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혼자 적들을 몰살하고 다닙니다. 이게 힐러인지 딜러인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이번 15시즌 업데이트로 오버워치2에는 특전이라는 기능이 추가됐는데요. 특전은 전투 도중 영웅의 레벨을 올려 기본 능력치를 강화하고 스킬을 추가할 수 있는 시스팀입니다. 이 특전으로 다른 영웅들도 한 단계 강해졌지만, 아나는 그중에서도 강력한 버프를 받아 완전히 OP 캐릭터로 자리 잡은 모습입니다. 보조 특전인 '혼미'는 수면총에서 깨어난 적이 2초 동안 느려지게 만들고, '생체 수류탄 튕기기'는 그동안 한 번만 대미지가 들어가던 생체 수류탄을 튕겨 다시 폭발시킵니다. 땅바닥에 잘 던지면 바로 2번의 대미지를 넣을 수 있다는 뜻인데요. 여기에 아나의 기본 공격이 치명타 판정을 받을 수 있도록 바꿔주는 '인간사냥꾼'과 아나 자기 자신한테도 궁극기인 나노 강화제 버프를 사용할 수 있게되는 주요 특전 '때까치'까지 전부 아나의 공격력을 폭증시켜 줍니다. 아나의 기본 공격력은 75로, '인간사냥꾼'을 골라서 치명타를 적용하면 112.5 데미지가 되고, '때까치'를 골랐다면 궁극기 때 모든 대미지가 50% 더 강해집니다. 이 상태로 생체 수류탄을 던지면 체력이 225 이하인 메르시, 트레이서 같은 영웅들은 순식간에 처치할 수 있네요. 그렇다고 아나가 힐량이 부족한 것도 아닌데요. 덕분에 아나 혼자 전장을 지배하며 양학하고 다니는 지경까지 온 것입니다. 오죽하면 일부 이용자들은 전성기 둠피스트보다 심하다는 말까지 하는데요. 언제 너프될지, 아니면 그대로 유지될지도 관심사네요.아나 혼자 양학하고 다니는 오버워치2 근황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동영상] 역시 빛난다, 오버워치 르세라핌 2차 콜라보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그시절 주먹왕 둠피스트가 오버워치에 돌아왔다▶ [동영상] 나에게 맞는 가성비 그래픽카드 고르는 법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