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김연아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요즘떡밥땜에 넘좋아쓰!!!!!앱에서 작성

ㅇㅇ(122.34) 2019.10.22 15:19:51
조회 278 추천 8 댓글 0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160905 HAPPY YUNA DAY☆27번째 연탄절이벵 정리♥♡ [10] DC연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9.12 57042 407
공지 ☆★☆★☆★☆★ DC김연아갤러리 통합공지 Ver.2.0 ★☆★☆★☆★☆ [45] DC연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04 37221 372
공지 [★기술공지 지원글 모음★] 올 댓 피겨~???ㅋ (영어는.gggg~) [127] 그럴만두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8 152428 185
공지 김연아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68] 운영자 07.02.08 203012 400
731670 아사다 발레코치가 연아 미사공 보고 감탄하는 움짤 올려줄 횽 있음? ㅇㅇ(39.7) 22:08 168 0
731668 넘나 찰떡이었던 오렌지스커트 [3] ㅇㅇ(42.61) 19:21 481 18
731667 갓연느♡♡♡♡♡ [2] ㅇㅇ(106.102) 19:15 289 5
731666 전율♡♡ [1] ㅇㅇ(106.102) 19:14 238 5
731665 역시나멋짐 [1] ㅇㅇ(106.102) 19:12 227 5
731664 세선죽무감상중~ [1] ㅇㅇ(106.102) 19:10 243 5
731663 볼때마다 감동 ㅠㅠ [2] ㅇㅇ(39.7) 18:54 224 9
731662 연아스핀 넘나 아름다움 [5] ㅇㅇ(39.7) 18:51 276 15
731661 피겨역사상 11번째로 트리플악셀 뛴 알흠다운 스케이터^^ ㅇㅇ(122.36) 18:39 218 0
731660 연아의 토닥토닥...ㅎㅎ [1] ㄹㅇ(121.66) 17:34 305 17
731659 너무예뻐!!!!! [2] ㅇㅇ(122.34) 17:00 269 6
731658 예뽀예뽀!!!! [3] ㅇㅇ(122.34) 16:59 249 7
731657 ㅇㅇ(59.13) 15:55 290 0
731656 밑에 sa짤 [2] ㅇㅇ(223.32) 15:43 398 11
731654 이때 드레스 예뻤어 [2] ㅇㅇ(39.7) 15:11 523 19
731653 내 꿈은 연아언니처럼 되는 거임 ㅇㅇ(223.39) 15:03 248 0
731651 그냥 김연아선수를 좋아하는 국민1인데 문득 그런생각이 드네 [4] ㅇㅇ(116.39) 08:45 836 53
731650 연나잇♡♡ [1] ㅇㅇ(106.102) 00:58 299 11
731649 세번째 [2] ㅇㅇ(106.102) 00:57 252 6
731648 두번째 [2] ㅇㅇ(106.102) 00:56 241 4
731647 이때가 언제지? [4] ㅇㅇ(39.7) 00:55 313 8
731646 해설이좋아서 캡쳐 [2] ㅇㅇ(106.102) 00:55 281 15
731641 뉴발란스 팬사인회 사진입니다 [5] ㅇㅇ(59.1) 11.11 1172 83
731639 마지막♡♡♡♡♡ [2] ㅇㅇ(106.102) 11.11 346 7
731638 세번째♡♡♡ [1] ㅇㅇ(106.102) 11.11 277 6
731637 두번째♡♡ [1] ㅇㅇ(106.102) 11.11 224 5
731636 뽕빨본드걸캡쳐♡ [2] ㅇㅇ(106.102) 11.11 281 6
731635 2009세선우승후인텁캡쳐 [2] ㅇㅇ(106.102) 11.11 323 9
731634 두번째♡♡ [1] ㅇㅇ(106.102) 11.11 227 5
731633 2009세선리허설캡쳐♡ [2] ㅇㅇ(106.102) 11.11 339 6
731629 뉴발 비하인트 영상 보니까 이때가 생각났음. [2] aa(121.66) 11.11 435 24
731628 ㅇㅇ(59.13) 11.11 235 0
731626 오랜만에 007! [1] aaa(121.66) 11.11 262 8
731624 분위기 넘 예쁨 [2] ㅇㅇ(121.66) 11.11 337 8
731623 모두들 화이팅! [1] ㅇㅇ(39.7) 11.11 369 8
731622 연나잇!!!!!!! [1] ㅇㅇ(122.34) 11.11 283 8
731621 뭘해도 예술이더라구!!!! [1] ㅇㅇ(122.34) 11.11 455 16
731620 매순간 예쁘더라!!!! [1] ㅇㅇ(122.34) 11.11 364 7
731619 뭘해도 성공했을듯!!! [1] ㅇㅇ(122.34) 11.11 364 9
731618 매순간이 끝내줘!!! [1] ㅇㅇ(122.34) 11.11 310 6
731617 요즘 광고 찾아보는데 광고마저 예술이더라 !!! [1] ㅇㅇ(122.34) 11.11 413 22
731613 연나잇!! [2] ㅇㅇ(39.7) 11.10 254 11
731612 내년초에 이런거 볼 수 있겠지? [1] ㅇㅇ(39.7) 11.10 551 34
731611 뉴발 촬영 비하인드영상 [15] ㅇㅇ(42.61) 11.10 1197 62
731609 서울시청근처인디 옆에 레미연아사진있어서 놀람ㅋㅋㅋㅋ [4] ㅇㅇ(223.38) 11.10 1084 29
731608 제이에스티나 비하인드 컷 [5] 00(124.111) 11.10 1198 8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