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랜스 스톰의 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앱에서 작성

ㅇㅇ(116.36) 2021.12.08 21:47:18
조회 1713 추천 65 댓글 28
							

7eed8177b08a1984239c86e4419c7018950a2d126e483eded5bb313cd9ff8ee45778f115beedf6da41824b3664eac08737f7f192

커트 앵글은 얼마나 잘 했어요?


앵글은 정말 어마어마했죠.
사실 둘이 한 경기 밖에 못 해봤는데
더 많았으면 좋았을 거에요.
우린 손발이 제법 잘 맞았다고 생각해요.

그 때나 지금이나

0fee8376bd826df623e7f3e3419c70681f0603d3d426d363bc12cbd65324aed78217490d9658ec1ce4c714a7ec401df8c1ee

앵글은 레슬링 도사죠.









09ebf200b7851af523ed86e1459c7068e9753048a868c442e43935ad9f171dac37a69bc8c796a725aaa63c7f8c9317ff0c8802fa

레슬러가 아니었다면 무슨 직업을 가졌을까요?


회계사가 되려고 대학을 다니고 있었거든요.
그러니 아마 회계사가 됐지 싶어요.









74ee8474c7f46bff239d8193359c706c90b6d0a35acaabb131cd6d935f1cf0c03d9abb12f84ea0663c521b0db294b1a8e81d770f

소설 써볼 생각 해본 적 있어요?


사실 한 번 써본 적 있어요.
안타깝게도 랩탑이 박살났고 다시 시도하지 않았죠.
그렇게 많이 쓴건 아니어서 다행히 인류의 손실급은 아니었어요.










7898f502bc8b1a8323e9f297479c706f409acc7e5b776db27f583c22af689f7b7c77afe4e98c13da9d5859760387b7261784ecca

최고의 크리스마스 영화는?


다이 하드










7a9e8576c1f460ff23ec81e3419c701e36db9725651a9c35b5d8b84cd15a95e55a4f38ff9bbcf1a068c6124af369a14ca35ff5d4

아직 성공하지 못 한 최애 훈련생이 있다면요?


최애는 따로 고르지 않을게요.
대신 제가 놓친 제일 아까운 선수는 
스위스에서 온 로라 윌링스에요.

7ee9f171b0f16bff239b87ed429c706da765a62c8f05a5bfbb1923b89b2828efa9bef061bf5f5309e61b6addc229b78cdbe4ba

외모도 준수하고 아주 재능 있는 친구죠.
성격도 좋고 5개 국어나 할 줄 알아요.


"이런 시발 자동완성. 로라 웰링스임."











7f9c8504c3f16cf623eff4e5409c7019466c0890ad76cbdd8ce8408b687c26d5709840e1873f32aec2d18f9d2ed1bc6e12af0445

좋아하는 스포츠 팀?


프로레슬링 말곤 딱히 보는 거 없어요.











75ebf37fc0836bff239d87ed309c701c8b79d79454443863181df7768818c8a0eaa38ab91797c38fff8aed86495bacaa5eb8dd44

상대해본 최고의 이탈리아 레슬러는요?


상대가 어디 출신인지 외우고 다니진 않는데요.












0b9b8477b2836f8323e6f0914f9c7065a4df3a3f8d56eaa697f315e819de65c9cd5332e5e9a7b49cd39995849237774596e664d0

마운트 러쉬모어?


마운트 러쉬모어는 역사에 대한 거잖아요.
제가 그걸 공정하게 선정할 수 있을만큼
역사에 해박하다고 생각이 들진 않네요.










79e5f405b7f4198223998493329c701e9ab9ee7a23558ce1986198b67b7aa7aa96095f3f9f83013a64b9b895c153c6cacaf6a16b

이제 막 레슬링을 보기 시작한 사람이 있고
당신 커리어 최고의 경기를 하나 보여준다면요?


뭘 우선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죠.

7ae98105b387618223eb8094339c7065bce631c8fa0be5690af6764ee0996ad1e4ee77bdbc80ed260fb19e7415f7d3466164e1

제가 레슬링을 얼마나 잘 하는지 보여주고 싶다면
로흐에서 브라이언 대니얼슨과 한 경기를 보여줄 거구요.


08e88105bc8b6ff223ec8094329c701cba446cbde98077916269272e583b7ac435a3225838ce78dbf0abffb586af8e61c8617b

커리어에서 가장 성공적인 순간을 꼽으라면
섬머슬램에서 에지와 가진 경기를 보여줘야겠죠.
경기도 아주 좋았거니와 정말 큰 무대였으니까요.











09ee8007b48b1b8023ebf393449c701942675c9b8a9b28f713d61b83b68d16ae5a71a8cb54bbe9da9338242c75a377e7047b5475

뢉밴댐이랑 같이 떨 태우고 하이된 적 있어요?


전 그런거 한번도 해본 적 없고 
술도 2번 마셔본 게 다에요.











0be58570c4826183239bf294379c70185adb0aac3e11b6c41cf73e221d26eda29ad0062f35750b113138f5d4e7fbf8df4c526543

가장 악명 높은 똥꼬팬티 메이커는요?


08e88771bdf11e8723ed8090419c701c435f8b1ace36a0913c21c5db39fc2f45d18697180291bb6ff0eb25e2d6160110a1189f365e

7c9ff304c7806cfe23998294439c7064b36c3378e00b81a854a9c77a6583f50099e79db164c54aa72110b047465fce95cf92be2119

089f8472b4801af523e982e24f9c701e31a315167e8b30d35cd42b1f04f0e848bc9b8d11df66146bfb9ff3847e5699ad882482f4

749c8102b38319f6239b83e7479c7068e6179e48951ea37cae918daa3870a3c57e5c9a5fdbe1faf5b440006f734f34c33ab73d4a3c



09e4f47fb6866cf123ee8f97479c701879ca1e49d5b051b81de7e65d75d153c413fb9bffe5be236f50feb2653aede61583e6531421

샬럿.











7cebf37fb3821bf7239bf3e3479c706e45c6e0db4f799ecb4b59f702290aa4f66478b9d5a747d566c4555246ce402e589c2de3b9

상대해본 선수 중 가장 힘이 센 사람은?

7f98f603c38319f723ea8f91429c7065530ff6b34ca9df9155676536b56c43eb3d384976aab688403a2a30db950dafbddf562fce2f

마크 헨리 이상을 찾을 수가 없죠.










75ef8576c4836cf423e983e1449c701996fe81f8d7f1c3707ffa16b742f97c432e94ea3d69f63316acfbeec945ba772fc50debca

브라이언 알바레즈의 가장 좋아하는 점은?


09eaf100b5871ef4239d81e2309c70683e35cf02d4f3e40edd8ebed54a512ebee7e800a7eebeb354e1fa0e1a73dc2fe73c145482

걔 가족들요.











789ef302c38119f7239bf4e4459c701f13af150a9a561f41b6c53071956231ba91032ba83fd4e25627679f2c335a4efb487f8f94

싱글 렉 크랩을 쓰게 된 계기가 있나요?
전 언제나 그게 멋지다 생각했는데
그걸 시그니처로 쓰는 선수는 드물잖아요.


테리 테일러가 롤링 풀 크랩을 쓴 걸 본 거요.
그 뒤론 그 기술을 쓰지 않았고 그래서 제가 쌔볐어요.

7a9f8371b0f76df623ebf4e4379c701c70a6624b490394c88586cb4edd1185085ba557ed52dc2ba2c4500796a6a3efb706fc16f81b

풀 크랩보단 싱글 렉이 더 자연스러울 것 같아서 좀 바꿨죠.

7aeff175c7876f8423e6f494309c706f4cfef9ad0b04282723027fb34ce079f3e83be862d7b8911a0d8db61ae94e41bbaea8eb













0ce8f572c48568f623e78fe1329c701f17a4169027fa0336161a8b0cbc82378992b752180ddeb437ea9bb4b2491bedbfcf200ce5

커리어 동안 미처 하지 못 해서 후회가 되는게 있다면요?


78eaf100c7f71df123e883e74f9c70691fd966d595895268681f93f59c8afde1a0c173fbc73c0ae2d3358bb7d2191497f3cdc4

사진을 많이 찍어두지 않은게 아쉬워요.










749cf405b7f76df523e9f3e0439c706c3cfe25175a2370d82092ed3dc9605005d08faab75834baf2a050070a4891a58f89d68964

경기장에서 유명한 가수가 팬이라고 찾아온 적은 없었나요?


포지의 보컬 밖엔 없었어요.
레슬링 되게 좋아하는 거 같던데.

7aeef605b3846b8723ea8590419c7065e7e88ed5b97b31fa9c563da7ff3d314b5b6bb87348df27a5c88a66d9cd1a03237ea68f0c












0c9c8276b3851e8223ea87ec439c706f4cab6356efb499244b671e30fc27ab118caaecbad2f842905ccb8083b149eb3191402ee7

어릴 때 제일 좋아한 만화영화는?


다 봤어요 완전 다.
토요일 아침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었죠.












0fedf675bc821bf723ea83ec309c701ba48405774d11d4d9aba6379e76256691984b31bb0e1507a39f002a25a2b9042870eb0bd8

AEW의 오웬 하트 토너먼트에 누가 나오면 좋겠어요?


저라면 영 라이언 식의 토너먼트로 만들 거에요.

7fe88877c6f06a8723e6f094349c701c2cc1b1ab34d260216130634b73afac478d05a11a4ac30b0327ff385765b9e22347d78d2a7703

단테 (얘가 우승)
필먼 쥬니어
정글 보이
애런 솔로우
스탁스
보웬스
다른 어린 선수들요








7a98867eb1f36ffe23ec8093429c706840638cf57a42de73a43b42da82f5c5b8afcf2087350c87f2ad918459bb564eb7fd863044

왜 밤새도록 트위터에 붙어 있었는지 설명할게요.
아내가 어젯밤에 다시 병원에 입원했었어요.
지난주 수술 후에 혈전이 우려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집에 돌아왔고 괜찮아요.
짱깨 코로나 때문에 병원에 같이 갈 수 없었고
계속 깨있기 위해서 좀 머리를 식힐만한게 필요했어요.











번역 모음

추천 비추천

65

고정닉 6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프로레슬링 갤러리 이용 안내 [366] 운영자 05.07.13 266873 101
2169645 숀마=김국진 제리코=박명수 느낌.. [2] ㅇㅇ(182.222) 20:06 17 1
2169644 숀 커리어는 복귀부터해서 은퇴까지 ㅇㅇ(175.223) 20:01 25 0
2169643 상당히 미화된 YOH & SHO [2] ㅇㅇ(203.234) 19:59 60 4
2169642 레슬매니아28 굿즈 구할데 없나 oo(175.112) 19:58 14 0
2169641 소니 키스는 트젠아니어도 좆같았을듯 ㅇㅇ(223.39) 19:56 12 0
2169640 하이든라히 못 뜬 이유 뭐야? [2] kyjp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45 0
2169639 제리코는 진짜 [3] ㅇㅇ(223.39) 19:54 77 9
2169638 제리코가 ㄹㅇ 21세기 레슬러의 정점이 맞는게ㅋㅋ [16] ㅇㅋ(218.49) 19:51 138 7
2169637 스테로이드 빨면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0 26 0
2169636 제리코 커리어는 탈덥이하면서 몇급수 오름 ㅇㅇ(175.223) 19:49 26 0
2169635 아래 모든로스터의 미드카더화를 주장하던 사람이 있엇는데 ㅇㅇ(175.223) 19:46 26 0
2169634 크리스 제리코vs숀 마이클스 누가 더 위임? [15] ㅇㅇ(14.43) 19:43 128 0
2169633 그리프 개리슨은 애우에서 어느정도 위치임? [6] Crag(222.232) 19:43 55 0
2169632 애우는 다 좋았는데 ㅅㅂ 트젠놈을ㅋㅋㅋㅋㅋ [1] ㅇㅋ(218.49) 19:43 62 0
2169631 이제 이 셋한테 일본 건너와서 뛰라고 말도 못하겠네 ㅇㅇ(106.101) 19:42 41 0
2169630 AEW에 자버를 없애는 것 어떰? [7] ㅇㅇ(49.143) 19:39 98 0
2169629 이번 로럼 이새끼 희망 좆도없냐?? [3] ㅇㅇ(223.62) 19:36 70 0
2169628 홀연이 새끼 이제 LG 통피로 설쳐대네 [2] ㅇㅇ(106.101) 19:35 38 0
2169627 이 사람이 지금 미친 노인네랑 동일인물이 맞냐? [1] ㅇㅇ(112.159) 19:33 59 0
2169624 숏지가 미트로프 패드립침? [4] ㅇㅇ(49.142) 19:33 43 0
2169622 원숭이와 레슬링하는 캔디스 르래.mp4 [2] 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90 3
2169621 노아는 다 좋은데 왜 도전자들이 전부 노익장이냐? [11] ㅇㅇ(106.101) 19:26 77 0
2169620 리전오브둠 은 레전드임? [5] ㅇㅇ(180.230) 19:25 102 0
2169619 루비소호는 헤어스타일바꾼게 ㄹㅇ 제일잘한선택 [1] ㅇㅇ(175.223) 19:24 66 2
2169618 루비소호 이번에 GCW에서 괜찮았나 보네 [3] 브레이크워다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2 89 1
2169617 트윗을 조심해서 쓰겠다는 스타덤 레슬러 [3] 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9 136 12
2169616 후장털 수북할거같은 선수 순위 ㅇㅇ(118.235) 19:18 72 1
2169615 시나 결혼함? [1] 카라타에리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7 83 0
2169614 샌드맨 경기중에 재밋는거뭐잇음?? [3] ㅇㅇ(175.223) 19:06 57 0
2169611 프붕이 소니 키스 겨드랑이 갤러리에 진출시킴 ㅁㅌㅊ? [4] ㅇㅇ(14.52) 18:51 126 3
2169610 몇 년 전 알렉사 블리스 vs 리브 모건 [1] ㅇㅇ(175.223) 18:46 169 2
2169609 페이지 돌아오면 소냐 드빌과 대립하나 [1] ㅇㅇ(121.166) 18:46 97 8
2169608 오늘부터 모건레즈 팔로우 끊는다 [1] ㅇㅇ(211.59) 18:41 116 2
2169607 자지냄새 레슬러 공동 1위 [1] ㅇㅇ(124.111) 18:37 74 0
2169606 속보) 지역자버, 로럼 배당률 3위 입갤 [7] Is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7 269 9
2169605 오징어게임 망한 이유가 뭔가요? [3] ㅇㅇ(220.116) 18:27 96 0
2169604 오늘자 사부, 엑스팍 [4] 화가(182.211) 18:26 160 3
2169603 정규직니스 패션 오닐빠임 [8] ㅇㅇ(118.235) 18:25 219 14
2169602 근데 어그로 들끓어도 [2] 브레이크워다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4 58 0
2169601 삼치 하루종일 다리지옥하다가도 [1] 53(59.22) 18:22 101 3
2169600 보면 짤쟁이 고닉 멘탈만은 ㅆㅅㅊㅌ임 [2] ㅇㅇ(39.116) 18:21 103 0
2169599 Aew 메인이벤터들은 인디흥행 안뛰던데 [1] ㅇㅇ(175.223) 18:20 72 0
2169598 역겨운 레슬러 순위 클라이언트(118.235) 18:19 143 6
2169597 좆목슬리 이 사기꾼 배신자 새끼만 보면 치가 떨림 ㅇㅇ(118.235) 18:17 100 2
2169596 전성기 삼치가 존나 기이함 ㅋㅋ [3] ㅇㅇ(223.39) 18:16 102 4
2169595 아아 프갤의 자유로운 갤러 여러분은 저 윾동테이킹 글을 무시하십시오 목슬리기사단(39.117) 18:13 50 3
2169594 윾동테이킹 글 올라오자마자 갤 개판되는거 보니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 159 11
2169593 aew애들은 인디에서 못뜀? [8] ㅇㅇ(220.121) 18:09 156 0
2169592 장애우들 문재인대통령님 생일에도 앰생짓하고 있노 ㅇㅇ(118.235) 18:06 59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