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브레이 얘도 배신하겠지??

ㅇㅇ(220.73) 2021.08.01 09:19:52
조회 159 추천 2 댓글 2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프로레슬링 갤러리 이용 안내 [358] 운영자 05.07.13 259100 95
2091863 익룰 전 마지막 스맥다운 시청률 209만명 [1] ㅇㅇ(115.93) 15:35 12 0
2091862 아키야마는 이제 어쩌려나 Purplehaz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4 15 1
2091861 삼치가 락을 되게 질투했다는데.. [1] ㅇㅇ(39.7) 15:33 24 0
2091860 제리코 덥덥이에서 1:1경기 개재밌는거 추천좀 ㅇㅇ(121.146) 15:32 6 0
2091859 학교 교장쌤 레슬링보던 분이셨는데 [1] ㅇㅇ(118.235) 15:32 23 1
2091858 aew 없엇으면 프로레슬링계는 암흑기였을듯 ㄹㅇ ㅇㅇ(121.88) 15:31 12 1
2091857 핀 밸러가 로만 레인즈를 꺾고 유니버셜 챔피언에 등극합니다 [1] ㅇㅇ(110.70) 15:31 24 2
2091856 로좆이 ㅈ같은건 에볼루션이나 어소리티랑 비교만해도 알 수 있음. [1] ㅇㅇ(106.101) 15:31 12 1
2091855 빈스의 엔터테인먼트 타령이 틀린 건 아니지 [7] Purplehaz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8 66 4
2091854 삼좆 09년 제일 안티 절정일때.jpg [2] ㅇㅇ(183.96) 15:27 98 7
2091853 알진실 좆간지 시그니처 무브 [4] ㅇㅇ(59.16) 15:26 55 3
2091852 무적선역 시절 삼치 [2] ㅇㅇ(122.36) 15:26 39 3
2091851 언더 02브랜드 분리후 뤄 소속이었던적 없음? [2] ㅇㅇ(121.146) 15:23 34 0
2091850 로만 데몬 경기 마지막에 핀드나오면 현장터지려나 [2] ㅇㅇ(223.62) 15:22 23 0
2091849 근데 이제 매니아층 충성심이 떠나는거 같음 [10] ㅇㅇ(223.39) 15:20 111 4
2091848 judas in judas in my mind ㅇㅇ(221.138) 15:20 11 0
2091847 WCW은 터너가 손 떼기로 결심한 시점에서 망한 거지 [1] Purplehaz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63 7
2091846 여러가지 드림매치 대진표 상상한 사진들 ㅇㅇ(220.74) 15:18 46 0
2091845 누가 레잘알 할머니인가 [8] ㅇㅇ(42.82) 15:17 103 12
2091844 삼치는 09년때가 레전드였지 [3] ㅇㅇㅇ(182.221) 15:17 37 1
2091843 ㅈㄴ 사소하지만 애우에서 하나 아쉬운 거 [3] 뚱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62 4
2091842 삼좆이 이기지말아야할 경기들 대부분이 다 과정이 ㅈ같음 ㅇㅇ(183.96) 15:14 23 0
2091841 WWE 역사상 최고의 모욕 TOP 10 oo(210.221) 15:14 33 0
2091840 레알못 할머니 [7] ㅇㅇ(42.82) 15:13 99 5
2091839 트리플h 참 대단함 [5] ㅇㅇ(183.109) 15:10 83 0
2091838 삼치가 스팅이기는건 괜찮은덕 [3] ㅇㅇ(211.243) 15:09 50 3
2091837 걍 빈좆의 전략이 반쯤 실패한거지 뭐 [3] ㅇㅇ(39.7) 15:08 77 9
2091836 이 새끼들 진짜 킹만 좋아함 ㅇㅇ(223.62) 15:07 48 1
2091835 스타 만들어내는게 어려워진건 아는데 로좆한테 다처먹인게 ㅇㅇ(183.96) 15:07 20 0
2091834 념글 삼치가 이기지 말았어야 하는 경기중에 [4] ㅇㅇ(223.38) 15:05 96 7
2091833 케인 ㅈㄴ 지고 다녀도 ㅇㅇ(211.243) 15:05 23 0
2091832 AEW는 팬 페이보릿이라는게 진짜 큰 것 같음 [3] 뚱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 131 10
2091831 삼세판이라고 로만 대관식을 3번해도 안될때 ㅇㅇ(223.38) 15:03 17 0
2091830 로만한테 이런거 기대 못하겠지?? [2] ㅇㅇ(211.243) 15:02 60 0
2091829 로만 요즘은 이거 안쓰지? [1] ㅇㅇ(210.183) 15:01 37 0
2091828 개념글 레잘알할머니 로똥부분.mp4 [8] ㅇㅇ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 95 7
2091827 로만이 데몬킹도 이기겠지? ㅇㅇ(27.119) 15:00 11 0
2091826 이놈이 로만먹는거 좋아보임 우라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38 0
2091825 그냥 가수였으면 이렇게 열광할 노랜 아닌데 ㅇㅇ(118.235) 14:58 31 1
2091824 aew가 더 크게 성장하면 이거하나는 진짜 좋을것같다 [7] ㅇㅇ(223.39) 14:57 89 3
2091823 아니 막말로 선수들중에 애우 괜히 간애들이 있음? [4] 하이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3 105 2
2091822 언더테이커 영화도 찍었나보네 [1] 어스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87 2
2091821 이 새끼 존나 당황스럽네 [4] ㅇㅇ(1.218) 14:50 146 6
2091820 로만은 일단 ㅈ같은 상의부터.... [3] ㅇㅇ(211.243) 14:49 60 0
2091819 링네임이 어떻게 자지돌린 ㅋㅋ ㅇㅇ(211.205) 14:48 23 0
2091818 일라이어스는 폐급이라푸쉬안줌? [6] 우라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7 66 0
2091817 스맥다운 vs 로우 하고싶은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6 20 0
2091816 로좇을미는건 빈좇의 똥고집도한몫하는건맞지만 [6] ㅇㅇ(125.186) 14:44 78 0
2091815 빈스는 뤄 스맥 똑같이 안밀어주냐? [3] ㅇㅇ(182.220) 14:44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