 적은듯 레이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7 32 0
3461398 3슨킬 슨무원 박을 5인승 좋은 땅끄 머머있을까 [4] ㅇㅇ(175.204) 21:26 45 0
3461397 미르니 장비 슬롯 어케 바꿈? [3] ㅇㅇ(121.137) 21:19 59 0
3461396 편성1에서 포기한다 ㅇㅇ(59.9) 21:18 25 0
3461395 46% 자주한테 마크당하니 좆같네 vdxzr(121.163) 21:18 44 0
3461394 형들 미르니 1390스킨을 이벤트코인25개로사면 승무원 다주는거얌? [4] ㅇㅇ(222.234) 21:16 76 0
3461393 좆병신같은 침수새키 ㅋㅋㅋ 좆.목.땅.갤(45.33) 21:12 24 0
3461392 ㅆㅃ 리그진출 성공 ㅋㅋㅋ [1] ㅇㅇ(222.107) 21:10 61 2
3461391 보통 279 딸정도면 레이팅이 어케됨? [8] ㅇㅇ(118.235) 21:04 103 0
3461390 병신같은 침수충새키 ㅋㅋㅋㅋㅋ 좆.목.땅.갤(45.33) 21:03 31 0
3461389 미르니 너무 힘든데 ㅇㅇ(220.127) 21:02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