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김연아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연아 손 작은편이라고 들었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2.11) 2019.11.15 18:23:31
조회 1279 추천 31 댓글 3
							

이 사진 보니까 새삼 작다 ㅋㅋㅋ
얼굴도 작은데 손이 미니미니해 ㅋㅋㅋ
귀여워♡

추천 비추천

3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160905 HAPPY YUNA DAY☆27번째 연탄절이벵 정리♥♡ [10] DC연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9.12 57543 412
공지 ☆★☆★☆★☆★ DC김연아갤러리 통합공지 Ver.2.0 ★☆★☆★☆★☆ [45] DC연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04 37737 378
공지 [★기술공지 지원글 모음★] 올 댓 피겨~???ㅋ (영어는.gggg~) [127] 그럴만두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8 152851 185
공지 김연아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68] 운영자 07.02.08 203429 410
732080 연습복 연아는 진리.. [2] ㅇㅇ(39.7) 12.14 302 10
732079 횽들 연아튜브는 누가 하는거야? [5] 연아언니❣(223.38) 12.14 303 1
732078 연아는 안예뻤던적이 없음 [3] ㅇㅇ(211.246) 12.14 470 21
732077 아침에 본 연느 [2] 연아언니❣(223.38) 12.14 557 24
732076 연모닝!!!!! [1] ㅇㅇ(122.34) 12.14 308 6
732075 얼굴작은거봐!!!! [1] ㅇㅇ(122.34) 12.14 398 10
732074 이쁜거봐봐!!!!! [1] ㅇㅇ(122.34) 12.14 321 5
732073 넘귀엽!!!!!! [1] ㅇㅇ(122.34) 12.14 280 4
732072 귀여워서 갖고옴!!!! [1] ㅇㅇ(122.34) 12.14 362 8
732071 생생정보에 샌딘 연아 살짝 나옴 ㅋㅋ [8] ㅇㅇ(115.138) 12.13 1108 88
732070 끌로에행사도 이뻤어 [3] ㅇㅇ(122.11) 12.13 615 39
732069 펜디행사는 레전드였지 [3] ㅇㅇ(122.11) 12.13 488 34
732068 복싱선수도 쫄게하는힘 쥐눈이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379 0
732066 대학 붙었습니당! [24] 연아언니❣(223.62) 12.13 699 55
732065 연아한하루출발!!!!! [2] ㅇㅇ(122.34) 12.13 466 15
732064 연모닝!!!!!! ㅇㅇ(122.34) 12.13 317 7
732063 넘나행복했던팬질!!!! ㅇㅇ(122.34) 12.13 372 9
732062 평생 행복하세요!!!!! ㅇㅇ(122.34) 12.13 352 3
732061 사랑한당!!!!!! ㅇㅇ(122.34) 12.13 288 2
732060 너무행복했었는데!!!!!!! ㅇㅇ(122.34) 12.13 368 2
732059 그리운 우리연느!!!! ㅇㅇ(122.34) 12.13 332 4
732058 새록새록 추억이!!!! ㅇㅇ(122.34) 12.13 354 3
732057 다시봐도좋네!!!! ㅇㅇ(122.34) 12.13 342 4
732056 오늘도 복습중!!!!!!! ㅇㅇ(122.34) 12.13 314 5
732055 연아 특유의 몸쓰는것땜에 입덕한 1인 [5] ㅇㅇ(117.111) 12.13 573 31
732054 ㅅㅇㄷ 수업 중 연느 [4] ㅇㅇ(147.47) 12.12 1099 62
732053 오늘같은날은 월드레미를 봐줘야함. [8] aa(121.66) 12.12 705 52
732052 (펌)2019년을 빛낸 스포츠 선수-연아 5위 [19] 연느(58.142) 12.12 1105 99
732051 이따보잣!!!!! [1] ㅇㅇ(122.34) 12.12 421 12
732050 더더더!!!! ㅇㅇ(122.34) 12.12 336 4
732049 요기더!!!!! ㅇㅇ(122.34) 12.12 328 4
732048 또가져옴!!!! ㅇㅇ(122.34) 12.12 338 5
732047 연나잇~!! [1] ㅇㅇ(211.246) 12.11 317 16
732045 레미 후반 러츠 넘좋아. [5] aaa(116.120) 12.11 931 62
732044 연아한하루!!!! [1] ㅇㅇ(122.34) 12.11 462 14
732043 요것두!!!!! [1] ㅇㅇ(122.34) 12.11 398 7
732042 복습하다 주워왔어!!!! [2] ㅇㅇ(122.34) 12.11 519 13
732041 연느™ 컬렉션 (? ~ ?) [6] APOLLO(114.201) 12.11 1223 71
732040 타이스 의상 누가 만들었나유? [7] ㅇㅇ(175.223) 12.11 705 5
732039 제이사 대박 비하인드짤ㅠㅠ [8] ㅇㅇ(42.61) 12.10 1793 112
732038 이거 고화질 있으신분?? [3] ㅇㅇ(118.201) 12.10 720 22
732037 대학발표 6시간전..후아.. [4] 연아언니❣(223.38) 12.10 951 37
732036 화골 새광고 봤다 ㅋㅋㅋ [5] ㅇㅇ(221.154) 12.10 1014 54
732035 예전짤 첨보는거 사진작가님 홈피에서 가져옴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402 111
732034 오늘도홧팅!!!!! [2] ㅇㅇ(122.34) 12.10 467 15
732033 넘귀여!!!!! [1] ㅇㅇ(122.34) 12.10 395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