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도미노 피자가 공식적으로 애우에게 광고 철회를 경고.news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1.07.30 11:05:18
조회 6055 추천 101 댓글 4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프로레슬링 갤러리 이용 안내 [358] 운영자 05.07.13 258843 95
2089619 이거 랜디오턴 닮지 않음? [3] ㅇㅇ(121.169) 16:05 27 0
2089618 로만은 근데 선역시절이나 지금이나 뭘 본인이 나서서해본게 없음 ㅇㅇ(106.101) 16:03 17 1
2089617 무관중시절보면 흥행 vs 경기력 의미없다는걸 알텐데 [3] ㅇㅇ(39.117) 16:01 47 0
2089616 둘중에 어떤게임이 더성공한거같음?? ㅇㅇ(182.222) 16:00 24 0
2089615 현역 중에 이부시 코타 몸이 제일 이쁘다 생각하면 이상한가? [2] ㅇㅇ(221.154) 15:58 33 0
2089614 오메가 수술 얘기는 뭐냐 [6] ㅇㅇ(121.167) 15:57 90 4
2089613 짬찌시절 고생하는 텐잔옹 [3] Purplehaz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51 3
2089612 상성없는 선수는 돌프지글러 아니냐? [3] ㅇㅇ(39.7) 15:54 62 0
2089611 10년 가까이 푸쉬 다쳐먹는데 단체 말아먹는 게 사람임? [2] ㅇㅇ(106.102) 15:49 88 1
2089610 쉴드 자체도 로만 띄워줄라고 만든거아니냐 라장군(118.235) 15:47 29 0
2089609 흥행이랑 평점중에 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 [7] ㅇㅇ(182.222) 15:47 68 0
2089608 흥행 논란 <- 대표적인 좆네이션들 똥 [7] ㅇㅇ(122.47) 15:45 72 3
2089607 WWE 산하단체였던 FCW 09년 입성 동기 3명 [2] ㅇㅇ(118.235) 15:45 90 2
2089606 쩔어야 되는데 상성이 안맞았던 조합 [5] ㅇㅇ(119.192) 15:44 87 0
2089605 로만이 진짜 레슬링 실력이 좋다고 생각하면 ㅇㅇ(58.228) 15:44 23 1
2089604 진짜 상성 안 타는 레슬러 [2] ㅇㅇ(39.123) 15:44 90 6
2089603 상성 안타는 레슬러 갑 [7] ㅇㅇ(223.39) 15:41 115 4
2089602 스피릿스쿼드 중에 유일하게 살아남은게 돌프인가?? ㅇㅇ(182.222) 15:40 20 0
2089601 의외로 상성 잘맞는 새끼들 [6] ㅇㅇ(223.39) 15:36 131 1
2089600 뤄vs스맥도 드래프트나 가끔해야 기대가 되지 [6] ㅇㅇ(223.38) 15:34 95 9
2089599 요즘 로동당 왤케 설치냐 [3] ㅇㅇ(119.201) 15:33 56 0
2089598 ㄹㅇ 딘앰 vs 세스 럼버잭은 ㅇㅇ(210.183) 15:33 28 0
2089597 로만 진짜 완전체 아이콘을 향해 가겠지 [1] 시네이션(58.120) 15:33 60 2
2089595 상성 잘 맞기 둘은 얘네지 ㅋㅋㅋ [7] ㅇㅇ(106.102) 15:28 159 9
2089594 솔직히 외모만 유지했어도 매니아들한테 인정 받았을듯 [4] 드바이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7 111 1
2089593 근데 13~16이때는 로스터가 좀 구리긴 했는듯 [5] ㅇㅇ(182.222) 15:26 61 0
2089592 니어폴능력,셀링능력은 경기력의 중요한 부분임 ㅇㅇ(122.47) 15:26 26 1
2089591 레슬링 경기력의 신들.jpg [10] ㅇㅇ(119.192) 15:25 170 6
2089590 뤄 vs 스맥 하면 왜 맨날 스맥이 이김? [6] ㅇㅇ(222.113) 15:25 66 0
2089589 홀연이 이젠 빈스 말고 로만에게 자아의탁함? ㅋㅋㅋ ㅇㅇ(223.32) 15:24 16 0
2089588 ????? : 아니 그래서 씨발 [2] ㅇㅇ(182.224) 15:23 100 6
2089587 좆시나새끼 지활동할땐 로스터 존나 탄탄했는데 이미 망한거 [8] ㅇㅇ(118.235) 15:19 134 5
2089586 옛날에 러 스브스스포츠에서 중계했던거 기억남 ㅇㅇ(182.222) 15:19 23 0
2089585 로만 vs 뉴잭 시멘트매치 보고싶다 ㅇㅇ(223.55) 15:18 16 1
2089584 예상외로 개꿀잼이었던 매치 [3] ㄲㄹ(58.235) 15:18 90 10
2089583 세자로 생각하면 근데 좀 의문인게 뭔지 암? [11] ㅇㅇ(106.101) 15:15 108 4
2089581 세자로 경기력 좋다좋다하지만 그 경기력도 세스가 더 나음 [7] ㅇㅇ(122.47) 15:13 74 0
2089579 로만 vs 칼리 보고싶다 [1] ㅇㅇ(58.77) 15:10 29 0
2089578 로만 레인즈 vs 존 시나에 대한 명쾌한 정리 gif [21] 드바이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579 51
2089577 로만 악역할때 팬들이 바라던게 제발 뱉어라였을텐데 ㅇㅇ(106.101) 15:09 30 2
2089576 개인적으로 바티스타 최고 멋졌을때 [2] 동윤아빠(110.70) 15:04 98 2
2089575 펑크 홉스에게 GTS.gif [3] ㅇㅇ(115.21) 15:03 204 8
2089574 오모스가 절대 성공할리는 없다 머니머니예예(223.33) 15:03 28 0
2089573 존 시나 티셔츠 하나 출시했다고 따인거부터가 문제임 [12] 드바이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2 176 8
2089572 근데 솔직히 세자로만해도 경기력 그리 좋아도 프로모 능력안좋아서 [1] ㅇㅇ(106.101) 15:01 37 0
2089571 클찬도 빅캐스같은 레슬러랑 경기하면 캐리 불가능함? [6] ㅅㅅ(115.138) 14:57 77 0
2089570 로좆이나 존시나나 경기력은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9] ㅇㅇ(106.102) 14:55 118 3
2089569 스팟을 너무 고래고래 소치리는 존 시나 avi [9] 드바이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4 240 5
2089568 에제랑 대니얼이랑 투톱아님? [5] ㅇㅇ(222.113) 14:54 7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