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스튜 그레이슨 다이빙 보치 영상 그냥 봐도 위험한걸 알겠더만앱에서 작성

ㅇㅇ(222.110) 2021.07.29 21:15:38
조회 2783 추천 66 댓글 24
							

viewimage.php?id=3aaad5&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adc67f5f4ee4d3b00672eed90f383d75ce6099521cecac58209ff2e02629d08c1fc62e05ff35999381be6d5d0d75998b5e169dbdf252730b16d16ebd0c12edf26cd



오늘 5미즈한 장면 느리게 해서 보면 몸통이랑 머리가 그대로 시멘트 바닥에 처박혀서 머리는 아예 반동으로 다시 튀어오르기까지 하더만 

결국엔 다들 놓쳐서 크게 다칠뻔 한게 맞는데 이걸 몇몇은 받아주는 시늉은 했으니까 억까라고?






viewimage.php?id=3aaad5&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adc67f5f4ee4d3b00672eed90f383d75ced5c9851bd24620a3a36a799ef3286c70e4bf4b8510d665ef94a5893ad59e692bd48bbc4837dfd6126d1b2a802b478b60e



그럼 작년에 페닉스 갈비 나갔을 때도 밑에 있던 애들이 받아주는 시늉은 다들 했으니까 괜찮았던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ewimage.php?id=3aaad5&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adc67f5f4ee0969516446e696f485d93bef5e12ab90fbd616ae14d8d8efd93f5646577a6d74137f130a1969011236bb70dabe9456885443d9493b2aec2f1643388572b407c1b3



원글 쓴 장애우 새끼 삭제하고 튀었던데 이미 박제했어 씨발련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66

고정닉 5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프로레슬링 갤러리 이용 안내 [358] 운영자 05.07.13 259461 96
2095526 리코셰 wwe까는글좋아요누름 우라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6 26 2
2095525 진정한 방탄소년단.jpg ㅇㅇ(121.173) 06:54 21 3
2095524 알렉사몇달동안쉴예정이라네 LIM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0 32 1
2095523 삼치 노수염버전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5 26 0
2095522 WWE 2K14 게임 TTT(61.252) 06:01 39 1
2095521 로만은 더락만 레매에서 먹으면 역대최강이되네 [6] ㅇㅇ(223.38) 06:00 56 0
2095520 (데이터) 샬럿 플레어 사진 개냥이(61.39) 05:01 116 4
2095519 불닭벨러등장씬 직찍영상.avi [1] LIM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2 77 6
2095518 (데이터) 케니오메가와 덥덥이 ㅇㅇ(106.101) 04:33 118 6
2095517 이번 데몬 밸러 나름 위상 보호해준건가 [6] ㅇㅇ(210.105) 04:05 210 0
2095516 어좁에라 보는데 ㅇㅇ(106.101) 03:56 71 1
2095515 념글에 번역해주는 양반 고로시 하는새끼는 뭐냐? ….. [5] ㅇㅇ(39.7) 03:50 112 3
2095514 케니오메가 이거 언제냐? ㅇㅇ(106.101) 03:47 82 4
2095513 찬돌은 다른 아잌콘들과 뭔가 다르다고 느끼는 게 뭐나면 [7] ㅇㅇ(39.7) 03:33 148 3
2095512 어제 익룰 2021은 내가 알던 그 익룰이 아니였네 ㅇㅇ(222.103) 03:29 91 0
2095511 CM펑크 정도면 에지보다 윗급 맞냐? [5] 시진핑(116.127) 03:18 139 3
2095507 더락의 대단한점 ㄹㅇ… [2] ㅇㅇ(39.7) 03:08 140 4
2095506 로만레인즈가 유니버설 타이틀 획득 후 먹은 선수들 ㅇㅇ(220.83) 03:06 81 5
2095504 이번 익룰 또 개좆같은점 [3] ㅇㅇ(118.235) 02:58 144 4
2095503 도미닉 턴힐해서 새미 제인이랑 같이 다니는거 어떤거 같음? ㅇㅇ(220.83) 02:53 35 1
2095501 제프 덥덥이에서 악역한적있음?? [3] ㅇㅇ(220.95) 02:46 101 0
2095500 벨트 하나 장만할려는데 [3] ㅇㅇ(223.38) 02:45 105 0
2095499 레매 25는 삼치가 이기는 게 맞았음 [4] ㅇㅇ(122.47) 02:42 83 0
2095496 삼치 동정 여론 뭐냐 ㅇㅇ(58.227) 02:34 53 4
2095495 샤샤섹스뱅크스 너무이쁜데 [2] ㅇㅇ(121.173) 02:30 100 4
2095494 언제부턴가 등장씬만 재밌다 ㅇㅇ(58.231) 02:30 56 7
2095492 그래도 신일본이 미국지부에 신경쓴다는 증거가 [3] ㅇㅇ(220.74) 02:25 76 4
2095491 탑로프 추락 > 좆만스피어 [1] ㅇㅇ(116.36) 02:23 56 7
2095490 사실상 재훈이는 좆로나로 2년을 통으로 날리네 [7] ㅇㅇ(39.7) 02:20 211 5
2095489 솔까 삼치는 걍 지 능력치 만큼 푸쉬 먹긴함 [6] 시진핑(116.127) 02:19 102 2
2095488 브로큰 스컬 세션 - 세스의 TMI [2] ㅇㅇ(223.39) 02:18 127 14
2095487 레킹 3일 때려버린건 뭔가 계획이 있다는거 아닐까 [1] ㅇㅇ(121.139) 02:13 51 2
2095486 AEW 스테이블 정리 [18] ㅇㅇ(121.134) 02:12 577 19
2095485 A조는 결승 보낼 사람이 너무 없다 [13] ㅇㅇ(203.234) 02:06 172 3
2095484 내가 볼땐 G1이랑 레슬킹덤 16 매치업 이게 유력한듯 [8] ㅇㅇ(221.154) 02:01 111 5
2095483 지난주 그랜드슬램 실제 티켓 판매량은 19,079장이라고 함.tweet [9] ㅇㅇ(39.7) 01:57 585 22
2095482 핀 벨러 망친건 삼좆임 [1] ㅇㅇ(211.36) 01:56 95 8
2095481 노아 5성이 스기우라 시오자키에서 터질거라고 누가예상했냐 [2] ㅇㅇ(121.139) 01:54 67 9
2095480 그래도 켄타가 5성을 받았을거 같진 않다 [8] ㅇㅇ(203.234) 01:50 189 11
2095479 다비 알린 탈모인듯 ㅇㅇ(221.154) 01:49 101 0
2095478 오늘 사샤 복귀했었냐? ㅇㅇ(223.62) 01:48 28 0
2095477 잭세주 노동당 워딩은 컨셉인지 진심인지 ㅋㅋㅋㅋ [6] ㅇㅇ(121.139) 01:46 128 5
2095476 확실히 멜쳐가 2007년부터 5성을 아무한테도 안주긴 했네 [1] ㅇㅇ(203.234) 01:44 103 0
2095475 괜히 명예주주 명예주주 하는게 아니구나 ㅋㅋㅋㅋ [3] ㅇㅇ(218.154) 01:42 183 18
2095474 국용이나 켄타나 로흐 노아시절 5성 받을 수있었는데 [4] ㅇㅇ(121.139) 01:40 102 5
2095472 비앙카 이쁜편임? [3] ㅇㅇ(14.34) 01:36 201 4
2095471 매트하디는 돌프 이전시대 미들카더의 표본이라 생각함 [2] 시진핑(116.127) 01:36 98 2
2095470 크리스 제리코도 별점 리스트 같은거 적고 다닌다자너 ㅋㅋㅋ [3] ㅇㅇ(39.7) 01:35 136 2
2095469 신일본은 잭세주 지금보다 더 대우해줘야하는거 아닐까 [5] ㅇㅇ(203.234) 01:30 88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