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건조물방화치사상 혐의 [파이낸셜뉴스] 경찰이 서울 동대문구에서 발생한 다세대주택 화재 사건과 관련해 30대 남성 피의자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전날 현주건조물방화치사상 혐의로 체포된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16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2일 오후 11시52분께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에 있는 한 다세대주택에 불을 지른 혐의를 받는다. 이 불로 70대 남성이 사망했고,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된 20대 여성 등 14명이 다쳤다. 소방 당국은 인력 166명과 장비 41대를 동원해 13일 오전 12시48분께 불길을 완전히 진압했다. 경찰은 지난 14일 오후 성동구의 한 상가 앞에서 A씨를 체포했다. jyseo@fnnews.com 서지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된 애즈원 이민, 알고 보니 남편이...▶ 성관계 하다 절벽으로 추락한 남녀, 알몸으로... 소름▶ '성매매 포주설' 조혜련, 의미심장한 고백 "포주 말고 나는..."▶ 25세 女의 폭로 "김병만, 우리 엄마 말고 다른 女와 2명을..."▶ 인천시 서구 야산서 50대女 숨진채 발견, 전날 30대男과...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