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다들 잘 지내죠??모바일에서 작성

눈/sns(175.223) 2019.01.28 00:52:23
조회 200 추천 1 댓글 4
							




요즘 스카이캣술 드라마 보는 중인데
캐슬 덕후와 이런 저런 얘기하다가 문득.. 연시갤이 떠올랐어요
보니까 거의 3년을 몸담고 갤질 했었네요 ㄷㄷㄷ
연시갤러들 다 잘 지내나요?? 무착 궁금합니다 :)
밑에 보니까 낯 익은 닉넴도 보이고 좋으다
난 연시갤을 잠시 접고나서 질풍노도의 시간들을 보내고 자아를 찾아서 떠나도 보고 나르시시즘에 빠져도 보고 여러가지 해봤네연
지금은 운동에 미쳐서 사는중입니다
작년에는 춘천마라톤 때문에 춘천에 갔는데 춘천사는횽아 생각이 절로 나더라..
국수랑 만두만 보면 푸횽이 생각나고..
그리고 다들 가끔 생각남..

어찌어찌 벌써 2019년이 왔는데 내가 내 인생이 시간을 타고 가는건지 시간이 날 끌고 가는건지 모르겠음
세월 너무 빠르게 흘러갑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반말로 해야하나 존대를 해야하나 문구 하나 단어 하나 적는 것도 어색하네요

...
모두 월욜 출근잘하기
연말정산 잘하기
:)

에라 모르겠다
저 이제 가봅니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서로를 위해 잘 탈퇴한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05.21 - -
공지 박연선입니다. [73] 육쪽마늘(203.142) 07.11.23 10079 18
공지 ▶연시갤 가이드◀ Ver. 2.0 [26]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13 8201 1
공지 박연선입니다. [46] 육쪽마늘(203.142) 07.06.12 11177 0
공지 드라마 "연애시대" 에 관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57] 운영자 06.04.10 7025 0
31030 감우성 드라마 곧 나오는데 오니즈카(117.111) 05.21 34 0
31029 여친이 노래 듣다가 ㅎㅇ(175.199) 05.18 33 0
31026 혹시 그거 알아???? [2] 눈/sns(39.7) 05.13 44 1
31024 최고의 드라마 [2] 오니즈카(112.185) 05.06 80 1
31018 아직 덜 닦였네. [1] ㅇㅇ(203.226) 05.05 57 1
31017 이건 무슨 경우?..... 응맞앜(183.177) 05.05 34 0
31016 여자 기준에서 따먹고 싶은 남자 기준은 뭐냐??? [1] ㅐㅐ(125.176) 05.05 82 0
31015 다시보는데 왤케 동진이가 밉지? [2] dd(121.142) 04.28 66 0
31013 다들 행복해??? [3] 춘천사는Y양(210.127) 04.05 129 0
31012 연애시대 처음으로 보고있는데 질문좀요. [3] ㅇㅇ(128.84) 04.03 138 0
31011 연애시대 13주년~!!! [2] 도미니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128 2
31010 내나이 27살 연애시대는 막을 내렸다 [1] 게으른둔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24 0
31007 중학교 2학년 때 엄마 따라서 봤던 드라마에요 [1] ㅋㅋㅋㅋㅋ(175.197) 02.28 189 0
31006 안뇽 ㅇㅇ(1.238) 02.27 85 0
31005 은호야 안녕~~ ㅇㅇ(223.38) 02.17 99 0
31004 와 아직도 있구나... 은호(218.238) 02.10 144 1
31003 은호가 너무 그립다. 도미니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165 1
31001 제대로된 연애할라면 스카이피플 어플써라 후후후(61.85) 02.04 380 0
31000 실체들통난 사탄뱀딸 기생충년끼리 등에업고 가식끝냄? 생리똥(175.201) 02.01 67 0
다들 잘 지내죠?? [4] 눈/sns(175.223) 01.28 200 1
30995 여기노? ㅇㅇ(61.76) 01.14 97 0
30994 일게이들 여기야 [1] 두부(1.243) 01.14 251 0
30992 클럽가서 원나잇 해본사람 [2] ㅇㅇ(121.175) 01.02 240 0
30990 소개팅 하고싶은 사람 있어요? 첫영상(110.70) 18.12.29 99 0
30986 해피데스데이 재밌었다 ㅇㅇ(118.216) 18.12.22 82 0
30984 연애시대 담겨있는 하드가 뻑나서 다 날아갔음...ㅠㅠ [1] 하사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8 173 0
30983 간만에 들러봄 --(122.46) 18.12.17 134 0
30982 갑자기 생각나서 방문해봤어요 ㅇㅇ(39.7) 18.12.15 115 0
30980 ●못생긴 남자도 연애하는방법ㅋ [1] ㅇㅇ(220.81) 18.12.14 194 0
30977 자 짐 어서 ㅇㅇ(45.33) 18.12.09 91 0
30974 ㅇㅇ(221.144) 18.12.07 115 0
30973 ㅇㅇ(221.144) 18.12.07 87 0
30970 (여자만) 여자가 먼저 고백 여자고백(223.33) 18.11.21 251 0
30969 (진지) 못생긴 여자들 특징이 뭐냐 훈남노노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18 200 0
30968 111 ㅇㅇ(175.223) 18.11.14 110 0
30957 은호야 행복해라 [2] ㅇㅇ(61.81) 18.11.11 252 0
30954 소개팅 연애상담 부탁드려요 [3] 긍정적으로화이팅(211.36) 18.10.24 271 0
30953 소개팅 후기보고 조언해주세욤 미덕이(117.53) 18.10.20 249 0
30951 연애시대가 생각나는 계절..... [2] ㅇㅇ(211.194) 18.10.10 295 0
30946 연시의 계절이 오는구나~~ [1] 춘천사는Y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2 265 1
30942 아침 7시 체충측정하는 특이한 여자에 대해 ㅇㅇ(121.142) 18.09.21 210 0
30941 감독님하고 음감님하고 부부였었구나.... [2] ㅇㅇ(121.143) 18.09.20 325 1
30921 [2] (211.36) 18.08.19 256 0
30919 청춘시대 보면 연애시대 느낌도 살짝 나냐? [2] ㅇㅇ(121.170) 18.08.14 360 0
30918 가망있는지없는지 평가좀 [3] ㅁㄴㅇㄹ(223.28) 18.08.09 346 1
30917 오랫만~ [1] ㅎㅎㅎ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02 27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