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미수 혐의저항 끝 테이저건으로 제압가정폭력 신고 전력"구속영장 신청 방침" [파이낸셜뉴스] 40대 아들과 말다툼을 벌이다 흉기를 휘두른 70대 아버지가 경찰에 붙잡혔다. 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중랑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70대 남성 A씨를 입건했다. A씨는 전날 오후 6시24분께 서울 중랑구 묵동의 자택에서 40대 아들 B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B씨와 함께 술을 마시던 중 말다툼이 격해져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이 사건으로 B씨는 왼쪽 팔 등에 경미한 상처를 입어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A씨는 B씨의 동생이 신고해 출동한 경찰에 저항하다 테이저건에 맞아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A씨는 과거에도 가정폭력으로 신고된 전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jyseo@fnnews.com 서지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싱글맘' 장윤정 이혼 심경 "동네 의사가..."▶ 지상렬 "16세 연하 女와 한달에 한번.." 솔직 고백▶ "시신 448구 집단 매장" 日 깜놀, 섬에서 무슨 일이▶ 조퇴한 아내 "초면 나체 女가 안방서.." 풀스토리▶ 둘째 출산 마취 중 이시영 "의사들끼리 하는 말이..."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