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좆엠펑크 빠는 개돼지들이 있긴하구나 ㅋㅋ

ㅇㅇ(1.238) 2021.07.30 12:05:51
조회 165 추천 3 댓글 0
							

폴 헤이먼이 머리채 잡아서 건져 올리고


좆시나 역 반응때 기똥차게 파이프밤 개 뽀록 터뜨려서 기고만장하다가


삼좆이랑 아가리 배틀했다가 멘탈 스크래치나고


부들부들하다가 그레이시 도장 가서 굴러보니깐 어? 나 재능있는데? 이러고 망상에 빠지더니


그레이시 후드 착용 똥폼 잡고 나오더니


일터 옮기니깐 주저 없이 정의론자 마냥 지가 몸 담던 업계를 서커스로 지칭하면서 재빠르게 태세 변환한 개새끼인데


ufc에서 먹튀 보다 못해서 퇴출되니깐 바로 정의구현자 마냥 서커스 분석


어메이징한 개새끼



viewimage.php?id=3aaad5&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3dc672921e433c2da08cc8bfa6a8b92a89b4673d93825ad8fe087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5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프로레슬링 갤러리 이용 안내 [358] 운영자 05.07.13 258839 95
2089469 로만 아이콘은 이런 느낌 ㅇㅇ(221.143) 13:02 3 0
2089468 근데 이번 익룰 기믹매치 왤케 없음? ㅇㅇ(175.127) 13:01 3 0
2089467 요근래 본새끼중 이새끼만큼 단기간에 역반응 쳐먹은애는 못본듯 ㅇㅇ(14.36) 13:01 5 0
2089466 익룰 티셔츠뜸 [2] 우라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9 20 0
2089465 로만 테이커 ㅇㅇ(117.111) 12:59 13 2
2089464 프리스트 출세햇노 [2] 우라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2 79 3
2089463 님들 뜬금없는데 브록vs세스 [4] ㅇㅇㅇ(110.44) 12:47 50 1
2089462 코디 홈랜더 ㅇㅇ(14.36) 12:46 60 2
2089461 랜원사가 진지빨면서 편의점챔 노리는 상상해봤는데 ㅇㅇ(118.235) 12:42 33 0
2089460 호랑이랑 헐크호건이랑 프로레슬링 룰로 싸우면 누가이김?? [2] ㅇㅇ(223.39) 12:41 44 1
2089459 메인급 배테랑중에 편의점챔 갑자기 쫒아다녀도 위화감없이 [1] ㅇㅇ(118.235) 12:38 56 0
2089458 같은 장애우들한테도 버림 받는 문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1.168) 12:31 59 2
2089457 좆덥이 내년 1월로 본다 ㅇㅇ(175.200) 12:30 49 2
2089456 AEW 부사장 코디 로즈, 악역 되기전 은퇴할것 [3]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9 178 0
2089455 It's ㅇㅇ(221.143) 12:19 64 1
2089454 이번에 케니vs국용 누가 캐리함? [3] ㅇㅇㅋ(106.101) 12:12 134 0
2089453 쇼핑하는 로만 레인즈 [8] ㅇㅇ(222.107) 12:09 393 15
2089452 어제 잭세주vs타카기도 대단하긴 했는데 이거 보고 애우 보니까 슬프더라 [6] ㅇㅇ(58.233) 12:07 128 6
2089451 장에제는 이미 좆덥이 딸랑이 다됐음 ㅇㅇ(222.114) 12:05 74 5
2089449 에제가 읍읍이랑 체격 비슷한수준 아님?? ㅇㅇ(211.36) 12:04 35 0
2089448 레슬링의 신 대니얼 브라이언 위엄.JPG [10] ㅇㅇ(175.223) 12:04 501 19
2089447 케니는 당분간 노예처럼 굴러야 할걸 [3] ㅇㅇ(39.7) 12:04 154 7
2089446 야 스캇 스타이너 식당열엇다가 망햇다며 ㅋㅋㅋ 덴젤와싱톤(183.96) 12:04 44 1
2089445 듀크 허드슨의 사망이유는 트릭 윌리엄스의 잘못된 기술 사용때문 ㅇㅇ(121.173) 12:04 59 0
2089444 장애우는 장애우들끼리 명예주주는 주주들끼리 서로 후빨해주잖아 ㅇㅇ(218.158) 12:01 57 0
2089443 트나에서 테마곡 떼창나왔던때 ㅇㅇ(106.101) 12:01 37 0
2089442 아키라 토자와 vs 요시 타츠 vs 지미 왕 양 vs 쿵 푸 나키 Chronod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35 0
2089441 프갤이 분탕치기 진짜 쉬운듯 ㅇㅇ(223.39) 11:59 46 2
2089440 NXT 레슬러, 듀크 허드슨 사망 [4] ㅇㅇ(121.173) 11:59 303 1
2089438 언마스크 케인 처음에는 개쩔었음 [1] 개굴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1 58 0
2089437 aj 스타일스는 체격만 보면 자버들이랑 비슷함? [4] ㅇㅇ(14.43) 11:48 91 0
2089436 임레 바포글 XVII 확정 경기 [3]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6 173 2
2089435 근데 크로스라인도 무시못하는 기술인게 [3] 덴젤와싱톤(183.96) 11:45 103 0
2089434 케니 국용도 3~4차전까지 했으면 좋겠다 [9] ㅇㅇ(175.223) 11:35 182 5
2089433 전혀 매치가 안되는 두개 [2] ㅇㅇ(182.222) 11:34 93 0
2089432 실제 오모스 성격 [2] ㅇㅇ(182.231) 11:26 172 4
2089431 트나는 지금도 캐나다 단체냐? [4] ㅇㅇ(125.183) 11:21 150 0
2089430 난 케인 대머리부터 봐서 멋있는줄 몰랐었음 [4] ㅇㅇ(39.115) 11:20 222 6
2089429 잭 세이버 jr는 살 찌면 더 잘나갈건데 [6] ㅇㅇ(39.7) 11:20 227 7
2089428 3판 2선승제 생각해보면 대단한거 [8] ㅇㅇ(58.233) 11:19 177 4
2089427 와 폴른 엔젤! [10] ㅇㅇ(121.167) 11:15 292 12
2089426 레이시에반스는 복귀해도 자버는 안되려나? [4] ㄹㄹ(1.217) 11:10 121 0
2089425 랜디 개웃기네 ㅋㅋㅋ [1] ㅇㅇ(182.231) 11:08 77 2
2089424 잭세주랑 제이 화이트 경기에서 좋아하는 점 [5] ㅇㅇ(39.124) 11:08 185 6
2089422 케인을 통수친 국용이 [7]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 270 7
2089421 영벅스 wwe왔으면 [2] ㅇㅇ(223.62) 11:06 69 1
2089420 아이언맨 매치 잘하는 애들은 잘하긴 했는데 ㅇㅇ(58.233) 11:01 42 0
2089419 씨발메이커 일대기 [4] [17] 킹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7 754 54
2089418 아이언매치 <- 그냥 태생이 노잼인 기믹매치임 [13] ㅇㅇ(122.47) 10:55 169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