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 윤은혜 갤러리 길라잡이 ◆◇◆

DC은갤(112.214) 2011.09.03 11:45:50
조회 21762 추천 172 댓글 35










d0088450_4e5f2f5c0f48c.jpg%5C%22  
















d0088450_4e5f2f5d3f685.jpg%5C%22  





















d0088450_4e5f2f5e8c921.jpg%5C%22  

















d0088450_4e5f2f5f8b2e2.jpg%5C%22 











d0088450_4e5f31be09f92.jpg%5C%22  





















d0088450_4e5f2f617a7bc.jpg%5C%22 




 


\"\"

강혜나 : 아가씨를부탁해(아부해) 은혜의 분신.


격환 : 격하게 환영의 준말. ex)뉴비 격환!


고나리 : 관리. 여배우갤에선 더 조심할 수밖에 없는 은갤의 슬픈 고나리질.


고닉 : 고정닉의 준말. 주민번호 입력하는게 귀찮으면 신상탈탈털어주고 가입ㄱㄱ


고은찬 : 커피프린스1호점(커프) 은혜의 분신.


공아정 : 내게 거짓말을해봐(내거해) 은혜의 분신.


: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면..으로 시작되는 판타지적 가상 역사물이라는 설정 아래, 서 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신분이 다른 남녀(황태자와 정략 
결혼을 하게 된 평범한 여 고생 채경)가 결혼하면서 겪는 갈등과 사랑, 성장에 관한 이야기. 박소희 [궁] 만화가 원작이지만 아름다운 영상과 감독 특유의 미장센, 중견,신인배우들의 어우러짐으로 단 순히 가볍지만은 않은 드라마.


궁갤 : 궁 갤러리 바로갈래?

그레이스(grace) : 으네님의 영어이름으로 추측되며 우아한 윤은혜의 호칭으로 자주 쓰임.


글리젠 : 글과 리제너레이션의 합성어. 글을 올리는 속도. ex)오늘 갤 글리젠 대박이네!




\"\"

내게거짓말을해봐
:  문화관광부 5급 공무원이 호텔을 경영남과 거짓말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

내거해갤 : 내게 거짓말을 해봐 갤러리 (유사 구라갤) 바로갈래?


네리
: 윤은혜 공식팬클럽


뉴비
: 갤에 처음 온 갤러. (유사 늅)





\"\"

닥저 : 닥치고 저장의 준말.


더하우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 은혜소속사지모. (유사 그집)


떡밥 : 낚시 미끼에서 유래된말. 갤러들이 낚일만한 자료ㅋ 하지만 은갤은 기사화된 떡밥위주로만 유통시킴. 카더라떡밥은 넣어둬도좋습니다.





\"\"


레알 : Real을 소리나게 읽은 콩글리쉬 버전.





\"\"

마이블랙미니드레스 : 대학 졸업 후 화려하고 눈부신 미래를 꿈꾸지만, 꿈꿔왔던 것과 달리 만만치 않은 현실에 부딪힌 네 명의 주인공을 통해 꿈과 현
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스물네살 여성들의 심리와 우정에 대한 이야기(줄여서 마블미)


망글 : 망한 글의 준말.




\"\"

베이비복스 : 1999년 3집 get up부터 활동을 한 윤은혜의 출발점이자 간지폭풍 5인조 여성그룹의 시초.현재까지도 멤버들과의 돈독한 우정을 가지고 있는 명불허전 여아이돌로 수많은 히트곡 보유.





\"\"


신채경: 궁 은혜의 분신.





\"\"

아가씨를 부탁해
: 최고재벌의 오만불손 상속녀와 인생역전을 목표로 그녀의 성에 집사로 취업하는 전직제비의 사랑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

아부해갤 : 아가씨를 부탁해 갤러리 바로갈래?

아트윤 : 그림솜씨가 웬만한 화가 싸다구 후린다고해서 붙여진 별명.

엔젤윤
: 천사같은 은혜를 뜻하는 말.


완소
: 완전소중의 준말. ex)완소으네짱!


윤길동
: 동에번쩍 서에번쩍 갤러들에게 알리지도 않고 꼭꼭 숨어서 움직인다하여 붙여진 별명.


윤배우 : 배우 윤은혜를 뜻하는 말.


윤벅지 : 언제나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허벅지를 일컫는 윤은혜 얼빠 전용 별명.


윤섬세 : 윤배우만의 섬세한 연기를 일컬음.


윤은수 : 개인의취향(개취) 은혜의 분신.


으네 : 은혜를 발음하는대로 적은 이름. 단지 키보드치기 편해서 붙인건 아님^^


은갤찰청사람들 : 고라니질하러 각 글마다 출동하며 행동강령을 알려주는 사람들. 찌질이를 비롯해 은갤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글 스타일을 구사하였을
때 이들의 고라니 질은 시작됨. 슬픈 역사를 가진 은갤러의 애칭.


은동력 : 은갤의 글리젠 혹은 은갤의 파워를 가르키는 말. 은혜+동력


은둥이 : 베이비복스 막둥이 시절부터 시작된 애칭. 윤은혜+ 막둥이=은둥이


은몽 : 은혜꿈~♡ ex)은몽하삼


은부심 : 윤은혜팬만의 자부심^^b ex)졸멋지심.은부심개쩌네.


이유민 : 마이블랙미니드레스(마블미) 은혜의 분신.


이지현 : 포도밭그사나이(포그사) 은혜의 분신. (유사 이지혀이)


입갤 : 갤에 들어온 것을 뜻함. 눈팅만하는 은갤러들에게 다소 부족한 그것은 바로 입갤글.





\"\"

자료복원사업 : 바야흐로 2011년 6월, 내거해가 한참 방영중 부실한 은갤과 디씨갤러리의 특성상 자료가 여기저기 날라다니는걸 보다

못한 모갤러의 권유로 삼삼오오 힘을 모아 영상&후기&기사 등등을 모으기 시작. 몇개월에 걸쳐 진행중인 은갤의 가장 큰 사업.

정전 : 글리젠이 시망일 때. 갤러들이 없거나 눈팅만. ex)정전개쩔.


지하탈출프로젝트 : 그동안 쩌는화력을 야무지게 숨기고만 있던 은갤러들이 다시금 지상탈 환을 하기위해 시작한 프로젝트. 소수민족만 사는줄 알았
던 은갤에 수 많은 눈팅&고닉 개럴들의 출현으로 제법 북적임을 만들어낸 결과. 현재 진행중 ing ing (도와줘 알바넘아)


짤방 : 짤림방지용 사진의 줄임말. (유사 짤)




\"\"

카리스마탈출기
: 전설의 짱과 동명이인으로 전학간 학교에서 모든 짱들이 들이대는 사면초 가에 빠진 주인공이 오해에서 벗어나기 위한 몸부림을 
재미있게 그려내려 고 했다는....(줄여서 카탈)

커프갤 : 커피프린스1호점 갤러리 바로갈래?


커피프린스 1호점
: 커피전문점인 \'커피프린스 1호점\'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성격의 네 남 녀가 조우하면서 겪는 사랑과 삶에 대한 갈등을 그리면서,
그들과 엮인 주위 사람들의 삶(상황)까지도 부족하지 않게 잘 담아낸 드라마.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과 영상의 절묘한 조화, 담백하면서 섬세한 연출, 탄탄한 극본, 각자 자기옷을 입은 듯한 배우들의 맛깔나는 연기의 삼박 자가 멋진 조화를 이룬 완성도 높은 작품.





\"\"

퇴갤 : 갤에서 나가는 것을 뜻함. 역시 눈팅을 즐기는 은갤러들에게 다소 부족한 그것은 바로 퇴갤글.





\"\"

포갤
: 포도밭그사나이 갤러리 바로갈래?

포도밭 그 사나이 : 창업자금을 위해 농촌으로 간 도시처녀가 포도밭 총각을 만나 포도밭을 일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밝고 코믹하게 다룬 드
라마, 건강하 고 청정한 드라마. 김랑 [포도밭 그 사나이] 원작.





\"\"

한민주 : 카리스마탈출기(카탈) 은혜의 분신.


































추천 비추천

172

고정닉 0

17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윤은혜 프로필 ver 5.0 ◆◇◆ [23] DC은갤(14.40) 13.08.28 36211 306
◆◇◆ 윤은혜 갤러리 길라잡이 ◆◇◆ [35] DC은갤(112.214) 11.09.03 21762 172
공지 ◆◇◆ 윤은혜 갤러리 이벵 통합 공지 ◆◇◆ [32] DC은갤(183.105) 11.07.28 30723 187
공지 ◆◇◆ 윤은혜 갤러리 추천글 리스트 ◆◇◆ [70] DC은갤(183.105) 11.07.12 84984 493
공지 윤은혜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9] 운영자 06.10.10 58264 177
187269 갤주 영상 편집 넘 잘한다 [2] ㅇㅇ(117.111) 08.05 690 52
187268 딴건 모르겠고 [2] ㅇㅇ(222.232) 08.05 475 32
187267 매출이 없으니 [12] ㅇㅇ(223.38) 08.05 900 13
187266 갤주님 유튜브 한데요~~♡♡ [3] ㅇㅇ(117.20) 08.05 583 30
187264 갤주 [21] ㅇㅇ(61.106) 08.04 1467 41
187263 갤주 ㅇㅇ(121.185) 07.28 759 39
187261 갤주 ㅇㅇ(121.185) 07.22 619 34
187260 갤주 ㅇㅇ(121.185) 07.21 448 30
187259 은혜 ㅇㅇ(121.185) 07.13 740 37
187258 갤주 베이비복스광팬!(116.46) 07.12 436 19
187257 은혜 [1] ㅇㅇ(121.185) 07.05 562 44
187256 윤은혜짱 복스 짱 베이비복스 광팬(116.46) 07.05 503 11
187255 윤은혜, 37살 맞아? 김종국이 반했던 청초한 민낯 비주얼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539 9
187254 갤주 ㅇㅇ(121.185) 07.03 435 13
187253 윤은혜 인스타그램 베이비복스광팬!(116.46) 07.03 474 12
187252 윤은혜 인스타그램 베이비복스광팬!(116.46) 07.01 425 8
187251 윤은혜 짱 베이비복스광팬!(116.46) 06.30 298 6
187250 베이비복스 잡지표지 한적.. [1] 베복추종자(123.248) 06.30 381 0
187249 윤은혜 짱 베이비복스광팬!(116.46) 06.30 243 2
187248 윤은혜 인스타그램 베이비복스광팬!(116.46) 06.29 340 8
187247 은혜찡 베이비복스광팬(116.46) 06.29 214 2
187245 윤은혜 보고싶다 베이비복스광팬(116.46) 06.29 217 5
187244 윤은혜 라디오스타 나왔으니까 다른예능프로도나왔으면좋겠다 [1] 베이비복스광팬(116.46) 06.28 329 7
187243 윤은혜 예능프로 나왔으면좋겠다 [1] 베이비복스광팬(116.46) 06.28 243 3
187242 윤은혜 이때 너무이뻐~ 베이비복스광팬(116.46) 06.28 342 3
187241 윤은혜 인스타그램 [1] 베이비복스광팬(116.46) 06.27 341 6
187240 은혜 ㅇㅇ(121.185) 06.24 378 27
187239 윤은혜 이쁘고 착한것같아 베이비복스팬(116.46) 06.22 392 14
187238 윤은혜 라디오스타 이후 조용하네 베이비복스팬(116.46) 06.22 396 13
187237 윤은혜 인스타그램 베이비복스팬(116.46) 06.20 530 25
187236 은혜 ㅇㅇ(121.185) 06.15 475 29
187235 사랑후애 개봉했나요 [3] ㅇㅇ(116.93) 06.15 552 3
187234 윤은혜 인스타 ㅇㅇ(116.46) 06.13 579 17
187233 은혜 ㅇㅇ(175.213) 06.07 521 36
187232 은혜 ㅇㅇ(121.185) 06.05 518 35
187231 은혜 [1] ㅇㅇ(121.185) 06.03 666 45
187230 낯설지 않은 그대 말소리 ㅇㅇ(223.39) 06.01 503 0
187229 오랜만에 갤주 [1] ㅇㅇ(121.185) 05.29 876 35
187228 춤추는거 안좋아한다는 인터뷰 봤는데 ㅇㅇ(106.102) 05.22 778 0
187227 은혜 [1] ㅇㅇ(121.185) 05.21 794 35
187226 전 좀 먹어본 냥이들 예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409 0
187225 집에서 간짜장 만들기 예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336 0
187224 민현서는 영화에서 많이 보게 될듯 ㅇㅇ(223.62) 05.02 498 0
187223 어릴때 윤은혜 많이 좋아했는데 ㅇㅇ(175.223) 04.28 717 21
187221 은혜 ㅇㅇ(121.185) 04.21 979 4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